Wynonna Smith

프로필 사진

Wynonna Smith

참여 작품

로스트 라이언즈
Talk Show Host #2
차기대통령을 노리고 있는 상원의원 어빙은 자신의 정치적인 야심을 위해 저널리스트 제니 로스에게 접근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글을 쓰도록 그녀를 조종하려고 한다. 전쟁을 기사화하며 그 안에서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그녀는 감추어진 진실과 상원의원 어빙이 던져주는 특종 사이에서 고뇌한다. 한편 이상주의자 말리 교수는 이상과 명분, 그리고 현실의 기로에 선 장래가 촉망되는 자신의 제자들에게 명분을 역설하며 전쟁터로 나가기를 종용한다. 같은 시각, 아프가니스탄의 오지에 고립된 두 청년은 생사의 기로를 넘나드는 사투를 벌인다. 자신의 정치적 야심밖에 모르는 상원의원, 진실과 특종 사이에서 고뇌하는 저널리스트, 현실을 인식하지 못하는 이상주의자 지식인, 그리고 그들의 세력싸움에 희생되는 젊은이들… 당신은 누구의 편에서서 누구를 위해 싸우고, 누구를 위해 살며, 누구를 위해 죽을 것인가!
하우스게스트
Lynn
케빈 플랭클린(Kevin Franklin: 신밧드 분)은 어릴 때부터 부자가 되는 것이 꿈이다. 그는 늘 일확천금을 얻어 벼락부자가 될만한 온갖 술책을 시도해 보지만 현재 고리대금업자에게 5만달러의 빛을 진 상태. 두 사람의 청부업자가 마피아 보스를 대신해서 돈을 받으러 올 때가 다가오지만 케빈으로선 할 수 있는 일이 없다. 진퇴양난의 위기를 모면하려는 케빈은 공항으로 향하고 패거리들이 그를 뒤쫓는다. 그곳에서 케빈은 25년만에 옛 친구를 만나려는 개리 영과 우연히 마주친다. 케빈은 일단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신이 바로 그 친구인척 가장하고, 개리의 흐릿한 기억과 케빈의 애교 넘치는 성격 때문에 서로 모르는 이 두사람은 가장 가까운 친구가 되는데...
커튼 클럽
Winnie Williams
맨하탄 북반부, 하렘의 한복판에 카튼 클럽이 세계 제일급의 클럽이라는 명성을 누리면서 1923년에 문을 연다. 클럽 오디션에서 클럽의 운영자 더치를 도와준 딕시와 샌드맨은 쉽게 합격, 무대를 누빈다. 더치는 딕시와 친한 베라를 정부로 삼은 것 이외에는 딕시에게 잘해 준다. 그후, 딕시는 헐리우드에 진출, 스타가 되고 한편, 탭 댄스에 재질이 있는 샌드맨은 백인 여가수 릴라를 사랑하지만, 흑인이란 이유로 설움을 받는다. 하지만 결국에 재능을 인정받아 흑인은 절대불가라는 카튼 클럽의 전통을 깨고 무대에 서게 된다. 딕시의 동생 빈센트가 더치의 부하 프렌치를 납치, 돈을 갈취한 사건과 베라를 학대하는 것을 본 딕시는 더치와 정면으로 맞선다. 일대 접전을 벌인 후 딕시는 서부로 돌아가는데, 릴라도 마침내 그의 한결같은 사랑에 감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