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a Maria

Mia Maria

약력

Mia Maria is an actress and producer, known for Transformers: The Last Knight (2017), Vampire Academy (2014) and The Take Down (2017).

프로필 사진

Mia Maria
Mia Maria
Mia Maria
Mia Maria

참여 작품

테이크 다운
Club receptionist
업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킬러 잭은 임무 수행 중 타겟이 아닌 아이를 죽이는 실수를 범하게 된다. 실수를 용납하지 않는 이스트우드와의 갈등 속에서 정부 요원 호킨스는 딸의 안전을 빌미로 이스트우드를 처리하라는 새로운 임무를 맡기는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Student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뱀파이어 아카데미
Blonde Royal Friend
성 블라디미르 아카데미는 뱀파이어 왕족인 모로이 종족과 이들을 지켜야 하는 의무를 갖는 수호자 댐퍼 종족 학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학교다. 열일곱살이 된 ‘로즈’는 가장 친한 친구인 모로이 공주 ‘리사’를 수호하는 댐퍼로 ‘리사’에게 닥친 위험을 감지하고 남몰래 학교를 탈출하지만, 선생님들에게 붙잡혀 다시 학교로 돌아오게 된다. 하지만 모두가 가장 안전하다고 믿던 학교 안에서는, 알 수 없는 사건들이 연이어 일어난다. 결국 ‘로즈’는 위험으로부터 ‘리사’를 지키기 위해 ‘디미트리’ 선생님에게서 비밀스럽게 특별한 호신술 수업을 받기 시작하고, 홀로 남겨진 ‘리사’는 정체가 의심스러운 반항아 ‘크리스티안’과 점점 가까워지기 시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