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ra Olson

참여 작품

Supercell
Still Photographer
Good-hearted teenager William always lived in hope of following in his late father’s footsteps and becoming a storm chaser. His father’s legacy has now been turned into a storm-chasing tourist business, managed by the greedy and reckless Zane Rogers, who is now using William as the main attraction to lead a group of unsuspecting adventurers deep into the eye of the most dangerous supercell ever seen.
갓스 컨트리
Still Photographer
외딴 협곡에서 홀로 사는 교수 산드라, 그녀의 자택 진입로에 사냥꾼 형제가 자꾸 주차를 해놓자 산드라는 차를 견인해 버린다. 이에 앙심을 품은 형제는 그녀의 사유지에 무단 침입을 하게 되고, 산드라는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싸움에 휘말리게 되는데...
셰터드
Still Photographer
외딴 집에 사는 부유한 그는 완벽한 미모의 섹시한 그녀를 만나고 격정적인 밤을 보낸다. 다친 그를 간호해주는 그녀에게 점점 빠져들고 어느새 그는 모든 정보와 재산을 하나씩 빼앗긴다. 자신의 집에 감금된 것을 깨달았을 때, 이미 가족까지 인질이 되었는데… 그녀에게 물렸다! 절대 벗어날 수 없다.
미키와 곰
Still Photographer
고집 센 성격의 미키는 마약중독자인 참전용사 아버지를 돌봐야 한다는 책임감에 직면해 가장의 역할을 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집을 영영 떠날 기회가 찾아오고, 미키는 이제 아버지에 대한 의무와 개인의 성취 사이에서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한다.
발라드 오브 레프티 브라운
Still Photographer
'에드워드 존슨'과 함께 40년간 말을 타고 다녔던 동료 '레프티 브라운'. '에드워드 존슨'이 운영하던 목장에서 말이 도난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와 '레프티 브라운'은 직접 도둑을 찾아 나선다. 단서를 추적해 나가던 도중 '에드워드 존슨'이 살해당하고, 자신의 눈앞에서 동료가 살해된 것을 목격한 '레프티 브라운'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살인자를 직접 처단하고자 길을 나서는데... 변방의 정의라는 추악한 현실에 맞서다.
쥬라기헌터
Production Design
광산 개발로 인해 지구상에 사라진 줄 알았던 무시무시한 공룡들이 조용한 마을에 등장하게 된다. 평온한 일상을 흔들어 깨운 공룡들의 무자비한 공격으로 도시는 점차 공포에 휩싸이게 된다. 광산 개발자는 이러한 위기 상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만의 안위를 위해 도시탈출을 감행하게 되고 마을의 보안관인 워커 (리브 힐리스)는 그들을 대신해 공룡들을 제압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위기에 빠진 마을, 도시를 공격하는 랩터와 티라노사우르스 그들을 제압하기 위해 마을 사람들이 드디어 힘을 합쳐 공룡들에 맞서 싸우게 된다. 공룡들의 거센 공격으로 풍전등화의 위기 앞에 놓인 마을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