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ang Sanfeng
천극각 각주 전진경은 만수신공을 익힌 후 중원 제패를 꿈꾸며 무강심법이 담긴 팔극현합을 가지려 한다. 전진경의 사주로 수라막 막주 운정은 무술 대회를 명분으로 무림인들을 모은다. 장삼풍과 막언은 만고유가 만든 독약을 먹은 무림인들이 쓰러지는 것을 지켜본다. 그 후 운정의 계략에 빠져 팔극현합을 가진 화룡진인의 복희촌이 발각되고 만고유의 주문에 의해 움직이는 괴물의 공격으로 복희촌은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막언을 탈출시킨 화룡진인은 잠시 후 나타난 전진경에게 살해된다. 한편 용문파 구도장의 도움으로 용문파로 온 장삼풍은 맹독에 빠진 상태다. 잠시 후 팔극현합을 가진 막언이 용문파에 도착하고 구도장은 백청청과 막언에게 장삼풍의 독을 없애고 팔극현합을 열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곧이어 따라온 수라막 사람들의 공격을 받아 용문파의 제자들과 구도장이 살해된다. 그 틈에 장삼풍 일행은 탈출하지만 백청청은 절벽으로 떨어지고 막언은 운정의 칼에 쓰러진다. 그리고 장삼품도 팔극현합을 가지고 스스로 절벽으로 뛰어내린다. 그 후 부전 스님의 도움으로 목숨을 구한 장삼풍은 도중에 수라막 사람들과 싸우던 용양과 함께 해독 전문가 호철골이 숨어 있는 호접곡으로 향하는데...
Tai Chi guru Zhang Sanfeng deciphered the eighth-level mystery box, broke the border-less mind and magic skills and wiped out the stories of martial arts scum.
상해 바닥을 주름잡고 있는 진동파를 실질적으로 이끌고 있는 상해 최고의 싸움꾼 마영정은 담사와 함께 상해에서 아편이 통용되는 것을 막으려 노력한다. 이 때 상해에서 아편을 판매하려는 일본인 구로카와는 진동파 두목 황청후에게 아편 판매를 도와줄 것을 은밀히 제안한다. 황청후와 손을 잡은 구로카와는 자신의 사업을 방해하는 담사와 마영정을 없애려고 하는데…
Di Renjie
기원 684년, 중국 역사상 최초의 천후 무측천의 성대한 즉위식을 앞두고 거대한 머리 없는 장군이 나타나 황릉 내에서 살육을 벌인다. 위협을 느낀 무측천은 오래전 관복을 벗은 천재 수사관 적인걸에게 수사를 맡긴다. 명석한 두뇌를 가진 적인걸의 추리로 미스터리한 사건의 실마리가 하나 둘씩 풀리는 듯하지만 미처 예측하지 못한 변수로 적인걸은 적들의 계략에 의해 일촉즉발의 상황과 맞닥뜨리게 되는데…
Zhang Sanfeng
주인공 이름은 장삼풍, 혼란한 무렵의 원나라 말기, 사람들은 평안히 살지 못하고 각지에서 의병이 일어나 지방을 점거하고 있었다. 원나라의 하남왕 코케 테무르는 의병을 진압하기 위해 남송 대부터 전해 내려온 용맥을 찾아간다. 보물을 찾는 과정에서 용문파 구처기와 청년 장삼풍의 놀랍고 신비로운 말세 영웅의 모험담이 펼쳐지는데...
A pair of sisters in an accident, into a strange state of life and death unknown, mysterious and treacherous events occurred one after ano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