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thu Aravamudhan

참여 작품

Night of the Living Dead: Darkest Dawn
Sound Effects
A group of survivors trapped in a New York apartment fight to stay alive against legions of zombies.
살인소설2: 다시 시작된 저주
Foley Artist
코트니(샤닌 소세이먼)는 남편의 학대를 피해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이사를 하게 된다. 새로 이사를 온 곳은 친구의 소개로 살게 된 곳인데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고 방치된 집이었다. 집 옆에 교회가 있는데 일가족 대학살 살인 사건이 벌어졌던 곳. 쌍둥이 아들 중에 첫 째인 딜란은 이사온 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다가 끔찍한 비밀이 담겨 있는 필름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오스왈트 일가족 몰살 사건을 담당했던 보안관(제임스 랜슨)은 사립 탐정이 되어 비슷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일가족이 참혹하게 살해된 교회에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 교회에서 지난 살인사건 현장에 남겨졌던 표식을 발견하게 되는데...
인시디어스 3
Foley Artist
죽은 엄마를 그리워하던 소녀 ‘퀸’은 특별한 능력을 감춘 채 살아가는 영매사 ‘앨리스’를 찾아가 엄마를 불러내는 의식을 부탁한다. 그 후 ‘퀸’은 알 수 없는 존재들로부터 쫓기게 되고, 급기야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행동까지 보이며 목숨을 위협받는다. ‘퀸’으로부터 인간이 아닌 또 다른 존재를 느낀 ‘앨리스’는 삶과 죽음의 경계인 ‘먼 그곳(the further)’으로 가 공포의 정체를 밝히려 하는데… 인시디어스, 최강 공포 시리즈의 시작과 끝을 확인하라!
Non-Stop
Sound Editor
Mysterious emotional thriller about a woman who, after being left at the altar, has a brief liaison with a handsome stranger on a plane which ultimately puts her – and everyone else on the flight – in terrible danger.
Retribution
Sound Editor
Karen is shopping at a convenience store during which a robbery occurs. Her niece is kidnapped and left seriously injured in hospital. When one of the perpetrators is released, Karen decides to go on a murderous trail of revenge.
와이어트 어프 리벤지
Sound Effects Editor
전설은 그에게서 시작된다! 1907년 샌프란시스코의 페어몬트 호텔. 한 기자가 전설적인 보안관 와이어트 어프를 찾아오고, 인터뷰와 함께 그의 회상이 시작된다. 1878년 오클라호마 다지 시. 무법의 시대와 함께 어둠의 시대가 왔고 그 중심에 다지 시가 있었다. 악명 높은 스파이크 케네디와 샘 케네디 형제는 마음대로 살인을 저지르고, 법 집행자인 보안관이나 판사들마저 그들 손에 죽어나갔다. 원한을 품은 켈리 시장을 죽이려던 케네디 형제는 시장의 집에 총을 난사하지만, 켈리 시장이 임시로 집을 빌려 준 여가수 도라가 대신 죽음을 맞이한다. 와이어트 어프는 이 일을 계기로 힘없는 사람들을 도우며 살기로 결심한다. 분노한 와이어트 어프는 추격을 반대하는 판사에게 보안관 뺏지를 돌려주고 본격적으로 스파이크와 샘을 추격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동료인 찰스 바셋과 배트 매스터슨, 빌 틸먼이 그와 함께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