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So-hye

Kim So-hye

출생 : 1999-07-19, Seoul, South Korea

프로필 사진

Kim So-hye

참여 작품

그녀의 버킷리스트
Cha Ra-ri
죽기 위해 버킷리스트를 이뤄가는 ‘차라리’, 무대공포증을 이겨내고 싶은 ‘강한솔’ 서로의 비밀을 숨긴 채 시작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계약관계
귀문
Hye-young
1990년, 귀사리의 한 수련원에서 건물 관리인이 투숙객들을 살해하고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이후 매년 자살 및 사망 사고가 발생하자 수련원은 문을 닫은 채 수년간 방치되고, 들어간 사람은 있으나 나온 사람이 없다는 귀문에 대한 괴담이 돌기 시작한다. 한편 수련원에서 한풀이 굿을 시도하다 죽음에 이른 어머니의 비밀을 파헤치려 그곳을 찾은 심령연구소 소장과 공모전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수련원에 들어간 대학생들은 소름끼치는 기괴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데…
I.5.I - Yes, I Love It!
Sohye
To celebrate their fifth debut anniversary, the I.O.I members reunited for a highly anticipated live broadcast!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
Jung So-ah
교생실습을 위해 지방학교로 내려간 곳에서 발견한 출석부에 있지만 아무도 이름을 부르지 않는 불길한 아이 그 아이를 학교로 돌아오게 하기 위해 노력할수록 학교에는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기기 시작하는데...
잠은행
Hyunsoo
이말년시리즈 잠은행의 실사판
윤희에게
Sae-bom
갓 수능을 마친 고등학교 3학년 새봄은 우편함에서 수상한 편지를 발견한다. 일본 북해도의 어느 마을에서 엄마를 향해 날아든, 절절한 연애 편지. 3년 전에 엄마와 이혼한 아빠도, 하나뿐인 삼촌도 엄마에 대해 잘 모르는 눈치다. 늘 피로에 찌들어 있고 무기력해 보이는 엄마가 답답했던 새봄은 무작정 엄마에게 같이 여행을 가자고 조른다.
창궐
Royal Concubine #3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