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Beltzman

Mark Beltzman

프로필 사진

Mark Beltzman

참여 작품

The Marshmallow Mystery Tour
Sweet Tooth
After landing a gig at a marshmallow theme park, a cameraman uncovers the shocking truth about America's candyland and his own sugar coated childhood.
블리스
Lance
In need of creative inspiration, a professionally stagnant and hard-partying Los Angeles artist recklessly indulges in a series of drug binges. As the narcotics fly out of control, so does her newfound and inexplicable, yet unquenchable, craving for blood.
이달의 우수사원
Hank
"Employee of the Month" is about a guy whose day spirals from bad to worse when he gets fired from his dream job at the bank and is dumped by his fiancée Sara. David's best friend Jack tries to convince him it's for the best, but the opposite occurs when bank robberies and millions of dollars become part of his day from hell.
Cult Culture: The Poseidon Adventure
Himself
This documentary follows avid fans and the pop cultural impact of the classic disaster movie The Poseidon Adventure.
Killer Drag Queens on Dope
Anthony (as Macky Beltzkovsky)
Killer Drag Queens on Dope is the wild story of Ginger and Coco, two dolls with a little secret... They're contract killers who work for a one-eyed lunatic named Uncle A. Half the cutthroats in town are trying to kill them, the other half are trying to sleep with them and Uncle A is just getting started. Ginger is hell on heels. Coco never met a drug she didn't like. Together, they're Killer Drag Queens on Dope!
Larry David: Curb Your Enthusiasm
Mourner
Mock documentary about Seinfeld writer Larry David featuring contributions from his friends and colleagues. Larry makes a return to stand-up comedy and prepares to film a television special for HBO. This is the original special that gave birth to the long-running award-winning HBO series.
내일은 태양이 뜨지 않는다
Angry Customer
세계적인 슈퍼스타의 본거지. 스타를 꿈꾸는 세계의 수많은 젊은이들이 모여드는 헐리웃. 18세의 젊은 미남청년 카를로스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헐리웃의 스타가 되는 것이 유일한 꿈이다. 2년 동안 멕시코에서 할아버지와 생활한 카를로스는 가족들이 생활하고 있는 로스엔젤레스로 돌아오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지독한 가난과 생계 걱정 뿐이다. 능력없는 아버지와 건강이 악화된 어머니, 그리고 정상적으로 자라지 못한 여동생과 형은 카롤로스의 인생을 압박한다. 거리에서 스타들이 사는 집의 지도 '스타맵스'를 팔며 하루하루를 연명하던 카를로스. 그는 가족들의 생계마저도 책임져야 하는 처지에서 인생을 뒤바꿀수 있는 희망으로 헐리웃 스타가 되려는 결심을 굳힌다. 자신도 안토니오 반데라스 같은 대스타가 될 수 있다고 확신하는 카를로스. 그는 자신의 꿈을 위해, 자신의 가족을 위해 모든 것을 걸기로 한다. 어느날, TV배우인 제니퍼와 그의 남편인 프로듀셔 마틴을 만난 카를로스. 그는 결국 단 하나의 배역을 타기 위해 몸을 팔기도 하고, 호모와 관계까지 하는 등 갖은 고생을 하며 하루하루를 보낸다. 그러던 카를로스에게 어느날 작은 배역이 맡겨지는데.
스피드 2
Convertible Owner
전편의 여주인공 애니 포터(산드라 블록 분)은 경찰 잭과 헤어지고, 지금의 새 애인 알렉스(제이슨 페트릭 분) 역시 경찰이지만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십대 소매치기를 감시하는 것이 고작 그의 임무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사실 알렉스는 FBI 강력범 검거 특수요원으로 애니에게는 자신의 신분에 대하여 정확하게 얘기하지 않았다. 모터 사이클을 타고 범죄 일당의 차를 추적하는 위험한 임무 수행 중, 운전 면허 연수 중인 애니와 우연히 만나게 된 알렉스는 자신이 FBI 요원임이 노출되자 미안한 마음에서 카리브해로 휴가를 떠나자고 제의한다. 그것도 세상에서 가장 멋진 유람선 여행을. 애니와 알렉스는 낭만적인 카리브해의 호화유람선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던 중 존 가이거(윌리엄 데포우 분)라는 위험한 인물을 만나게 된다. 그는 선박 회사의 전직 고용인으로 회사에 불만을 갖고 있던 정신이상자였다. 컴퓨터 천재인 가이거는 복수의 대상으로 호화 유람선을 선택했으며, 자신의 컴퓨터 기술로 유람선의 통제 시스템을 조작하여 항로를 바꿀 수도, 멈출 수도 없게 만들어 놓는다.
백만장자 빌리
Jack
백만장자의 아들 빌리(아담 샌들러)는 고등학교도 제대로 마치지 못한 채 사고만 치고 장난에만 관심있는 사고뭉치이다. 아버지의 사업 동료들과 함께하는 만찬이 열리던 날, 빌리는 또 다시 장난을 치게 되고 이에 화가 난 아버지는 은퇴를 하면서 부사장 에릭(브래드리 휘트포드)에게 호텔의 경영권을 물려 주겠다고 선언해 버린다. 이에 놀란 빌리는 국민학교로부터 고등학교까지의 과정을 2주만에 마칠 수 있으니까 한번 더 기회를 달라고 애원한다. 마침내 다시 학교 생활을 시작한 빌리는 새로운 즐거움과 인생의 참된 의미를 느끼기 시작하고, 위기감을 느낀 에릭은 교장을 볼모로 빌리를 모함하여 빌리를 함정에 빠뜨린다. 이에 실의에 빠져 있던 빌리는 평소에 좋아했던 미모의 3학년 담임인 버로니카(브리지트 윌슨)의 도움으로 포기하지 않기로 하는데...
머니 머니
Chris Fields
Trying to get his act together, a con artist gets a job in a credit card company. He falls in love with a fellow employee, he steals a couple of cards, everything is going great. But soon, the chief of security drags him into the big leagues of criminals...
나 홀로 집에
Stosh
크리스마스 시즌의 시카고. 말썽꾸러기 케빈은 자기의 치즈 피자를 먹은 형과 싸워 소동을 일으키자 엄마는 케빈을 3층 다락방으로 올려보낸다. 케빈의 가족들과 케빈의 집에 온 손님들은 다음 날에 크리스마스 연휴를 이용해 프랑스의 친척 집으로 떠날 계획이었다. 그날 밤, 바람이 세차게 불어 전화선과 전기선이 끊긴다. 케빈의 가족들은 늦잠을 자게 되어 비행기 시간을 맞추기 위해 허둥대다가 그만 3층 다락방에서 잠이 든 케빈을 두고 떠난다. 잠에서 깬 케빈은 혼자 남은 것을 알고 하느님이 자신의 소원을 들어주었다고 기뻐한다. 비행기를 타고 가던 케빈의 어머니는 무엇인가 빠뜨린 기분에 고민하다가 케빈을 두고 왔음에 놀란다. 하지만 전화선이 불통이라, 어쩔 수 없다가 프랑스에 도착한 식구들은 목적지로 가고 엄마는 케빈이 걱정이 되어 집으로 돌아갈 비행기표를 사기 위해 안간힘을 쓰지만 연말연휴라 좌석이 없었다. 혼자 집에 남은 케빈은 형과 누나 방을 구경하면서 즐거워한다. 그리고 노래를 부르고 트리도 만들면서 자축한다. 그런데 빈집털이 2인조 도둑이 케빈의 집을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