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 Raffray

Marc Raffray

프로필 사진

Marc Raffray

참여 작품

Villa Caprice
Avocat Barreau Paris
Famous lawyer, Luc Germon adds Gilles Fontaine, one of the most powerful bosses in France, to his clients. He is suspected of having acquired a magnificent property, Villa Caprice, under questionable conditions.
프렌치 엑시트
Nice French Waiter
60세의 무일푼이자 맨하튼 사교계 人인 프란시스 프라이스(미셸 파이퍼)는 '내 계획은 돈이 다 떨어지기 전에 죽는 것이다'라고 했지만, 일이 계획대로 진행 되지 않는다. 그녀의 남편 프랭클린은 20년 전에 세상을 떠났고, 그의 막대한 상속 재산을 모두 써 버리고 마지막 남은 재산을 현금화 하여, 아들 말콤(루카스 헷지스)과 함께 파리의 평범한 아파트에서 익명으로 황혼의 남은 날들을 살기로 결심하는데... 이 여정에 그녀의 고양이가 함께 하게 되고... 이 고양이는 왠지 프랭클린을 닮아 있다.
어쩌다 아스널
Shaved customer
학교 축구팀의 에이스 12세 소년 ‘테오’(말룸 파킨), 실직 후 알코올 중독에 빠져 이혼하고 오직 아들의 축구를 보는 것만이 유일한 인생의 낙인 아빠 ‘로랑’(프랑소아 다미앙). 어느날 학교에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의 스카우터가 찾아오고 ‘테오’는 아빠를 위해 아스널 유소년팀에 뽑혔다고 거짓말을 한다. 마을 전체가 ‘테오’의 아스널 입단 소식에 열광하고 아빠는 아들과 함께 영국에 가기 위해 술을 끊고 영어 공부를 하며 달라지기 위해 노력한다. 12세 축구 천재 소년의 발칙한 입단 사기극이 시작된다!
The Man-Woman Case
Gros Bob
Sydney, Australia, 1920. A burnt female body is discovered. There is almost no evidence at the crime scene, but Commissioner Dick thinks that a homicide has been committed. Meanwhile, Eugène, a sailor, alone at his hotel room, immerses himself in his memories: the disappearance of his wife Annie is one of them.
Blood Brothers: The Suckers Chronicles
Post Producer
Blood Brothers: The Suckers Chronicles
Blood Brothers: The Suckers Chronicles
Camera Operator
Blood Brothers: The Suckers Chronicles
In Vino
Michel
Judith and Robert wonder about the apartment which separates them. It was Vino's, who died last year, the simpleton of the district. Without knowing it, they are going to dive into the intimacy of their former neighbour, without imagining what waits for them.
Il faut marier maman
Patron maison édition
해커스
Chauffeur Nikola
폭탄 테러리스트 VS 천재 해커! 정보를 빼앗긴 순간, 남은 것은 죽음뿐이다! 대선을 앞두고 프랑스 기차역에서 대형 폭탄 테러가 발생한다.정부는 이슬람 단체 알만샤를 범인으로 지목하고 사건은 그대로 종결되는 듯하다. 그러나 우연히 천재 해커 한 명이 사건 현장의 CCTV 화면을 해킹하고, 사실 이 테러 사건 전부가 정부의 음모였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이제 정부에 쫓기게 된 해커! 이제 그가 살아남기 위해 모든 정보를 장악하기 시작한다.
발자크의 나귀 가죽
Porteur Piano
유명한 작가를 꿈꾸지만 번번이 등단에 실패하던 라파엘. 삶을 등지려던 순간, 라파엘은 묘령의 남자에게 모든 소원을 들어주는 '나귀가죽'을 받게 된다. 라파엘은 평생의 소원이었던 등단을 이루고, 넘치는 돈 속에서 방탕한 삶을 즐긴다. 하지만, 소원이 이루어질 때마다 라파엘의 수명 역시 조금씩 줄어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