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ea Vasiliou

Andrea Vasiliou

프로필 사진

Andrea Vasiliou

참여 작품

Warchief
Bragan
A band of guardians are tasked with protecting a messenger who must urgently deliver vital information to their king. On their deadly quest across an ancient land, they face incredible danger as they battle against plague-ridden outcasts, dark magic, and vile monsters.
The Beekeeper
Stunts
One man’s campaign for vengeance takes on national stakes after he is revealed to be a former operative of a powerful and clandestine organization known as Beekeepers.
그란 투리스모
Dubai Racing Fan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의 덕후 ‘잔 마든보로’ 스피드라고는 게임으로만 만족해야 했던 그에게 레이싱 선수 발굴을 목표로 만들어진 ‘그란 투리스모 콘테스트’라는 기회가 찾아온다. 앉아서 게임만 하던 그의 앞에 닥친 혹독한 훈련과 치열한 경쟁.뛰어난 잠재력을 입증해 프로 레이싱 팀에 합류하는데 성공하지만 상대팀 선수들은 게이머 출신인 그를 인정하지 않고, 프로 레이싱의 세계는 그를 더욱 거칠게 몰아붙이는데... 리셋 버튼 없는 목숨을 건 실전! 게이머에서 레이서가 된 소년의 흥미로운 스토리가 스크린에서 펼쳐진다!
레거시 오브 라이즈
Suzanne
MI6 요원인 ‘마틴’은 MI6, CIA, 러시아 첩보부가 관련된 비밀스러운 작전을 수행하던 중, 우연히 작전에 휘말린 아내를 잃게 되고 작전은 실패로 끝난다.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그는 MI6에서 은퇴를 하고, 신분을 숨긴 채 하나뿐인 딸 ‘리사’와 함께 떠돌이 생활을 하게 된다. 12년이라는 시간이 흐른 어느 날, 의문의 여자 ‘사샤’가 찾아온다. 기자인 ‘사샤’는 최근 러시아 정치인이 의식 불명 상태로 발견된 사건을 언급하며 이 위험한 사건에 실마리를 제공해줄 파일을 찾기 위해 ‘마틴’에게 도움을 청하고, 예전 MI6 동료들은 ‘사샤’가 제안한 사건에 개입하지 말라는 경고를 한다. ‘마틴’이 집을 떠날 준비를 하던 차 딸 ‘리사’가 납치 되고, ‘리사’를 납치한 이들은 24시간 내에 ‘사샤’와 파일을 가져오라고 협박하는데…
저스티스 리그
Stunts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 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은 새로운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히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테픈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드래곤 기사단
Phrowenia
전설의 드래곤이 깨어나 왕국을 공격한다. 최정예 기사단이 드래곤을 추격하지만 희생만 늘어가고 게다가 살아 있는 시체 광전사의 공격이 시작된다. 기사단은 카토리 여전사와 동맹을 맺고 드래곤과 광전사와의 최후의 대결을 하는데… 왕국을 구할 기사단의 모험을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