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Fierro

James Fierro

프로필 사진

James Fierro

참여 작품

위도우즈
Stunt Double
4명의 여성들이 은행강도 남편들의 죽음으로 대신 미션을 마무리하는 이야기
겟어웨이 드라이버
Cop Car Driver
운전만 하는 것으로 알고 참여한 은행 털이. 미지의 두 사내에게 전화가 걸려오면서 숨막히는 추격전이 시작된다. 함정에 빠진 그는 어떻게 위기를 모면할 것인가?
아메리칸 페이블
Stunts
1980년대 레이건 시대의 미국. 농부들이 어려움을 겪던 이 시기에 11살 소녀 기티의 집도 경제적 위기에 처해 그녀의 부모 역시 농장을 잃지 않기 위해 애를 쓴다. 어느 날 기티는 곡식저장고에 양복 차림의 한 남자가 숨어 있음을 알게 되고 그녀의 아버지가 농장을 지키기 위해 그것을 허락했음이 드러나는데.
살인소설2: 다시 시작된 저주
Stunt Coordinator
코트니(샤닌 소세이먼)는 남편의 학대를 피해 쌍둥이 아들을 데리고 이사를 하게 된다. 새로 이사를 온 곳은 친구의 소개로 살게 된 곳인데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고 방치된 집이었다. 집 옆에 교회가 있는데 일가족 대학살 살인 사건이 벌어졌던 곳. 쌍둥이 아들 중에 첫 째인 딜란은 이사온 뒤 악몽과 환영에 시달리다가 끔찍한 비밀이 담겨 있는 필름을 발견하게 된다. 한편 오스왈트 일가족 몰살 사건을 담당했던 보안관(제임스 랜슨)은 사립 탐정이 되어 비슷한 사건들을 조사하던 중 일가족이 참혹하게 살해된 교회에 찾아오게 된다. 그리고 그 교회에서 지난 살인사건 현장에 남겨졌던 표식을 발견하게 되는데...
주피터 어센딩
Stunts
목성이 유난히 빛나던 밤, 태어난 주피터. 머나먼 은하의 별을 꿈꾸는 그녀의 현실은 이민자 가족들과 청소업을 하는 비루함뿐이다. 그러나 스카이 재커 케인이 주피터를 찾아 지구에 오면서 모든 운명이 달라진다. 주피터는 사실 자신이 지구의 주인이며 또한 인간은 아브라삭스 가문이 키우는 농작물 같은 존재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
건
Stunts
디트로이트의 한 스트립 클럽에서 대형 총기난사사건이 벌어진다. 무기거래를 둘러싼 이권을 놓고 리치(50센트)와 알리 일당이 맞붙은 것. 디트로이트 경찰국은 총기거래조직을 일망타진 하기 위해 한 때 리치와 같은 조직에 몸담았던 앤젤(발 킬머)을 스파이로 침투시키고 포위망을 좁혀 나간다. 앤젤은 리치에게 점점 신임을 얻게 되는 한편 서서히 자신을 둘러싼 의심에 불안을 느끼게 되는데…
다크 나이트
Thug at Party
범죄와 부정부패를 제거하여 고담시를 지키려는 배트맨. 그는 짐 고든 형사와 패기 넘치는 고담시 지방 검사 하비 덴트와 함께 도시를 범죄 조직으로부터 영원히 구원하고자 한다. 세 명의 의기투합으로 위기에 처한 악당들이 모인 자리에 보라색 양복을 입고 얼굴에 짙게 화장을 한 괴이한 존재가 나타나 배트맨을 죽이자는 사상 초유의 제안을 한다. 그는 바로 어떠한 룰도, 목적도 없는 사상 최악의 악당 미치광이 살인광대 조커. 배트맨을 죽이고 고담시를 끝장내버리기 위한 조커의 광기 어린 행각에 도시는 혼란에 빠지는데...
스트레인저 댄 픽션
Stunts
단조롭고 평범한 일상의 국세청 직원 헤롤드 크릭. 어느 날, 그는 자신의 머리 안에서 그의 행동 하나하나를 정확히 설명하는 어떤 여자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이 목소리는 그가 곧 죽을 것이라고 말하는 게 아닌가! 이 황당하고 믿기 어려운 현실 앞에 헤롤드는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아 나서기 시작한다. 우여곡절 끝에 찾아낸 그녀는, 주인공을 끝내 죽이는 비극만을 쓰는 소설가 카렌 아이플! 그리고 이번 소설의 주인공이 바로 헤롤드 크릭이었던 것! 과연 그는 이번 소설의 비극적 주인공이 되어야만 하는 것일까?!
레이크 하우스
Stunts
2006년 겨울 아침, 호수 위의 집에 살던 의사 케이트 포레스터(산드라 블록)는 시카고의 병원 생활을 위해 집을 떠나야 하는 것이 못내 아쉽다. 다음 세입자에게 자기 앞으로 오는 우편물을 챙겨달라는 것과 현관 앞의 강아지 발자국은 이사오기 전부터 있었다는 설명을 적어 우편함에 넣는다. 뒤 이어 호수 위의 집으로 오게 된 건축가 알렉스 와일러(키아누 리브스)는 케이트의 편지와는 달리 오랫동안 사람이 살지 않아 잡풀이 무성하고 강아지의 발자국이란 어디를 찾아봐도 보이지 않아 당황한다. 그러나 며칠 후, 페인트 칠을 하고 있을 때 집 잃은 강아지가 현관을 밟고 지나가 그 자리에 발자국이 남자 알렉스는 우편함으로 주고받은 편지를 통해 케이트가 2004년 자신과 2년이나 떨어진 시간에 있음을 알게 된다. 어느새 서로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된 그들은 다른 시간의 차이를 극복해보기로 하는데...
웨더 맨
Stunts
시카고에서 근무하는 TV 기상보도관 데이브 스프리츠는, 전국에 방영되는 아침 방송 "헬로 어메리카"의 오디션을 보러 오라는 소식을 듣는다. 하지만 그는 별로 기쁘지 않다. 자기 분야에서는 잘 나간다고 할 수 있지만, 정작 그의 사생활은 급변하는 날씨처럼 위태롭기 그지없기 때문이다. 그는 최근 고통스러운 이혼의 상처를 경험했으며, 존경하면서도 넘을 수 없는 벽이라 느끼는 위대한 작가인 아버지가 많이 아프신 상태이다. 아이들과의 관계는 소원해져만 가고 벽은 갈수록 높아간다. 이런 상황을 극복하려면 할 수록, 데이비드는 인생이란 날씨와 마찬가지로 정말 예측불가능한 것임을 점점 더 깨닫게 된다. 그의 소박한 소원은 그저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것. 하지만 세상은 그에게 너무나도 살기 힘든 곳이며, 사람들은 너무나도 어려운 존재들이다. 그는 취미로 양궁을 시작해본다.
심플 플랜
Stunts
12월 31일, 행크(빌 팩스톤)는 제이콥(빌리 밥 쏜톤 분), 루(브렌트 브리스코 분)와 함께 눈 덮인 산속을 헤매다 추락한 비행기를 발견하고, 거기서 정체불명의 현금 4백 4십만 달러 또한 발견한다.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고 술주정뱅이 제이콥과 백수건달 루는 이 돈이 자신들의 비참한 생활을 마감하게 해 줄 것이란 생각에 눈이 번쩍 뜨인다. 임신한 아내 사라(브리짓 폰다)와 행복한 가정이 있는 행크는 그들에게 경찰에 신고하자고 주장하지만 전혀 먹히지 않는다. 결국 돈에 대한 사건이 밝혀지고 일단락될 때까지 돈은 행크가 그대로 보관하기로 하고 이후 나눠갖기로 한다. 하지만 제이콥과 루는 행크가 가로챌지도 모른다는 불안에 휩싸인다. 또한 다소 어리버리한 두 사람은 의심받기 딱 좋을만한 어처구니없는 상황들을 시종일관 연출하여 행크의 간담을 서늘하게 한다. 행크와 그의 아내 사라는 그 돈이 형제 납치범에 의해 자행된 납치 사건의 몸값이며, 죽은 조종사가 바로 그 중 한 명임을 알게 된다. 돈의 배분만 손꼽아 기다리며 갈등을 거듭하던 그들 앞에 FBI 요원 백스터(게리 콜)가 추락현장을 조사하러 파견된다.
헨리: 연쇄 살인범의 초상 2
Stunt Coordinator
Henry has wandered into a small town looking for work and a place to stay. He gets a job delivering and cleaning porto-potties and moves in with a co-worker until he gets his feet off of the ground. Henry and his new friend soon start to kill.
나 홀로 집에 3
Stunts
미 국방부는 일급 기밀 컴퓨터 칩을 도난당한다. 전문적이고 무자비한 절도 행위를 자행해온 국제 범죄 조직이 블랙 마켓에서 이 컴퓨터 칩을 대가로 수백만 달러를 요구하고 있다. 이 무자비한 범죄조직의 악당들은 무선 조정 자동차에 숨겨서 공항을 빠져 나오던 중 가방이 할머니 것과 바뀌는 사건이 발생한다. 일당들은 공항에서 할머니의 집까지 태워준 택시 기사를 협박하여 할머니의 집을 알아내지만 막상 할머니 집에 도착에 동네 전체 14 가구 모두가 운전 기사가 묘사한 집과 똑같았다. 이제부터 네명의 능숙한고 고도의 훈련으로 무장한 국제 범죄자들은 컴퓨터 칩을 찾기 위한 계획적이고 치밀한 수색작업에 들어가는데 경찰과 인터폴, FBI도 이들의 작전을 막을 수 없다. 알렉스 프루이트(Alex: 알렉스 D. 린즈 분)는 상상력이 풍부한 8살 짜리 꼬마이다. 가족 모두는 휴가를 보내러 집을 비우게 되고, 수두를 앓느라 집에 혼자 남겨진 알렉스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동네를 망원경으로 관찰하던 중 수상한 사람들을 발견하고 이들의 음모에 대응하기로 결심하게 된다.
천 에이커
Stunt Coordinator
1000 에이커에 달하는 대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래리 쿡(Larry Cook: 제이슨 로바즈 분)은 지니(Ginny Cook Smith: 제시카 랭 분), 로즈(Rose Cook Lewis: 미셀 파이퍼 분), 캐롤라인(Caroline Cook: 제니퍼 제이슨 리 분), 세 딸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뜻을 거스리는 자와는 상종을 하지 않는 잔인하고 냉정한 고집불통 노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돌연히 자신의 땅을 딸들에게 나누어주고 그들에게 관리를 맡길 것을 선언한다. 그러나 가장 아끼는 딸인 막내 캐롤라인이 이를 반대하자, 이들 부녀 사이는 금이 가기 시작하고 급기야 아버지의 눈밖에 나게 된 캐롤라인은 집에서 쫓겨나게 된다. 막내 캐롤라인을 단호하게 내친 래리는 지니, 로즈와 함께 생활한다. 지니와 로즈는 아버지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성심성의를 다하지만 날이 갈수록 래리의 변덕은 심해 지기만 한다. 결국 아버지의 횡포를 참다 못한 두 딸들은 아버지와 다투는데...
당신이 잠든 사이에
Stunts
루시는 비록 초라한 아파트와 고양이 한 마리 그리고 토큰 판매부스에서 일하는 친구가 몇 명 있을 뿐 정작 가장 소중한 사람들인 부모나 가족이 없다. 그런 루시는 지금 넋이 나갈 정도로 잘 생긴 남자와 사랑에 빠져 있다. 그러나 루시는 그를 단 한번이라도 만난 적도 없고, 얘기를 나눠보지도 못했다. 루시가 짝사랑하는 그 남자는 어느날 아침 불량배들에게 떠밀려 플랫폼의 철도 위로 떨어지고 결국 혼수상태로 빠진다.
싸이렌스
Vito
노련한 강력계 형사 에디 쿠삭은 시카고에서 가장 강력한 마약 조직인 마피아단의 두 가문 코마초家와 루나家의 거래과정에 개입하여 두 조직을 일망타진할 작전을 세운다. 그러나 공교롭게도 이때 두 조직이 제3의 조직과 격전을 벌이는 바람에 작전은 깨지고 코마초 일당은 보복으로 루나 가문의 가족들을 살해한다. 에디는 크레이기 형사가 실수로 죄없는 제보자 소년을 죽게 한데 대해서 청문회에 소화된 것을 보고도 그의 구명 운동에 가담하지 않는 등 강력계 형사로서의 근본적인 자세를 견지하려고 애쓴다. 지하조직간의 복수전에 엉둥하게 희생될 위기에 있는 다이아나 루나라는 처녀를 구출하기 위해 애쓰던 에디는 은퇴한 아버지 친구 피렐리까지 살해되고 상부에선 사건에서 손을 떼라는 명령을 받자 단독으로 악당들의 본거지에 쳐들어가 새로 개발된 순찰 로보트의 도움으로 거대한 암흑 조직을 일망타진한다.
The Dollmaker
Stunts
During World War II, hard-luck farmer Colvis Nevels leaves his rural Kentucky home to take a factory job in bustling Detroit. Reluctantly accompanying Colvis is his long-suffering wife, Gertie, a talented woodcarver set in her traditional ways. When the perils of city life and Colvis' reckless squandering of money send the Nevels into precarious financial straits, Gertie starts a business making hand-carved dolls in order to provide for her fam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