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n Howell

Justin Howell

약력

Justin Howell is a Canadian film and television actor and stunt performer.

프로필 사진

Justin Howell
Justin Howell

참여 작품

익스트랙션 2
Gio
전작에서 겨우 살아남은 레이크. 호주 비밀 작전 용병으로 귀환한 그가 또다시 죽음의 문턱을 넘나드는 임무를 맡게 된다. 무자비한 조지아 갱스터의 가족이 구금됐다. 온갖 고초를 겪고 있는 그들을 감옥에서 구출하라.
맨 프롬 토론토
The Man From Tacoma
'토론토 사나이'라 불리는 악명 높은 암살자와 어딘가 어설픈 사업가가 한 팀이 됐다. 정체를 오해받은 이상, 살아남기 위해서는 이것이 최선이다.
토르: 러브 앤 썬더
Stunt Double
이너피스를 위해 자아 찾기 여정을 떠난 천둥의 신 토르. 그러나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으로 토르의 안식년 계획은 산산조각 나 버린다. 토르는새로운 위협에 맞서기 위해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전 여자친구 제인과 재회하게 되고, 그녀가 묠니르를 휘두르는 마이티 토르가 되어 나타나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이제 팀 토르는 고르의 복수에 얽힌 미스터리를 밝히고 더 큰 전쟁을 막기 위한 전 우주적 스케일의 모험을 시작하는데...
나이트메어 앨리
Stunts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