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ynelle W. Sloman

Gaynelle W. Sloman

프로필 사진

Gaynelle W. Sloman

참여 작품

화이트 보이 릭
News Reporter
길거리에 마약이 넘쳐나던 80년대 디트로이트. 낙후된 지역의 10대 소년이 FBI의 정보원이 된다. 이후 아버지와 함께 본격적인 마약 판매에 뛰어들며 처음으로 큰돈을 만지지만, 모든 일엔 항상 끝이 있는 법.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더 탱크
Dr. Walker
2021년, 우주 적응 실험을 위해 밀폐된 탱크 안에서 생존을 시작한다. 그러나, 훈련 중이던 이들은 사실은 훈련이 화성 탐사를 위한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게된다. 그들은 광기에 사로 잡히게 되면서 상황은 극한으로 치닫게 되는데…
Tears Cannot Restore Her: Therefore, I Weep
Renee
A professional sign language interpreter becomes very unprofessional as she suffers a sincere but hilarious emotional breakdown during a gathering for hearing impaired physics enthusiasts whose motto is “Let’s Get PhysicScal”.
내겐 너무 과분한 그녀
Party Guest / Driver on Bridge (uncredited)
공항 보안 검색 요원으로 일하는 커크는 모든 면에서 평범하고 착하디 착한 초식남이다. 그는 2년전에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매달리지만 그녀와 그녀의 남자친구에게 철저하게 무시당하고 만다. 그러던 어느날 별볼일 없는 그에게 스마트하고 섹시한 매력 만점의 퀸카 변호사 `몰리`가 다가오면서 큰 변화가 일어난다. 커크와는 전혀 다른 `리그`에 속해 있을 것 같은 몰리가 그에게 관심을 보였다는 사실에 커크 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들과 가족들, 그리고 옛 여자친구까지 깜짝 놀라고 만다. 그는 그녀와의 관계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