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fan Steen

참여 작품

사일런스
Production Manager
갑자기 알 수 없는 존재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집어 삼키고, 소리 내는 모든 인류는 공격을 당한다. 청력을 잃은 소녀와 가족들만이 소리 없이 대화할 수 있는 그들만의 방법으로 살아남아 마지막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공포가 들리는 순간, 거대한 재앙이 시작된다.
그리즐리스
Production Manager
In a small Arctic town struggling with the highest suicide rate in North America, a group of Inuit students' lives are transformed when they are introduced to the sport of lacrosse.
원펀치 2
Production Manager
믿는 건 주먹하나. 우연한 기회에 하이렌더스에 들어가게 된 대니(숀 윌리엄 스코트). 구단에서는 그의 열정적인 모습에 이번 시즌부터 그를 주장에 임명한다. 그러나 라이벌 레딩과의 경기 도중, 상대팀 선수 케인(와이어트 러셀)과 맞붙게 된 대니는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처참하게 패하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오른 팔에 심각한 부상까지 입으며 프로 선수를 은퇴하게 된 상황. 지인의 도움으로 보험사에 취직하게 된 대니. 팀에서는 대니의 빈자리에 그를 다치게 만든 케인을 영입하게 되고, TV를 통해 그 모습을 지켜 본 대니는 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느끼게 된다. 결국 오래 전 케인에게 도움을 줬던 로스(리브 슈라이버)를 찾아가게 되고, 그의 도움으로 대니는 왼팔 사용법을 익히게 된다. 그리고 '전직 하키 선수 몸싸움 대회'를 통해 화려하게 컴백하게 되는 대니. 케인의 합류에도 불구하고, 점점 무너져가는 팀은 대니에게 SOS를 보내며, 대니의 프로 인생은 또 다시 기회를 얻게 된다.
폼페이: 최후의 날
Production Coordinator
어릴 적 로마 군에 의해 가족을 모두 잃은 뒤 노예 검투사가 된 ‘마일로’(킷 해링턴)는 폼페이 영주의 딸 ‘카시아’(에밀리 브라우닝)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풍요를 기원하는 비날리아 축제의 대규모 검투 경기에 참여한 ‘마일로’는 자신의 부모를 죽인 ‘코르부스’(키퍼 서덜랜드)를 발견한다. 로마의 상원 의원이 된 ‘코르부스’는 ‘카시아’와 정략 결혼을 계획하고, ‘마일로’는 부모의 복수와 자신의 연인을 지켜내기 위해 목숨을 건 최후의 검투에 나선다. 그 순간 갑자기 폭발을 시작하는 베수비오 화산! 도망칠 새도 없이 쏟아지는 뜨거운 용암과 화산재에 폼페이는 순식간에 무너져 내리는데…
섀도우 헌터스: 뼈의 도시
Production Coordinator
뉴욕의 평범한 소녀 클레리는 어느 날 제이스, 알렉, 이사벨을 만나게 되고, 자신이 그들과 같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섀도우 헌터임을 알게 된다. 뿐만 아니라 발렌타인이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찾고 있는 모탈잔의 행방이 봉인된 클레리의 기억 속에 있다는 비밀이 밝혀지는데… 인간세상과 다운월드, 두 세계를 구하기 위한 그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레지던트 이블 5: 최후의 심판
Production Coordinator
엄브렐라의 치명적인T-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언데드가 지구를 장악한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앨리스’(밀라 요보비치)는 엄브렐라의 비밀기지에서 깨어나고 더욱 강하고 악랄해진 악의 존재들과 마주하게 된다. 도쿄와 뉴욕, 워싱턴, 모스크바 등 전세계를 넘나들며 치열한 사투를 벌이던 ‘앨리스’는 서서히 드러나는 자신의 미스테리한 과거를 알게되고, 이제까지 진실이라 믿었던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앨리스는 최강 언데드와 더욱 막강해진 엄브렐라에 맞서 인류 최대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레드
Production Coordinator
CIA 사상 최고의 특수요원 프랭크.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괴한들의 습격을 당한 그는 상상조차 하지 못할 거대한 위협을 직감하고, CIA 최고의 두뇌 조와 폭탄 전문가 마빈, 킬러계의 대모 빅토리아와 함께 힘을 합치기로 한다. 한편, CIA 특수 요원 쿠퍼는 살려두기에는 너무 위험한 실력자, 일명 레드를 제거하라는 특별 지령을 받고 이들을 맹추격하기 시작한다.
프론트
Production Coordinator
어릴 적 의문의 살인사건으로 부모님을 잃은 윈은 그 일을 계기로 형사가 된다. 윈의 여자친구 라몬트 검사는 재선을 준비하며 과학수사 센터를 설립하고, 미궁에 빠진 살인 사건을 해결해 보스턴 시민들에게 신뢰를 얻으려 한다. 라몬트의 지시로 윈과 스텀프 형사는 1962년에 일어난 미해결 강간 살인사건의 조사를 함께 맡게 된다. 한편 최근에 발생하고 있는 강간 살인사건이 1962년 사건의 방법과 비슷한 수법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