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id A. Dunlop

참여 작품

산타킬러스
First Assistant Director
성질머리 괴팍한 산타클로스 크리스 크링글은 망해가는 산타클로스 사업을 살리기 위해 애를 쓴다. 한편 조숙하고 못된 12살 꼬마 빌리는 산타로부터 석탄 덩어리를 선물로 받은 후 산타를 죽이기 위해 킬러를 고용하는데...
룩 어웨이
First Assistant Director
성형외과 의사인 아빠와 항상 다정다감한 엄마, 그리고 부유한 저택까지 모든 걸 다 가진 듯한 아름다운 소녀 ‘마리아’는 사실 학교에서 심한 따돌림을 당하는 소녀다. 항상 완벽한 외모를 강요하는 아빠의 강압 때문에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게 된 ‘마리아’는 어느 순간 거울 속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애럼’을 마주하게 된다. ‘애럼’과의 대화를 통해 점점 자신감을 얻은 ‘마리아’는 학교 졸업 무도회에 참가하지만 전교생들 앞에서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되고, 이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은 ‘마리아’에게 거울 속 ‘애럼’은 자신과 몸을 바꿔준다면 원하는 모든 것을 얻게 해주겠다며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
늑대의 어둠
First Assistant Director
알래스카의 오지 마을. 늑대가 나타나고 한 소년이 사라진다. 아이 엄마의 부탁으로 늑대를 찾아 나서는 동물 전문가 코어. 그가 미스터리로 가득 찬 미궁으로 들어간다.
룸
First Assistant Director
램프 하나, 세면대 하나, 침대 하나… 작은 방에 갇힌 24살 엄마와 5살 아들 7년 전, 한 남자에게 납치돼 작은 방에 갇히게 된 열일곱 살 소녀 ‘조이’. 세상과 단절된 채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아들 ‘잭’을 낳고 엄마가 된다. 감옥 같은 작은 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가던 엄마와 아들. 어느덧 세월은 흘러 잭은 다섯 살 생일을 맞이하게 된다. 태어나 단 한번도 방 밖으로 나가 보지 못한 잭을 더 이상 좁은 방안에 가둬 둘 수 없다고 생각한 조이는 진짜 세상으로의 탈출을 결심한다. 그러나, 그들의 극적인 탈출과 충격적인 과거 때문에 세상은 두 사람을 또다시 보이지 않는 방안에 가두려 하는데…
클라운
First Assistant Director
부동산 중개인인 주인공은 아들의 생일에 오기로 한 광대가 약속을 어기는 바람에, 자신이 중개하기로 한 집에서 우연히 발견한 광대복으로 광대복장을 하고, 아들의 생일잔치를 즐겁게 치뤄낸다. 하지만 그는, 그 날 이후로 광대복장이 벗겨지지 않아서 애를 먹기 시작을 하는데...
Lucid Dreams: The Making of Enemy
Self
The cast and crew of 'Enemy' guide the audience through the making of the film and the possible meanings behind its enigmatic imagery.
펜트하우스 노스
First Assistant Director
자살 폭탄테러에 시력을 잃은 종군 사진기자, 새라. 사고 후 그녀는 뉴욕에서 라이언을 만나 그의 펜트하우스에서 같이 살게 된다. 여동생 부부를 맞이하기 위해 샴페인을 사러 다녀온 뒤, 칼을 맞고 숨져있는 약혼자 라이언을 발견하게 되고, 요새와 같은 펜트하우스에 침입한 살인범으로부터 목숨의 위협을 받는데… 기지를 발휘하여 도망친 그 순간, 그녀 앞에 또 다른 위협이 다가온다!
헤이츠
First Assistant Director
엄마와 단 둘이 낯선 마을로 이사하게 된 엘리사는 10년 전, 이웃집에서 잔혹한 살인사건이 있었다는 사실을 듣고 꺼림칙한 기분에 사로잡힌다. 그러던 어느 날, 집 주변을 둘러보던 그녀는 사람이 없는 줄로 알았던 그곳에 살인사건의 유일한 생존자 라이언이 살고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모두가 꺼리는 그와 점차 가까워지기 시작한다. 하지만 라이언에게 마음을 열수록, 그녀의 주변에는 기이한 일들이 벌어지고, 급기야 엘리사는 누군가 자신을 노리고 있음을 직감하게 되는데…
한밤의 아이들
First Assistant Director
1947년 8월 15일 자정. 인도가 영국으로부터 독립하는 순간, 신비로운 능력을 지닌 1,001명의 아이들이 태어난다. 자정에 가깝게 태어난 아이일수록 더욱 뛰어난 초능력을 갖게 되는데... 다른 사람의 마음과 생각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주인공 살림, 살림과 같은 시간에 태어났지만 능력과 성격 모두 정반대인 시바, 인도가 독립 이후 거치게 되는 험난한 여정의 모습을 닮은 두 사람의 엇갈린 인생은 결코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6월, "슬럼독 밀리어네어"의 감동을 넘어설 위대한 작품이 찾아 온다!
The Perfect Teacher
First Assistant Director
A spoiled, selfish teenager becomes infatuated with her teacher. She befriends his daughter as a way of worming her way into the family, and sets about manipulating every aspect of his life.
I Me Wed
First Assistant Director
Successful thirtysomething Isabelle decides to marry herself, becoming a public sensation. But when opportunity comes knocking, will she cheat on herself to pursue what might be true love with someone else?
Too Young to Marry
First Assistant Director
Connecticut high school students Max Doyle and Jessica Carpenter fall in love and feel making love isn't enough, so they brave everyone's objections and get married.
Tipping Point
First Assistant Director
A medical student is desperate to solve a murder to prove that she's not having a psychological breakdown, as her family and friends believe her to 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