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isztina Barkóczy

참여 작품

가여운 것들
First Assistant Director
대학에서 해부학을 가르치고 있는 교수인 고드윈 벡스터는 젊고 아름다운 여성 벨라와 함께 살고 있다. 어린 아기의 지능을 가지고 있는 벨라를 고드윈은 마치 자신의 딸처럼 아끼며 그녀에게 말과 행동을 가르친다. 한편 고드윈의 제자이자 평소 그를 존경해 왔던 맥스는 고드윈 교수와 가까이 지내게 되면서 벨라를 만나게 된다. 벨라의 이상 행동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맥스, 고드윈 박사로부터 벨라는 얼마 전에 자살한 여자를 자신이 의학적으로 되살린 것이라는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하지만 이미 벨라에게 마음을 뺏긴 맥스는 고드윈 박사의 제안에 따라 그녀와 약혼하기로 결심하는데...
해리가 세잘을 만났을 때
Assistant Director
유럽에서 여행 가이드로 밥벌이하는 바람둥이. 인도에서 온 손님이 약혼반지를 잃어버리는 통에 함께 반지 찾기에 나선다. 짜증도 잠시, 곧 유부녀가 될 이 여자가 좋아졌다!
빌마르크 어사일럼
First Assistant Director
깊은 산골짜기, 방치된 채로 오랜 시간 남겨진 한 요양원 건물로 파견된 5명의 유해폐기물 처리반. 요양원의 지하에서 끔찍한 비밀을 발견하게 되고, 임무수행을 거듭할수록 건물의 서슬퍼런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더 레이븐
First Assistant Director
미국 볼티모어의 한 빈민가에서 기괴한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베테랑 수사관 필즈(루크 에반스 분)는 사건의 현장을 본 순간 그가 6개월 전에 읽었던 에드가 앨런 포(존 쿠삭 분)의 추리소설 [모르그가의 살인] 속 장면을 떠올리게 되고 곧바로 포를 찾아 나선다. 한편 술에 빠져 방탕한 생활을 하던 에드가 앨런 포는 자신의 소설로부터 시작된 살인사건이 믿기지 않던 중 그의 연인 에밀리(앨리스 이브 분)마저 범인에게 납치되자 마침내 그는 광기 어린 눈이 번뜩이기 시작한다. 살인마는 연이은 소설 속 모방살인으로 포를 사건 속에 끌어들이고 포에게 한 통의 메시지를 남긴다. “너와의 게임을 요청한다! 연인을 살리고 싶거든 내가 주는 단서를 인용한 소설을 내일 아침 신문 실어야 한다” 살인마는 포의 소설 속 살인을 그대로 인용한 시체들을 단서로 끊임없이 그를 유인하게 되는데...
Pleasant Days
Assistant Director
Peter returned from prison in his native city, in the hope that it will begin happy days. With surprise he learns that his sister became a foster mother to the newborn boy, but a real mother of the child - extravagant and slutty Maya wants to take it back. Peter falls in love with Maya. He's torn between his girlfriend and trying to manipulate sister. But he has to make a choice, and the happiness was so close, melt into thin 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