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Do-yeon

Kim Do-yeon

출생 : 1999-12-04, Incheon, South Korea

약력

Kim Do Yeon is a South Korean singer and actress under Fantagio Entertainment. She is a member of the K-Pop girl group, Weki Meki. Before Weki Meki debuted, she was in the survival show, Produce 101, and came 8th place, which made her a member of I.O.I.

프로필 사진

Kim Do-yeon
Kim Do-yeon
Kim Do-yeon

참여 작품

열여덟 청춘
Soon-jeong
생활 설계사인 엄마와 단둘이 사는 순정은 여느 사춘기 여고생처럼 집과 학교에 불만이 가득한 18살 청춘이다. 특히, 엄마에 대한 불만이 가득해 고등학교만 졸업하면 광활한 아프리카에서 살고 싶어 스와힐리어를 공부하는 중이다. 그래서 일찌감치 편의점 아르바이트도 시작하는데 이런 순정의 계획에 차질이 생긴 건 다름 아닌 새로운 담임 선생 희주 때문이다. 순정의 담임인 희주는 순정의 학교에 발령받자마자 아이들에게 반장과 사물함을 일주일마다 돌아가면서 사용하게 하고, 핸드폰도 걸리지만 않으면 알아서 사용하라는 등 다른 선생과들 차이가 있는 파격적인 제안으로 단번에 아이들의 호응을 얻는다. 과연 순정은 질풍노도의 열여덟을 무사히 넘길 수 있을까?
I.5.I - Yes, I Love It!
Doyeon
To celebrate their fifth debut anniversary, the I.O.I members reunited for a highly anticipated live broadcast!
아기와 나
Ordinary Girl (uncredited)
마른 하늘의 날벼락… 잘나가던 열아홉 문제적 청춘 준수(장근석) 앞에 어느 날 갑자기 아기(우람)가 떨어졌다. 하루가 멀다 하고 속을 썩이는 준수를 혼내주기 위해 딸랑 10만원만 남겨두고 이미 가출해버린 부모님 때문에 생후 6개월의 아기 우람이와 단 둘이 남게 된 준수. 우람이도 돌봐야 하고, 학교도 가야 하는 준수는 대략 난감한 상황에 빠지고, 설상가상으로 우람이는 분유는 질색, 자연산 모유만 찾으며 울기 시작 하는데… 열아홉 철부지 완소남 준수(장근석)와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까칠 베이비 우람(메이슨)이의 캐고생 명랑동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