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ri Saito

약력

Kaori Saito is a Japanese animator. Not to be confused with Kaori Saito (斎藤香).

참여 작품

Hula Fulla Dance
Key Animation
Hiwa Natsunagi is a high school student living in Iwaki City, Fukushima Prefecture. Worried about what to do with her life after graduation, she spots a poster for Spa Resort Hawaiians the “Hawaii of Tohoku” the place where her sister Mari used to work and applies to their new dancer (hula girl) campaign on a whim. Despite her lack of experience, Hiwa is accepted for the job, and starts on the path towards becoming a Hula Girl with her classmates, Kanna, Ranko, 'ohana and Shion. However, unable to keep in step with one another due to their differing personalities, their first stage ends in disaster. Called the “most pitiful rookies ever” the girls are disheartened, but they learn to share the good and bad...and strengthen their bond despite the occasional fumble. With their hearts and minds firmly set, the girls grace the stage once more.
러브 라이브! 선샤인!! 더 스쿨 아이돌 무비 오버 더 레인보우
Key Animation
우라노호시 여고의 스쿨 아이돌로서 참가하는 마지막 '러브라이브!'에서 멋지게 우승을 따낸 Aqours. 새로운 학교로 편입할 준비를 하던 1, 2학년들에게 예상 밖의 트러블이 연발한다? 게다가 졸업여행을 떠난 3학년들이 행방불명?! 멀리 떨어진 후에야 처음으로 깨달은 서로의 빈 자리.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딛기 위해, Aqours가 도달한 결론은 무엇일까?
흐린 하늘에 웃다 외전 - 숙명, 쌍두의 풍마
Key Animation
흐린 하늘에 웃다의 극장판 2편. 친족을 살육해야 닌자가 되는 후마 마을의 쌍둥이 형제가 운명을 극복하고 마을의 새로운 수령이 되는 과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목소리
Key Animation
16살 나기사는 좋은 말은 희망이, 나쁜 말은 화가 되어 돌아온다는 말의 영혼(고토다마)을 믿는다.어느 날, 하교길에 친구 가에데가 못된 말을 하자 화가 난 나기사는 우연히 '아쿠아마린'이라는 주인 없는 카페에서 고장난 라디오 부스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한편, 라디오의 사연을 들은 익명의 제보자는 나기사에게 편지를 보내는데...
포켓몬스터 XY&Z 극장판 - 볼케니온 기계왕국의 비밀
Key Animation
포켓몬 사상 최초 [불꽃], [물] 쌍방 타입을 가진 환상의 포켓몬 볼케니온의 등장! 인간을 싫어하는 포켓몬 볼케니온은 우연히 여행하는 지우와 친구들과 만나게 되고 갑자기 나타난 이상한 고리로 지우와 묶여 떨어질 수 없는 사이가 되어버린다! 결국 볼케니온 그리고 지우와 친구들은 함께 모든 것이 기계로 이루어진 기계장치의 왕국인 아조트왕국으로 향하게 된다. 한편, 아조트왕국의 대신 자비스는 500년 전 왕국에서 태어난 환상의 포켓몬 마기아나를 납치하고 마기아나가 가진 ‘소울하트’라는 미지의 힘으로 왕국을 지배하려고 하는데... 지우와 친구들은 볼케니온과 힘을 합쳐 소울하트를 지켜낼 수 있을까? 지금, 포켓몬 역사상 가장 뜨거운 배틀이 시작된다!
포켓몬스터 XY 극장판 - 파괴의 포켓몬과 디안시
Key Animation
보석포켓몬 '멜리시'들이 평화롭게 살아가던 '다이아몬드 광산국'에 엄청난 위기가 찾아왔다! 바로 나라를 유지하는 힘인 '신성한 다이아'가그 운명을 다 하려 하고 있는 것! 신성한 다이아를 만슬 수 있는 것은 오직 이 나라의 공주 '디안시'뿐! 디안시는 그 힘을 얻기 위해 생명의 포켓몬 '제르네아스'를 찾아 먼 길을 떠나는데...! 그런데, 그 앞에 나타난 것은 ... 파괴의 포켓몬 '이벨타르?!' 이제 지우와 친구들, 그리고 디안시가 멸망해가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대모험에 나선다!!
드래곤볼 Z - 신들의 전쟁
Key Animation
프리더, 셀, 그리고 마인부우와의 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손오공 일행덕분에 지구엔 평화가 찾아왔다. 하지만 몇 년 후, 머나먼 우주 저편에서 '파괴'를 관장하는 전 우주 최강의 존재 파괴신 비루스가 39년 만에 잠에서 깨어나게 되고, 또 다시 심상치 않은 기운이 감돈다. 비루스는 부르마의 생일을 맞아 모처럼 한자리에 모인 손오공 일행을 찾아가 전설의 전사 초사이야인 갓을 내놓지 않으면 지구를 파괴시켜 버린다고 위협한다. 손오반, 베지터를 비롯해 모두 비루스의 압도적인 파워에 속수무책으로 패배하는 가운데, 초사이야인 갓으로 변신에 성공한 오공은 지구의 운명을 건 최후의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동쪽의 에덴 극장판 I - The King of Eden
Key Animation
우울한 월요일 2010년 11월, 10발의 미사일이 떨어졌지만, 단 한 명의 희생자도 나오지 않은 기묘한 사건이 일어났다. 타키자와 아키라, 그는 누구인가? 졸업 여행으로 미국에 간 모리미 사키는 백악관 앞에서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전라의 한 남자를 만난다. 기억을 잃은 채, 권총과 82억의 전자 화폐가 충전된 핸드폰을 손에 쥐고 있었던 남자는 타키자와 아키라. 그는 100억이 들어있는 핸드폰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선택 받은 12명 중의 한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