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vor Cunningham

참여 작품

도터 오브 울프
First Assistant Director
집에 돌아온 ‘클레어’는 이상한 기운을 감지한다. 엉망이 되어 있는 집, 그리고 보이지 않는 아들. 그리고 누군가에게 걸려온 전화를 통해 아들이 납치되었음을 알게 된다. 전쟁터에서 돌아온 그녀에게 슬퍼할 시간은 없다. 아들을 건드린 놈들을 잡기 위한 피의 사냥이 시작된다.
디스토티드
First Assistant Director
밤마다 들려오는 음악소리, 소름 돋는 화면, 그리고 의문의 남자 ‘버논’ 사고로 아이를 잃고 힘들어 하는 부부 ‘로렌’과 ‘러셀’ 최첨단 입주 시설과 보안시스템을 자랑하는 시외 주택 ‘더 피나클’로 이사를 가기로 한다. 이사 후 행복도 잠시… ‘로렌’은 누군가 지켜보고 있다는 꺼림칙한 느낌을 버릴 수 없는데… 올겨울, 당신 주변의 모든 것을 의심하라!
휴매니티 뷰로우: 인류관리국
First Assistant Director
환경파괴로 종말에 가까워진 뉴 아메리카! 생산성이 떨어지는 2등 주민은 ‘뉴 에덴’으로 강제 이주된다. 인류관리국 특수요원 ‘노아’는 퇴거 명령이 떨어진 모자를 조사하면서 이주 프로그램의 실체와 무서운 음모를 알게 되고 모자를 탈출시키려다 인류관리국의 추격이 시작되는데...
더 리콜
First Assistant Director
찰리와 그 친구들은 노동절 주말을 맞아 여행을 떠나고, 전 세계적으로 하늘에는 이상한 큰 구름이 떠 있고, 거기서 외계 생명체가 사람들을 납치해간다. 한편 20년 전, 이미 외계 생명체에게 납치를 당한 사람들이 존재하는데…
스테이크 랜드 2
First Assistant Director
뱀파이어에게 온 가족을 잃었던 마틴은 우여곡절 끝에 아내 페기를 만나 정착을 하게 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 그의 행복은 뱀파이어로 인해 산산조각이 난다. 그리고 그때 자신을 도와줬던 미스터를 찾아나서게 되는 마틴. 우여곡적 끝에 재회하게 된 두 사람이지만, 뱀파이어는 그들을 또다
체인드
First Assistant Director
8살의 어린 소년 팀은 우연히 엄마와 탄 택시에서 끔찍한 변을 당하고 만다. 외딴 집으로 그들을 납치한 택시기사 밥은 팀의 눈 앞에서 엄마를 잔인하게 살인하고 팀에게 ‘래빗’이란 이름을 붙여 집안에 감금한다. 사이코패스인 밥은 택시를 이용해 젊은 여성들을 납치, 강간과 살육을 반복하고 ‘래빗’은 그의 노예로 살해현장을 말끔히 청소하고 피해자의 실종기사를 스크랩해두는 등의 일을 강요 당한다. 감당할 수 없는 잔혹한 현실에 ‘래빗’은 도주를 시도하지만 결국 발목에 사슬까지 묶여 노예 같은 생활의 반복과 끔찍한 살인 교육을 받게 된다.
Intimate Stranger
First Assistant Director
Karen lives alone with her son since he was separated from her husband. One night he meets a man who has all the qualities to be perfect, and they begin a wonderful relationship. But calls from an unknown constant concern to Karen, as suspected her ex-husband does not accept her new relatio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