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ffer
개럿과 리즈 부부에 입양된 십 대 소녀 사만다는 동생 올리비아가 마냥 귀찮다. 어느 날, 집에 돌아오는 길에 단짝 친구 에밀리와 어울리려고 동생에게 집에 혼자 가라고 말한다. 집에 돌아온 후 올리비아가 실종된 사실을 알게 된 사만다와 가족은 경찰에 실종 신고를 하고 올리비아를 찾아 헤맨다. 며칠 후 무사히 집에 돌아온 올리비아는 그전과 다른 행동을 보이고, 사만다는 올리비아가 아닌 다른 존재라고 느끼기 시작한다.
First Assistant Camera
가족들 모르게 비밀리에 기밀 작전을 수행하고, 일을 마친 후에는 평범한 가장으로 돌아가는 드론 컨트롤러 ‘닐’. 어느 날, 닐의 아버지의 배를 사고싶다며 낯선 이방인 ‘이미르’가 닐의 집을 찾아온다. 닐은 이미르를 저녁식사에 초대하고 식사 중에 이미르는 일년 전, 닐이 발사한 드론 미사일의 민간인 피해자 가족이라고 스스로 밝힌다. 이미르는 자신의 가방 속에 폭탄으로 닐과 닐의 가족들을 협박하기 시작하고 닐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 넣는다. 이는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낳게 되는데…
First Assistant Camera
미국의 독립기념일, 절친한 친구 사이인 스티브, 배시,윌러,록스는 트리시의 아버지가 구입한 섬의 저택으로 여행을 떠난다. 윌러가 가저온 의문의 마약을 흡입한 이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제껏 보지 못한 극악무도한 환상을 보이며 좀비로 변해 자멸의 밤을 맞는데…미국 전역에 퍼지고 있는 변종마약(좀비드럭)을 쫒던 경찰이 사건을 파헤칠수록 엄청난 사실이 드러나며 권력의 소름끼치는 숨겨진 이면성을 보게되는데… 아이러니하게도 독립기념일, 그들이 존경하는 정치가들은 과연 국민들을 어떻게 조종하여 왔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