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k Perron-Siegel

참여 작품

Fear & Shame
Director of Photography
Actor Robert Pattinson takes us into a brief, desperate, hunger-filled moment battling anxiety and fame in the life of Robert Pattinson.
마이 베이커리 인 뉴욕
Key Grip
뉴욕, 브루클린에서 가장 달콤한 곳 ‘이자벨 베이커리’  100년 동안 골목골목을 빵 냄새로 물들였던 이모 이자벨의 베이커리를 물려받게 된  정반대 성격의 사촌 쥬얼리 디자이너 비비안과 스타 셰프의 보조 셰프 클로이.  베이커리의 전통을 지키려는 비비안과 현대적인 변화를 꿈꾸는 클로이는 사사건건 부딪히고  한 지붕 아래 두 가게의 빵집이 손님을 두고 경쟁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다.  설상가상으로 베이커리가 문을 닫을 위기에 놓이게 되는데…
제이미 막스는 죽었다
Electrician
미국 작은 마을의 강 근처에서 제이미 막스라는 소년의 시체가 발견된다. 학교는 그의 죽음에 대한 소식으로 술렁이지만, 평소에 따돌림을 받았던 그에 대하여 누구도 이야기하지 않는다. 같은 학교에 다니던 인기 많은 운동선수인 아담은 제이미의 죽음이란 사건에 대해 설명할 수 없이 묘한 이끌림을 경험하게 된다.
히든 서스펙트
Electrician
경찰 윌은 야간근무 중 늘 들르는 식당에 커피를 마시러 간다. 하지만 평소와 달리 식당 안에는 심상치 않은 공기가 흐르고, 위기 상황을 감지한 윌은 몰래 동료 반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사실 반스는 식당 금고에 숨겨진 부패경찰리스트를 빼돌리기 위해 하수인 데릭을 보내놓은 상태. 데릭은 손님들을 인질로 잡은 채 때를 기다리는데, 우발적인 총격전이 발생하자 상황은 순식간에 악화된다. 반스는 우연히 인질에 포함된 전과자 닉을 인질극의 용의자로 몰고 가고, 닉은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