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d Keep

참여 작품

터닝 포인트
Scoring Mixer
뉴욕의 명문 발레 학교에서 떠오르는 스타였던 디디는 극단내에서 만난 동료 댄서와의 관계로 임신을 하고. 결혼한 뒤 학교를 떠나 오클라호마에서 발레 학교를 직접 운영하면서 동시에 세 아이의 엄마로서 소임을 다한다. 반면 디디와 함께 발레 학교의 유망주였던 엠마는 오직 발레에만 전념한 끝에 최고의 프리마돈나 자리를 거머쥔다.춤에 뛰어난 소질을 보이고 있는 디디의 16살 난 딸 에밀리아는 발레 학교로부터 입학 허가를 받지만. 12살 난 아들은 춤과 야구사이에서 아직 결정을 갈등하는 중이다. 결국 디디는 여름 방학동안 아이들을 데리고 뉴욕으로 가 댄스 교습을 받기로 한다. 발레 학교에서 실력을 인정 받아 여름 공연에서 중요한 역을 맡게 된 아멜리아는 러시아에서 건너 온 유명한 발레리나인 유리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가 다른 발레리나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한 뒤 상처받는다. 한편 엠마는 자신이 점점 젊은 발레리나들에게 밀리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불안한데다가. 사귀고 있던 유부남이 자신에게 냉담해 진것을 알아차리게 된다.
Lucky Lady
Scoring Mixer
When an American booze smuggler gets murdered in Prohibition-era Mexico, his widow, a nightclub singer, joins forces with her lover and a desperate loner to become rum-runners to the U.S.
타워링
Scoring Mixer
건축가 더그 로버츠(폴 뉴먼)는 자신이 만든 초고층 빌딩 오픈파티가 있는 날, 설계보다 규격 미달의 전기 배선을 사용한 것을 발견하고 합선이 일어날 수 있음을 경고한다. 그러나 이미 늦어 화재가 발생하고 진화에 어려움을 겪자 인명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소방대장 마이클(스티브 맥퀸)은 불길을 잡기위해 노력하는데...
Angel's Flight
Sound Mixer
A series of murders involving a stripper are investigated by a hard-drinking repo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