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James Langlois

참여 작품

Moondance
Editor
A funny and poignant tale of an old man who takes a road trip to have one last dance with his one true love. Along the way he touches the lives of those he meets.
Moondance
Director
A funny and poignant tale of an old man who takes a road trip to have one last dance with his one true love. Along the way he touches the lives of those he meets.
See Jane Run
Editor
Jane, a formerly suicidal Los Angeles waitress, decides her life does have meaning after all when she finds a gun that was thrown away after a convenience store robbery, starting a life of crime.
알란 스미시 영화
Editor
헐리우드 최고의 스타 실베스타 스탤론, 성룡, 우피 골드버그를 주연으로 하고 사상 최대의 제작비를 투자하는 영화 가 기획, 제작된다. 하지만 제작자는 자신의 의견을 수렴하지 않는 유명한 감독을 쫓아내고, 신출내기 '알란'을 감독으로 지명한다. 부푼 마음으로 연출에 임하는 알란. 그렇지만 이들 스타들은 신출내기 감독 알란을 무시하고 제작자조차 스타들 편에 서서 감독의 연출 의도를 상업성이라는 명목하에 묵살해 버린다. 촬영이 진행될 수록 심한 갈등이 빠지는 알란은 결국 촬영한 필름을 가지고 잠적하는데...
카풀
Editor
두 아이의 아빠 다니엘은 회사일에만 매달리는 일벌레이다. 가족에게는 무관심하던 그가 어느날 부인이 아픈 관계로 동네 아이들을 학교에 내려주는 카풀을 하게 된다. 아이들의 극성에 시달리면서 학교로 향하던 중 우연히 그의 광고주 상점에 들르게 되는데. 한편 프랭클린은 마음이 여리디 여린, 유희시설 임대사업을 하는 사람이다. 사업이 망해 법원에 모든 것을 뺏긴 그는 직원들의 월급을 주기위해 강도사건을 계획한다. 1차 시도에 실패하고 우연히 들른 가게에서 이들은 운명의 만남을 갖는데. 이 상점에는 마침 2인의 진짜 강도가 범행을 하려고 하고 있었다. 이들의 범행순간에 현장에 있던 프랭클린은 경찰에 의해 강도로 몰리고 본의 아니게 다니엘과 애들을 인질로 한채 도시를 누비며 경찰과 추격전을 벌이게 된다. 추격전이 계속되면서 다니엘은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되고 프랭클린은 자신의 행동에 대해 뉘우치게 된다. 결국 모든 게 끝나고 다니엘은 그날로 예정되었던 광고주와의 회의를 하게 되는데 이 자리에서 그는 자신이 준비했던 내용이 아닌 가족의 소중함과 어린애들을 대상으로 새 시장을 개척할 것을 건의하게 되고 사장이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다. 자신의 상점을 턴 프랭클린에게는 500시간의 사회봉사라는 가벼운 처벌을 주고.
클루리스
First Assistant Editor
세어(Cher Horowitz: 알리샤 실버스톤 분)와 디온(Dionne: 스테이시 대시 분)은 부유층의 자녀들로 베버리 힐스 고등학교에서 인기 최고를 구가하는 여학생들이다. 아기 때 엄마를 여윈 셰어는 능력과 수완을 갖춘 변호사인 아버지와 함께 아무 부족함 없이 살아가는데 셰어의 스트레스 해결책은 대책 없는 쇼핑이다. 어느 날 셰어는 성적표를 받게 되는데 홀 선생이 맡고 있는 토론 과목에서 C를 받자 성적을 올리기 위해 디온과 함께 독신인 홀 선생(Mr. Hall: 월란스 쇼운 분)과 노처녀 가이스트 선생(Miss Geist: 트윈크 캐플란 분)을 엮어 주려고 노력한다. 결국 셰어의 작전은 성공하여 C에서 A를 받게 된다. 그후 학교에는 타이(Tai: 브릿타니 머피 분)라고 하는 소녀가 전학을 오는데 셰어는 촌스러운 타이를 변신시켜 주리라 계획하고 타이를 파티에도 데려가고 남자 친구도 소개시켜 주면서 그녀를 자기 통제 하에 두려 하지만 얼마 후 셰어는 모든 것이 자기 뜻대로 될 수 없다는 걸 깨닫는다. 한편 셰어에게는 대학 1년생인 양오빠 조시(Josh: 폴 루드 분)가 있는데 셰어는 공부만하고 자신을 무시하는 조시를 싫어한다. 셰어는 그후 디온과 그녀의 남자 친구 머레이(Murray: 도날드 에데선 페이슨 분)를 보면서 진실한 사랑이 뭔지 느끼게 되고 모든 친구들에게는 좋은 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자신이 가장 싫어했던 사람이 바로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란 걸 알게 되면서 셰어의 인생은 점점 긍정적으로 변해 간다.
못말리는 비행사
Assistant Editor
세계 최고의 조종 실력을 지닌 전투기 조종사 토퍼 할리(Topper Harley: 찰리 쉰 분)는 고집스러운 성격으로 해군 비행단에서 쫓겨난 후 인디언 부락에 살고 있다가 해군의 요청으로 다시 비행단에 들어와 비밀작전에 참가한다. 토퍼는 부친 버즈(Buzz Harley: 빌 어윈 분)가 20여년전 뛰어난 조종사 였으면서도 장난이 심하고 불운이 따라다니는 인물이어서 다른 조종사를 죽게 했다는 사실이 항상 마음에 걸려 부친 얘기만 나오면 성격이 거칠어 지는 과민반응을 보인다. 토퍼는 미모의 정신과 여의사 라마다(Ramada Thompson: 발레리아 골리노 분)를 두고 같은 엘리트 조종사인 켄트(Kent Gregory: 칼 엘위스 분)와 경쟁을 벌이기도 한다. 아버지의 망상 때문에 좌절을 겪기도 했던 토퍼는 라마다의 설득으로 작전에 참가, 대단한 공을 세운다. 블락 중령(Lt. Commander Block: 케빈 던 분)은 20여년전 토퍼의 부친 버즈에 대한 나쁜 비평은 버즈를 시기하여 자신이 꾸며낸 일이라고 자백하여 토퍼의 정신적 부담을 덜어주고 토퍼는 라마다와 가벼운 마음으로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