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Making of documentary from the 50th Anniversary.
Editor
A southern bell falls for a handsome drifter with no prospects, going against her parents' wishes to marry a rich businessman.
Producer's Assistant
양치기 사내는 양과 관계를 가진 후 사랑에 빠지지만 얼마 뒤 양이 변심한 것 같다며 양을 병원에 데려간다. 한편 데이트 도중 분위기가 무르익자 남자의 머리 속이 분주해진다. 모든 기관은 바짝 긴장하고, 섹스에 대비해 정자들은 당장이라도 뛰쳐나갈 태세에 돌입한다. 이외에도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아내, 여자 옷을 입고 즐거워하는 남자의 이야기 등 섹스에 대한 7가지 에피소드가 이어진다.
Producer's Assistant
신경질적인 뉴요커인 필딩 맬리쉬는 정치적인 활동가 낸시에게 반한다. 그녀는 산 마르코스의 바나나 공화국에서 발발한 혁명에 완전히 빠져 그에게는 아무 관심이 없다. 그녀의 환심을 사기로 마음먹은 필딩은 그녀의 맘에 들기 위해 남미의 바나나 공화국으로 건너가 게릴라군과 생활하는데. 엉겹결에 카를로스와 비슷하게 변장한 게릴라군의 리더로서 귀국하게 된다. 귀국 하던 중 필딩은 낸시를 다시 만나게 되고. 그의 변한 모습에 낸시는 매력을 느낀다. 한편 처음엔 낸시에 대한 사랑 때문에 시작한 필딩은 외모도 변하고 자신을 대하는 주위 사람들과 상황도 변하게 되자 자신도 모르는 새 독재자의 모습으로 바뀌게 되는데....
Associate Producer
그리스로 여행을 가던 요리사 가족이 위험에 처하게 된다. 이 가족은 납치되어 불가리아에 불시착한다. 이들은 위험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머리를 굴린다. 하지만 그 곳에서 이 가족은 스파이로 의심을 받게 된다. 결국 미국 대사관으로 숨게 된다. 그러나 이들의 소동은 끊임없이 이어지고, 그들의 여행은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이 가족은 독특한 성격을 지니고 있어서 이들의 의견을 모으기는 매우 어렵다. 괴팍한 남편과 피해망상증의 아내는 이들의 사건을 점점 어렵게 몰고간다. 우디 앨런의 희곡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우디 앨런이 직점 시나리오를 쓰지는 않았지만 특유의 재치가 묻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