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ng Jeong-hwa

출생 : 1970-11-27, Busan, South Korea

참여 작품

신비아파트: 차원도깨비와 7개의 세계
Geumbi (voice)
평화롭던 7개의 평행 세계가 새로운 악당 ‘어나더’의 등장으로 위험에 처했다. 차원도깨비 ‘키비’는 평행 세계의 질서를 거스르는 ‘어나더’를 막기 위해 ‘하리’와 ‘신비’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키비’로 인해 또 다른 7개의 세계가 존재하고 그곳에는 자신과 똑같은 외모와 이름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하리’. 갑자기 사라진 동생 '두리'와 '금비'도 '어나더'의 세계에 떨어졌다는 사실을 듣게 된다. 동생을 찾기 위해! 평행세계를 구하기 위해! 하리는 마지막 희망의 열쇠가 있는 제 7세계로 모험을 떠난다!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
Mother (voice)
‘자두’는 제주도 가족여행에서 만난 엄친딸 제주 소녀 ‘전복’이가 못마땅하다. 게다가 ‘윤석’이를 바라보는 저 하트 눈빛은 뭐람! 베프 윤석이를 전복이가 독차지하자 화가 난 자두는 실수로 돌하르방을 넘어뜨리고, 먼 옛날 저주를 품고 봉인된 ‘보리’가 깨어난다. 보리가 쏜 돌하르방 빔에 맞은 사람들은 돌이 되어 굳어 버리고, 자두와 친구들은 모두를 원상태로 되돌릴 방법을 찾아 나서는데… 제주도로 자! 떠나보자 두! 명랑히어로 자두의 판타스틱 어드벤처! 제주도의 운명이 걸린 초특급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신비아파트: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Geumbi (voice)
겨울방학을 맞아 가족여행을 떠난 ‘하리’와 ‘두리’ 남매는 비행기 날개에 쓰러진 하늘도깨비 ‘주비’를 발견하고 ‘신비’와 ‘금비’를 소환한다. ‘주비’를 구해준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스큐트’들의 공격이 시작되고, 깊은 바닷속 관에서 부활한 전설의 괴수 ‘요르문간드’는 비행기를 집어 삼키려 한다. 한편 창공의 퇴마사로 선택된 ‘강림’이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합류하지만 세상을 파괴하려는 ‘요르문간드’는 하늘도깨비들의 왕국까지 거세게 공격하고 ‘하리’와 친구들의 피할 수 없는 하늘 위 모험이 시작되는데...
안녕 자두야 명작동화: 효녀자두 & 엄지공주
안녕자두야 명작동화! 효녀자두와 엄지공주. 효녀 심청이 아닌 효녀 자두가 왔다! 눈이 불편한 아빠와 단둘이 살아가는 자두. 특효약인 인당수 연꽃을 구하러 배를 타는데... 엄지공주로 꽃에서 태어난 작은 자두! 독수리에 구렁이에 온갖 동물들이 잡아먹으려 하고 개미왕국의 윤석왕자의 노골적인 애정공세까지! 고달픈 인생이여~
극장판 헬로카봇: 옴파로스 섬의 비밀
전다해
따뜻한 남태평양으로 휴가를 떠난 차탄 가족과 친구들은 어느 외딴섬에 표류하고 만다. 그곳은 바로 지구의 배꼽이라 불리는 강력한 생명력을 지닌 신비의 섬 ‘옴파로스’! 그곳에서 차탄 가족은 ‘슈퍼연료전지 구공탄’을 노리는 외계 로봇들의 공격으로 위기에 처하는데… 지구 온난화를 일으켜 세상을 정복하려는 ‘외계인’들에 맞선 차탄과 ‘동물카봇’의 운명을 건 대결이 시작된다!
안녕 자두야 스페셜: 언더 더 씨
엄마
안녕 자두야 스페셜 언더 더 씨! 바다에서 펼쳐지는 자두의 세가지 이야기. 하나, 별주부가 된 자두. 토끼잡으러 왔는데 토끼가 너무 착하다. 둘, 바다마녀의 마법실패! 그렇다면 인어자두의 선택은? 셋. 가족들과 휴양지로 떠났다가 무인도에 표류한다. 과연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극장판 헬로카봇: 백악기 시대
장군 / 엄마 / M라인
공룡파크의 VR 영상 속에서 진짜 공룡이 나타났다?!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백악기 시대로 시간 이동을 한 차탄! 그곳에서 새로운 비밀친구 공룡카봇을 만나게 되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응가암을 둘러싼 소동이 펼쳐지는데! 차탄과 공룡카봇들이 펼치는 백악기 시대의 놀라운 모험속으로!
극장판 안녕 자두야
Mother (voice)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놀이공원 ‘꿈의 랜드’로 놀러 가게 된 천방지축 최자두. 동생들과 신나게 놀이기구를 타던 자두는 급히 화장실을 찾게 되고, 우연히 들어가게 된 건물에서 오래된 책을 한 권 꺼내들게 된다. 그런데 동화책을 펼치는 순간! 알 수 없는 빛과 함께 자두는 책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어린이날, 꿈의 랜드에서 마법 같은 여정이 시작된다!
생각보다 맑은
Titi (voice)
진로 선택의 기로에 선 ‘고구마’와 사랑한다는 말이 듣고 싶은 ‘여과장’ 음악이 하고 싶은 ‘기타소녀’ 그리고 주인을 만나러 집을 나선 강아지 ‘마로’ 그들의 내일은 오늘보다는 맑을까?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 대학 졸업반 두식. 뒤늦게 짝사랑의 열병을 앓는 그에게 가족과 친구들은 취직이나 하라고 압박한다. 그저 두식은 사랑도, 미래도 진짜 좋아하는 걸 하고 싶을 뿐인데… 사내 비밀 커플 은솔과 김부장. 결혼을 앞두고도 사랑한다는 말은커녕, 속내를 알 수 없는 김부장이 은솔은 불안하다. 그녀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그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들으려고 한다. ‘메탈신의 계시’를 받은 예미. 함께 음악을 시작했던 친구 강보가 대학입시에 전념하겠다며 갑자기 밴드 탈퇴를 통보하자 기가 막힌다. 예미는 죽어도 음악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데… 호기심 많은 9살 푸들 마로. 견생 9년 만에 처음 홀로 집을 뛰쳐나와 주인을 따라 나서지만 이내 옆길로 새버리고, 낯선 숲에 발을 들이며 처음 본 놀라운 세상과 마주한다.
극장판 뛰뛰빵빵 구조대 미션: 둥둥이를 구하라!
Titi (voice)
신나고 평화로운 허리버리 타운을 지키는 뛰뛰와 친구들. 놀이 공원에서 잃어버린 아기곰 둥둥이를 찾기 위해 출동이다! 하지만 놀이공원은 외계에서 온 악당 카로안 족의 비밀 기지. 카로안 족이 마을 주민들을 해치기 전에 빨리...
안녕 자두야 스페셜 : 인어공주
김난향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명랑소녀 최자두가 인어공주로 돌아왔다고?! 완전 흥미진진! 윤석왕자와 자두공주의 러브라인이라니~?! 게다가 라이벌은 은희공주?! 자두가 새롭게 만들어가는 인어공주 이야기 기대해주세요! ** 감춰진 민지의 눈에 대한 비밀도 알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