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 Shuming

Lu Shuming

출생 : 1956-08-15, Qingdao,Shandong,China

사망 : 2022-11-01

프로필 사진

Lu Shuming

참여 작품

삼국지 관운장: 청룡언월도
Guan Yu
천하를 호령하던 삼국 최고의 명장 ‘관우’가 오나라의 침략에 의해 죽음을 맞이하고, 그의 청룡언월도마저 오나라 장수 ‘반장’의 손에 들어간다. 이 모든 것을 눈앞에서 지켜본 ‘관우’의 아들 ‘관흥’은 오나라에 대한 피맺힌 원한을 품게 되고, 촉나라 황제 ‘유비’가 이끄는 이릉대전을 앞두고 복수의 칼날을 갈기 시작하는데... 삼국지 제일 명장의 비기를 찾아 가장 거대한 운명의 전투를 만나라!
Stop! Thieves
Hu Jiuwan
Battle Between Song and Liao Dynasties
982. Times of Northern Song Dynasty. After murder of Emperor Shengzong his queen Xiao Yanyan began war with Yang generals from Liao dynasty.
서유기: 선리기연
King Bull
지존보는 500년전의 세계로 와서 자하란 여자를 만나는데 이 여자는 500년후에 백정정과 춘삼십낭의 사부가 되는 반사대사이다. 자하는 바로 여래신등의 심지로 언니와 한몸이나 자신의 몽중인을 찾으러 속세로 나온다. 자신의 자청보검을 뽑을 수 있는 사람이 그녀의 꿈속의 낭군. 지존보는 자하가 월광보합을 갖고 있어서 어떻게든 월광보합으로 500년후의 세상으로 가서 백정정을 구하려고 한다. 한편 자신의 배필감은 자신의 자청보검을 뽑을 수 있다고 믿고 있던 자하는 지존보가 자청보검을 뽑는 것을 보고 자신의 낭군으로 점찍어 놓는다. 한편 지존보는 자하에게서 월광보합을 얻으려고 사랑한다고 거짓말을 한다. 그러나 지존보에게 사랑하는 여자가 있다는 걸 안 자하는 떠나고 다시 사부님을 만난 지존보는 사제들과 함께 우마왕에게 잡힌다. 우마왕은 지존보를 자신의 여동생인 향향과 혼인시키려 하고 자신이 생명을 구해줬던 자하를 자신의 첩으로 만드려고 한다. 몰래 도망을 친 지존보는 거미줄동굴로 가 백정정을 만난다. 그는 500년후의 세상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게되자 당장 그녀와 혼인을 하려한다. 하지만 그의 마음은 이미 자하에게로 기울어져 있었으니. 이런 지존보의 마음을 안 백정정은 그의 곁을 떠나고 지존보는 관세음보살을 찾아가 손오공이 되겠다고 말하며 절대로 여자를 사랑하지 않겠다고 맹세하는데
서유기: 월광보합
King Bull
손오공은 당삼장과 서경을 구하러 가지 않고 사부 담상장을 먹으면 불로장생한다는 말에 혹해 우마왕과 결탁, 당삼장을 죽이려 한다. 이에 관세음이 나타나 손오공을 꾸짖지만 손오공은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오히려 큰소리를 치자 격분한 관세음은 손오공을 소멸시킨다. 이에 당삼장이 자신의 목숨을 바치면서 손오공의 환생을 간청하자 손오공을 인간으로 환생시키기로 약속한다. 그로부터 500년 후, 손오공은 오악산 산적무리들의 우두머리인 지존보로 태어난다. 그런 어느날 춘삼십랑과 백정정이라는 두 요괴가 나타나 지존보에게 발바닥에 점이 세 개 있는 사람을 찾으라고 협박한다. 이들은 당삼장을 먹으면 불로장생한다는 사실에 당삼장이 환생한다는 소식을 듣고 분명히 손오공과 만날 것이라고 판단, 손오공을 찾아온 것이다. 그리고 얼마 후에 우마왕까지 합세해 요괴들간의 결전이 벌어진다.
진용
Emperor Qin
몽천방은 자객의 기습을 받은 진시황을 구하고 낭중금이라는 직책을 얻는다. 많은 업적과는 달리 무자비한 살상을 자행하는 폭정으로 세상이 어지럽히는 진나라 시황제는 끝없는 욕망으로 하늘의 뜻인 장수를 얻기 위해 불로장생약을 구하려 한다. 5백 명의 동녀동남을 징집해 신선이 사는 산이 있는 봉래로 불로장생약을 구하러 떠난다. 이때 입궁하게 된 미모의 한동아와 몽천방은 사랑에 빠지고 이로 인해 두 사람은 죽음에 몰리게 된다. 마침 완성된 불로장생의 약을 한동아가 훔쳐 다음 생을 기약하며 몽천방에게 먹인다. 그리고 3천여 년이 지나 우연히 발굴된 진시황제의 지하황릉에서 깨어난 몽천방은 필연처럼 영화배우로 환생한 한동아와 만나지만 또 다시 아쉬운 이별을 한다. 시간이 흘러 1990년대 현재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운명처럼 다시 재회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