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
Kipchoge: The Last Milestone follows record-breaking marathon runner Eliud Kipchoge's journey to becoming the first person in history to run a marathon in under two hours.
Editor
1970년 데뷔 이래로 도전적이고 독특한 음악들을 선보이며 그들만의 독보적인 세계를 구축해온 전설적인 밴드 SPARKS(스파크스)의 오디세이와 오랜 기간 멤버로 동고동락한 형제 론 마엘, 러셀 마엘의 인생을 짚어본다. 여기에 SPARKS의 열정적인 지지자인 유명 싱어송 라이터 벡과 음악가 빈스 클라크, 록 밴드 프란츠 퍼디난드, 듀란 듀란, 레드 핫 칠리 페퍼스 등의 찬사를 함께 담아낸 SPARKS의, SPARKS에 의한, SPARKS를 위한 에드가 라이트 감독의 음악 다큐멘터리
Editor
After a long shift at work, a girl is trapped into a scary dimension from which there seems to be no escape.
Editor
모터 레이싱의 황금기였던 1950년대. 자동차와 드라이버는 그들의 한계로 내몰렸고, 세계 챔피언쉽은 단 한 번의 작은 실수로도 생명을 잃을 수 있는 시기였다. 매 주 일요일마다 새로운 챔피언이 탄생하고 또한 몰락했지만, 그 중에서도 엔조 페라리의 스쿠데리아 페라리 팀이 겪은 사건만큼 비극적인 사건은 없었다. 크리스 닉슨의 베스트셀러 전기를 원작으로 한 이 영화는 피터 콜린스와 마이크 호손을 중심으로 모터 레이싱의 세계를 뒤흔든 격동의 시대에 일어났던 사랑과 상실, 승리와 비극을 이야기한다.
Editor
베이비(앤설 엘고트)는 탈출 전문 드라이버다. 은행 강도 등 범죄의 설계자인 박사(케빈 스페이스)에게 약점이 잡혀 일을 하고 있지만 손을 씻고 새로운 생활을 꿈꾼다. 어린 시절 교통사고를 당해 청력에 이상이 생긴 베이비는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며 안정을 유지한다. 어느 날 자주 가는 식당에서 종업원인 데보라(릴리 제임스)를 만나 마음을 나누는 베이비. 하지만 마지막인 줄 알았던 범죄는 그의 발목을 놓아주지 않고 배츠(제이미 폭스), 버디(존 햄), 달링(에이사 곤살레스)과 함께 최후의 한탕을 준비한다.
Visual Effects
Editor
Editor
A hyperkinetic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