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hj Vaughans

Tahj Vaughans

프로필 사진

Tahj Vaughans
Tahj Vaughans

참여 작품

블루 비틀
Dude #1
대학 졸업 후 미래에 대한 열망을 가득 안고 고향에 돌아온 하이메. 하지만 그간 하이메 가족은 많은 변화를 겪고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해있다. 자신의 존재 목적을 찾기 위해 노력하던 어느 날, 하이메는 고대 외계 유물 스캐럽을 우연히 손에 넣게 되고 그의 운명은 변화를 맞이한다.
Backwoods
Jess
High school cheerleader Molly woke bound and gagged in the trunk of her boyfriend's car. That was the high point of her night. After escaping her abductor and fleeing into the nearby forest, she comes face-to-face with the town urban legend: The Hangman, a deformed zealot said to hang male trespassers and keep the women as "brides". Now, Molly, along with her best friend and would-be rescuer Noah must work together to avoid becoming his latest victims.
Sacrifice
D'Trell Weeks
A entertainment lawyer navigates the nefarious lives of her rich and famous clients.
블랙 워터
Sommer
위장 잠입 수사를 벌이던 CIA 요원 ‘스콧’은 밀실에서 눈을 뜬다. 햇빛도 들지 않는 깜깜한 방의 정체는 심해 17만 킬로미터를 내달리는 잠수함 속 함정에 빠져 일명 ‘이동하는 감옥’에 갇힌 ‘스콧’은 빠져나가기 위해 안간힘을 쓴다. 피와 배신이 난무하는 ‘블랙 사이트’에서 누명을 벗고 탈출해야만 한다!
Did I Kill My Mother?
Officer Jenkins
A young woman's mother is found dead in the home they both live in a year after her fathers unsolves suspicious murder. The police think the daughter may be responsible so she and her friends must prove she is innocent.
Mississippi River Sharks
Eric
Sharks attack a fish rodeo on the Mississippi River, and it is up to a group of locals to stop them.
겟 아웃
Dead Ex Boyfriend (uncredited)
크리스와 그의 여자친구 로즈는 주말을 맞아 로즈의 부모님 집을 방문한다. 가족들의 과한 친절이 그저 딸이 흑인 남자친구를 데려왔기 때문이라고 생각한 크리스. 하지만 머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이상한 점을 한 두가지씩 발견하는데... 그가 상상도 못한 진실이 기다리고 있었다.
프리스테이트
Maroon (uncredited)
남북전쟁이 한창이던 어느 날 남부군의 뉴튼(매튜 맥커너히)은 지주들의 배만 불리는 전쟁에 회의를 느끼고, 집으로 탈영을 하게 된다. 하지만 고향의 실정은 여전히 남부군의 약탈로 인해 참혹한 실정이었고, 뉴튼은 한 농가가 약탈 당하는 것을 본 후 그들에게 대항을 결정하게 된다. 탈영병이던 그의 행동은 곧바로 군의 추격을 불러왔고, 뉴튼은 인근 늪지대로 피해 다른 흑인 탈주자들과 함께 생활을 하게된다. 그러다가 점점 뉴튼이 있는 캠프는 탈영병들과 남부군에 저항하는 사람들로 가득차게 되고, 어느 덧 숫자는 100여명에 육박하게 된다. 그들의 행동을 지켜보던 남부군은 그들이 다시 돌아온다면 정착금을 지원할 것을 약속하며 회유를 하게 되지만, 정작 그들은 캠프에서 돌아온 사람들을 교수형에 처하고 만다. 화가난 캠프인들은 드디어 봉기를 했고, 그들의 행동은 미시시피 주의 절반 가량을 점령하게 된다. 드디어 사태가 심각하다는 것을 안 남부군은 1000명의 대규모 사단을 미시시피로 파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