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Egron Erstad

참여 작품

혜성
First Assistant Camera
혜성이 지구에 나타나던 날, 8살 구스타프의 눈 앞에서 아빠가 UFO에 납치되는 것을 목격한다. 아빠를 되찾을 유일한 방법은, 8살에 봤던 그 혜성이 은하를 돌아 다시 지구로 나타나는 정확히 12년후 같은 날 뿐! 20살 성인이 된 구스타프는 그 날을 철처하게 준비를 한다. 과연 구스타프는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스노우맨
Camera Operator
첫눈이 내리는 날 한 여인이 실종되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 형사 해리 홀레는 오랫동안 미제 살인사건을 저질러온 연쇄살인마가 다시금 나타났음을 직감한다. 신임경찰 카틀린과 함께 수사를 시작한 그는 다시 눈이 내리기 전에 범인을 잡아야 한다고 다짐하는데...
질주본능: 더 레이싱
First Assistant Camera
레이싱에 환장한 남자 로이. 이혼 후 갑작스레 딸을 맡게 되는데, 우연히 시비가 붙은 티티와 말도 안 되는 2,208km의 '불법 레이싱 시합'을 하게된다. 튜닝된 67년식 노란색 머스탱을 이끌고 출발하는 로이, 그리고 딸 니나의 합류. 26대의 고출력 자동차들의 배기음과 현란한 타이어 스키드마크가 펼쳐진다. 딸에게 한없이 냉정한 로이지만, 오슬로에서 노스케이프까지의 대장정 레이싱을 하면서 부정을 느끼게 된다. 한편, 불법 레이싱 정보를 입수한 노르웨이순찰대장은 그들을 쫓게 되고 요절복통한 이들의 질주와 추격이 이어지는데... 노르웨이부터 북유럽의 자연경관을 옆으로 화려한 머스탱의 배기음은 더욱 더 커지고 티티와의 숨막히는 대결이 노스케이프의 마지막 도착지로 이어지고 그곳엔 화려한 반전이 기다리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