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an Arkin

Alan Arkin

출생 : 1934-03-26,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Alan Wolf Arkin (born March 26, 1934) is an American actor, director, musician and singer. He is known for starring in such films as Wait Until Dark, The Russians Are Coming, the Russians Are Coming, The Heart is a Lonely Hunter, Catch-22, The In-Laws, Edward Scissorhands, Glengarry Glen Ross, Marley & Me, Argo and Little Miss Sunshine, for which he won an Academy Award for Best Supporting Actor in 2006. He is the father of actors Adam Arkin, Anthony Arkin, and Matthew Arkin.

프로필 사진

Alan Arkin
Alan Arkin
Alan Arkin
Alan Arkin

참여 작품

로버트 다우니
Self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게 경의를 표한다. 시대를 앞서간 영화감독 로버트 다우니 시니어의 생애와 경계를 허무는 그의 커리어를 연대순으로 기록한 다큐멘터리.
미니언즈 2
Wild Knuckles (voice)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을 꿈꾸는 미니보스 ‘그루’와 그를 따라다니는 미니언들. 어느 날 그루는 최고의 악당 조직 ‘빌런6’의 마법 스톤을 훔치는 데 성공하지만 뉴페이스 미니언 ‘오토’의 실수로 스톤을 잃어버리고 빌런6에게 납치까지 당한다.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잃어버린 스톤을 되찾아야 하는 ‘오토’, 그리고 쿵푸를 마스터해야 하는 ‘케빈’, ‘스튜어트’, ‘밥’! 올 여름 극장가를 점령할 MCU(미니언즈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돌아온다!
덤보
J. Griffin Remington
몸보다 훨씬 큰 귀를 가지고 태어나, 뒤뚱거리는 모습으로 서커스단의 웃음거리가 된 덤보. 어느 날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와 그의 아이들, 밀리와 조가 덤보가 하늘을 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유능한 사업가 반데비어가 덤보를 스타로 만들기 위해 접근한다. 매력적인 공중 곡예사 콜레트와 함께 하늘을 날게 된 덤보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환상적인 쇼를 둘러싼 어둠의 비밀을 발견하게 되는데…
고잉 인 스타일
Albert Garner
연금 동결이라니? 어느 날 갑자기 날벼락 같은 소식을 듣게 된 노년의 세 친구. 하루아침에 길거리에 나앉게 생겼다가 해결책(?)을 찾았다. 은행을 털고 범행은 완벽히 은폐하기! 하지만 FBI가 그리 호락호락할 리가.
러브 더 쿠퍼스
Bucky Newport
4대에 걸친 샘 쿠퍼(존 굿맨)의 가족은 해마다 크리스마스이브를 축하하기 위해 모임을 갖는다. 평화롭게 이어지던 파티는 예기치 못한 방문객들과 사건들이 들이닥치면서 한바탕 난장판이 된다.
Alan Arkin: Live from the TCM Classic Film Festival
Academy Award-winning actor Alan Arkin discusses his life and career with TCM host Robert Osborne at the 2014 TCM Classic Film Festival.
시큐리티 스파이
Officer Riggs
가정집 보안서비스 업체를 운영하는 브루스와 케빈, 사업이 점점 슬럼프에 빠지자 브루스는 도시의 주택에 침입해 도둑질을 계획한다. 이들에게는 공짜 견적을 받을 때 입수한 주택의 도면도 있으니 주택 침입은 누워서 떡 먹기. 어느 날 밤, 절도에 성공해 전리품을 살펴보던 중 10만 달러가 넘는 거액이 든 돈 가방을 발견하지만 몇 달 후 돈 가방의 주인에게 덜미가 잡힌 브루스는 돈 가방 주인에게 납치당해 고문까지 당하게 된다. 결국 케빈은 브루스를 구하려고 하는데...
그루지 매치
Louis 'Lightning' Conlon
잘 나가던 복서 시절, 라이벌이었던 레이저 샤프(실베스터 스탤론)와 키드 맥도넨(로버트 드 니로)이 레이저의 갑작스러운 은퇴로 마지막 승부를 가리지 못하고 만다. 그들이 은퇴 후 30년 만에 프로모터 단테 슬레이트 주니어의 거부할 수 없는 제안으로 다시 링에서 마지막 승부를 가린다
인크레더블 버트 원더스톤
Rance Holloway
라스베가스 유명한 마술사 버트 윈드스톤이 거리의 마술사 스티브 그레이의 도전을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담은 코미디.
멋진 녀석들
Richard Hirsch
악명 높은 범죄 조직의 보스 클립핸즈의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교도소에서 23년 형을 살았던 발렌타인(알 파치노)이 마침내 출소하자 클립핸즈는 발렌타인과 오래된 친구인 독(크리스토퍼 월켄)에게 그를 살해할 것을 지시한다. 제한시간은 단 하루! 23년 만의 어색한 재회를 한 두 사람. 독은 오랜만의 바깥 세상에 들뜬 발렌타인을 보면서 그에게 하루의 자유시간을 주기로 마음 먹는다. 마치 세상 두려울 것이 없던 젊은 시절로 돌아간 듯 일탈을 즐기는 발렌타인의 모습에 옛 추억의 향수를 느낀 독은 살해 계획도 잠시 잊은 채 그의 일탈에 동참하고, 낡은 요양원에서 남은 여생을 보내고 있는 옛 친구 허쉬(앨런 아킨)를 데리고 나와 셋이서 자유로운 광란의 밤을 보내기로 하는데…
아르고
Lester Siegel
1979년, 테헤란에 있는 미 대사관이 성난 시위대에게 점령당하자 6명의 직원들은 캐나다 대사 관저로 피신하고 이들을 구하기 위해CIA의 구출 전문요원 토니 멘데스(벤 에플렉)가 투입된다. 자신의 아들이 보던 영화 에서 힌트를 얻은 토니는 가짜 SF 영화를 제작하는 영화사를 세워 인질을 구출하는 기상천외한 작전을 세운다. 할리우드 제작자들과 협력해 가짜 시나리오를 만들고 배우를 캐스팅해 기자 회견까지 여는 치밀함으로 전 세계를 감쪽같이 속인 그는 로케이션 장소 헌팅이라는 명목으로 테헤란에 잠입하는데...
씬 아이스
Executive Producer
위스콘신에서 근무하는 보험 세일즈맨 미키(그렉 키니어). 저조한 영업 실적과 아내와의 별거, 춥고 희망이 보이지 않는 위스콘신 생활에 지친 미키는 보험 세일즈를 위해 혼자 사는 농부 고비 하우어(앨런 아킨) 집에 갔다가 놀라운 발견을 한다. 바로 그의 집에 고가의 빈티지 바이올린이 있었던 것이다. 뜻하지 않게 과거 범죄자였던 다혈질의 열쇠수리공 랜디와 엮이게 된 미키는 고비의 집에서 바이올린을 훔치는데 성공하는 듯하지만 그 순간 랜디가 살인을 저지르고 만다. 랜디는 현장 사진을 찍어 미키를 꼼짝 못하게 만들고, 두 사람은 시체를 유기한다. 경찰의 수사, 랜디의 협박 속에 미키의 계획은 걷잡을 수 없이 꼬여가는데…
씬 아이스
Gorvy Hauer
위스콘신에서 근무하는 보험 세일즈맨 미키(그렉 키니어). 저조한 영업 실적과 아내와의 별거, 춥고 희망이 보이지 않는 위스콘신 생활에 지친 미키는 보험 세일즈를 위해 혼자 사는 농부 고비 하우어(앨런 아킨) 집에 갔다가 놀라운 발견을 한다. 바로 그의 집에 고가의 빈티지 바이올린이 있었던 것이다. 뜻하지 않게 과거 범죄자였던 다혈질의 열쇠수리공 랜디와 엮이게 된 미키는 고비의 집에서 바이올린을 훔치는데 성공하는 듯하지만 그 순간 랜디가 살인을 저지르고 만다. 랜디는 현장 사진을 찍어 미키를 꼼짝 못하게 만들고, 두 사람은 시체를 유기한다. 경찰의 수사, 랜디의 협박 속에 미키의 계획은 걷잡을 수 없이 꼬여가는데…
머펫 대소동
Tour Guide
어린 시절부터 ‘머펫 쇼’를 좋아하던 월터와 게리. 친한 친구 한명 없이 오직 동생 게리만을 친구로 둔 월터는 동생 게리와 그의 여자 친구 기념일에도 같이 여행을 가야하는 불쌍한 처지다. 로스앤젤레스로 여행을 가는 게리와 메리의 기념 여행에 동참하게 된 월터는 머펫 스튜디오에 방문할 생각에 들뜬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이제 폐허가 되다시피한 머펫 스튜디오에 도착한 월터와 게리, 메리는 실망을 감추지 못하고, 월터는 우연히 머펫 쇼의 메인 호스트인 커밋의 옛 사무실에서 석유왕 텍스 리치맨이 이 스튜디오를 인수해 유전 사업을 시작하려는 음모를 듣게 되는데...
체인지 업
Mitch's Dad
어린 시절부터 절친인 데이브와 미치. 데이브는 유능한 변호사이자 세 아이의 자상한 아빠로 성공한 삶을 살아가고 있고, 아마추어 포르노 배우이자 쾌락주의자인 미치는 자유분방한 싱글 라이프를 즐긴다. 어느 날 밤, 데이브와 미치는 술에 취해 소원을 들어준다는 분수대에 노상방뇨하며 “나는 너처럼 살고 싶어”라고 서로를 향해 외친다. 다음날 그들은 인생이 송두리째 바뀐 채 잠에서 깨어난다. 둘은 분수대로 다시 가 보지만 이미 철거되고, 분수대를 찾아 이 사태를 되돌리기 위해 시청에 찾아간다.
피파 리의 특별한 로맨스
Herb Lee
완벽한 그녀에게 찾아온 낯선 설레임! 완벽한 남편, 자랑스러운 아이들, 모두가 부러워하는 안정적인 삶을 살고 있는 피파 리(로빈 라이트 펜)는 어느 날 몽유병에 걸린 자신을 발견한다. 그녀 옆집으로 크리스(키아누 리브스)가 이사를 오고 피파 리의 다른 면을 알고도 따뜻하게 대해준다. 그런 크리스에게 피파 리는 자신도 모르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 보인다. 영원한 반려자라 믿었던 남편 허브(앨런 아킨)와 절친한 지인인 산드라(위노나 라이더)의 외도를 알게 된 피파 리는 그 동안 잊고 지냈던 젊은 시절 자유로웠던 삶을 떠올리며 낯선 설레임을 안겨준 크리스의 차에 몸을 싣는데...
시티 아일랜드
Michael Malakov
리조스씨 가족에겐 단순한 진실조차 말하는 것이 불가능하다. 비밀 연기 수업, 매춘, 성에 대한 집착이 가정 안에 도사려 있다.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던 어머니조차 남편에게서 심적 거리감을 느끼던 중 전과자 토니의 등장으로 혼란을 겪게 된다. 비밀의 힘에 대한 매력적인 상상과 가족관계의 불완전함에 대한 매력적인 고찰.
말리와 나
Arnie Klein
인생 Stage 1. 행복했던 그들에게 기상천외한 선물이 도착했다?! 일과 가정 모두 완벽함을 추구하는 제니(제니퍼 애니스톤)와 그녀와는 정반대로 꿈을 좇으며 자유로운 인생을 살고 싶어하는 존(오웬 윌슨).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제니와 존은 뜨거운 열애 끝에 마침내 결혼에 골인하고 따뜻한 플로리다에서 신혼의 달콤함을 즐긴다. 그러던 어느 날, 존은 새로운 가족을 원하는 제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데… 인생 Stage 2. 매일매일이 살얼음판~ 그래도 우리는 가족입니다! 하루 아침에 생긴 사랑스러운 가족, 강아지 ‘말리’로 인해 새로운 삶을 살게 된 제니와 존. 하지만 가족이 늘어간다는 건 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쉽지 않은 일이었다. 하루가 멀다하고 사고를 치는 사고뭉치 말리 때문에 제니와 존은 스펙터클한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자신들의 곁을 지키는 든든한 ‘말리’ 덕분에 점점 가족의 의미를 알게되는 존과 제니. 하지만 이들에게도 이별의 시간은 점점 다가오는데…
겟 스마트
The Chief
그들도 세상을 구한다! 비밀 첩보국 ‘컨트롤’과 세계 정복 야욕을 가진 범죄 조직 ‘카오스’가 대립하고 있는 이 때, 언제든 현장에 투입될 준비가 되어있는 컨트롤 요원 ‘맥스웰 스마트(스티브 카렐)’가 있었다. 때마침 컨트롤 본부가 공격을 받고 요원들의 신분이 위태로워지자, 컨트롤 국장(알란 아킨)은 특단의 조치로 열성 내근요원 맥스웰 스마트를 현장 특수요원으로 승진시킨다. 다만 아주 사소한 문제라면, 사상 최고이자 최악의 임무라는 이 중대한 임무가 맥스웰 스마트의 첫 임무라는 것뿐. 2인자의 거침없는 무한도전!! 꿈에도 그리던 현장요원이 된 스마트는 첩보계의 슈퍼 스타 ‘에이전트 23(드웨인 존슨)’의 곁에서 뛰길 고대하지만 그의 파트너는 다름아닌 유일하게 신분이 폭로되지 않은 ‘에이전트 99(앤 해서웨이)’. 그녀는 성형수술로 거듭난 사랑스러운 외모와는 달리 살인적인 옆차기를 구사하는 베테랑 현장요원이었다. 현장경험은 전무, 하지만 준비된 요원인 스마트는 '똑똑함'을 무기로 작전에 나서는데….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2인자의 거침 없는 무한도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선샤인 클리닝
Joe Lorkowski
고등학교 시절 치어걸 리더로 풋볼팀 쿼터백과 연애하며,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던 로즈. 하지만 지금은 아들 오스카를 혼자 키우며, 호텔과 집 청소로 생계를 유지하는 싱글맘이 되어 있다. 잘 풀리지 않기는 여동생 노라 역시 마찬가지. 툭하면 회사에서 짤리고, 독립도 못한 채 아버지에게 얹혀 살고 있다. 그런 어느 날, 아들 오스카를 사립학교에 보내기 위해 큰돈이 필요한 로즈는 새로운 직업을 택한다. 그것은 바로 피비린내 나는 범죄현장 청소! 백수 동생 노라를 끌어들여 ‘선샤인 클리닝’이라는 청소대행사를 차린 로즈는 각종 범죄현장들을 청소하며 사업을 확장해 간다. 하지만 동생 노라는 로즈가 없는 사이 범죄현장을 화재현장으로 만들어 버리고 마는데…
렌디션
Senator Hawkins
이집트 국적의 공학자인 남편이 남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오던 중, 감쪽같이 사라지자 남편을 찾기 위해 백방으로 뛰어다니는 한 주부와 미국 정부 담당자와 이슬람 정부단체 등이 얽힌 이야기를 그린 영화.
Raising Flagg
Flagg Purdy
A comedy centered on a handyman (Arkin) and his lifelong competition with his neighbor (Pendleton.)
산타 클로스 3
Bud Newman
산타클로스는 만삭이 된 부인 캐롤을 기쁘게 해주기 위해서 북극 마을이 노출될 수 있다는 위험에도 불구하고, 장인과 장모를 비롯한 전부인 로라의 가족들을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한다. 한편 사악한 잭 프로스트는 산타클로스 대신에 자신이 크리스마스의 대표인물이 되기 위해서 273회에 걸쳐서 산타클로스의 명절인 크리스마스를 빼앗으려고 한 혐의로 ‘동화 주인공 위원회’에 회부된다. 이 자리에서 잭 프로스트는 처벌 대신 산타클로스의 장난감 공장에서 사회 봉사를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스캇에게 부탁하는데...
Crossroads
Father Behnke
The life of a young Jesuit seminarian is turned upside down when he falls in love with a young woman while working as a volunteer at a soup kitchen.
미스 리틀 선샤인
Edwin Hoover
또래 아이보다 통통한 몸매지만 유난히 미인대회에 집착하 올리브에게 캘리포니아 주에서 열리는 쟁쟁한 어린이 미인 대회인 미스 리틀 선샤인 대회 출전의 기회가 찾아온다. 그리고 딸아이의 소원을 위해 온 가족이 낡은 고물 버스를 타고 1박2일 동안의 무모한 여행 길에 오르게 된다. 좁은 버스 안에서 후버 가족의 비밀과 갈등은 점점 더 커져만 가는데... 할아버지와 올리브가 열심히 준비한 미스 리틀 선샤인 대회의 마지막 무대는 가족 모두를 그들이 절대 상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변화시키게 된다. 과연 후버 가족에겐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파이어월
Arlin Forester
컴퓨터 보안 전문가 잭 스탠필드(해리슨 포드)는 랜드락 퍼시픽 은행 최고 중역급 간부. 그는 첨단 네트워크 추적장치와 코드, 방화벽으로 무장된 금융업계 최고의 해킹 방지 시스템을 구축해 나날이 지능화되어 가는 해커들의 끊임없는 위협으로부터 은행을 지킨다. 그러나, 철통 같은 잭의 보안 시스템에도 약점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잭 자신이었다. 어느 날, 그 약점을 노리고 냉혈한 빌 콕스(폴 베타니)가 접근한다. 빌은 잭과 잭의 가족을 1년 동안 감시하며 개인적인 정보를 모두 파악해놓은 상태. 아이들 친구들의 이름은 물론, 병원 진료 기록, 보안 회사와의 암호까지, 잭과 그 주변의 일은 손바닥 들여다보듯 훤히 꿰게 된 빌은 대담한 한탕 음모를 실행에 옮기기 시작한다.
에로스
Dr. Pearl / Hal
재단사인 장은 오래 전 그날 일을 잊지 못한다. 아직 견습생이던 시절, 고급 콜걸인 후아가 그녀에게 심부름을 간 자신의 다리를 쓰다듬던 그 순간을... 그 일 이후, 장은 후아의 부드러운 손길이 닿던 촉감을 간직한 채 혼자만의 사랑을 키워 나간다. 그러나 후아의 전담 재단사일 뿐인 장은, 다른 남자들을 위해 그녀가 입을 옷을 정성스레 만들며 그저 멀리서 그녀를 바라볼 수 밖에 없다. 세월은 흘러, 후아는 파산과 함께 병든 모습으로 이제 아무도 찾지 않는 서글픈 신세가 되어있다. 변함없이 그녀를 지켜보던 장은 이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 하는데...그녀와 사랑할 수 있을까? ‘꿈 속의 여인’ -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 광고 회사에 다니면서 항상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남자 닉 펜로즈는 매일 밤 똑같은 꿈을 꾼다. 왠지 낯익은 한 여자가 야릇한 몸짓을 한 채 그 앞에 나타나는 것이다. 꿈에선 분명 아는 사이인데, 깨고 나면 도통 누군지 알 수 없는 이 여인의 정체가 궁금해서 신경쇠약 직전에까지 이르게 된 닉. 결국 정신분석가를 찾아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 놓게 되고, 담당 의사는 그를 눕힌 채 꿈 속의 장면을 하나씩 더듬어 가도록 하는데... ‘위험한 관계’ - 미켈란젤로 안토니오니 감독. 권태기에 빠진 부부 크리스토퍼와 클로에는 둘만의 시간을 갖기 위해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이미 소원해진 두 사람은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광에도 아무런 감흥을 느끼지 못한 채, 그저 말없이 시간을 보낼 뿐이다. 그런 끝에 심하게 싸움을 하고 헤어지는 두 사람. 혼자 남은 크리스토퍼는 식당에서 만난 신비스런 여인에 이끌려 그녀와 격정적인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인적 없는 해변가를 거닐던 클로에는 우연히 그녀와 마주치고, 둘은 한눈에 서로를 알아보는데.
스위트 크리스마스
Artie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출근해 일을 하는 로즈(수잔 서랜든), 그런 그녀에게 사무실 최고의 섹시남이 데이트를 신청한다. 그러나 오랜만의 데이트가 어색한 로즈는 결국 데이트를 망치고, 쓸쓸히 엄마가 입원해 있는 병원으로 돌아온다. 병원에서 그녀는 찰리(로빈 윌리엄스)를 만나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한편 니나(페넬로페 크루즈)는 질투가 심한 남자친구 마이크(폴 워커) 때문에 크리스마스를 망치게 되고, 둘은 크게 싸운다. 화가 난 니나는 ‘잠시 떨어져 생각해보자’며 집을 나서고, 우연히 로즈를 만나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혼자 남겨진 마이크는 식당에서 자신에게 이상한 눈빛(?)을 던지는 남자 아티 때문에 당황하게 되는데…
And Starring Pancho Villa as Himself
Sam Drebben
In 1914, the Mexican revolutionary Pancho Villa invites studios to shoot his actual battles against Porfírio Diaz army to raise funds for financing guns and ammunition. The Mutual Film Corporation, through producer D.W. Griffith, interests for the proposition and sends the filmmaker Frank Thayer to negotiate a contract with Pancho Villa himself.
The Pentagon Papers
Harry Rowen
This compelling political drama is based on the true story of high-ranking Pentagon official Daniel Ellsberg, who, during the Nixon era, strove to preserve American democracy by leaking top-secret documents to the New York Times and Washington Post. The documents in question would eventually become famous as the Pentagon Papers, which revealed the true reasons for U.S. involvement in Vietnam.
13 컨버세이션
Gene
The lives of a lawyer, an actuary, a housecleaner, a professor, and the people around them intersect as they ponder order and happiness in the face of life's cold unpredictability.
아메리칸 스윗하트
Wellness Guide
한때 '미국의 연인'으로 불리며 수많은 히트작을 냈지만 파경을 맞은 스타 커플 그웬과 에디는 함께 출연한 신작을 홍보하는 정켓 자리에서 1년 만에 다시 만난다. 이들은 서로 원수처럼 노려보다가도 플래쉬만 터지면 더할 수 없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친한 척을 한다. 대중의 이미지와 마켓팅 담당자 리는 둘이 재결합하는 분위기를 조성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시키려 하지만 에디는 뜻밖에도 그웬의 매니저이자 언니인 키키에게 반해 버리는데...
Varian's War
Freier
Varian Fry rescues more than 2,000 artists from Nazi persecution during World War II.
Blood Money
Willy 'the Hammer' Canzaro
A family run business is being forced to become a front for the mob. Ronnie (Brian Bloom) stands up against the Cancino family to save his family's life.
Magicians
Milo
A con-man and a wannabe professional magician team up with a waitress and an old professional on their way to Vegas.
제이콥의 거짓말
Max Frenkfurter
2차 세계대전, 폴란드의 게토 지역에서 카페를 운영하는 제이콥은 계속 가게를 열지 못하고 있다. 어느 날, 제이콥은 야간 통행 금지를 어긴 죄로 독일군에게 불려간다. 제이콥이 독일군의 본부에서 처벌을 기다리는 동안 소련군이 폴란드의 가까운 지역에서 독일군을 물리쳤다는 소식을 전하는 라디오 방송을 듣게 된다. 운좋게 제이콥은 죽음을 면하고 몇 년만에 듣는 뉴스를 가지고 마을로 돌아온다.제이콥은 기쁜 소식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그 뉴스를 공유해야 겠다고 생각한다. 그 다음 날, 제이콥은 친구 미샤에게 이 소식을 전하게 되는데 이것 때문에 제이콥이 라디오를 가지고 있다는 소문이 퍼진다. 하지만 라디오 소유는 사형이 적용되는 중죄이다. 그렇지만 제이콥은 거짓으로 연합군이 나찌를 물리치고 진격하고 있다는 뉴스를 중계한다. 이런 희망적인 뉴스는 주민들에게 활기와 희망을 가져다준다. 하지만 제이콥은 자신이 전하는 그 소식 때문에 점점 위험에 처하게 되는데...
비버리 힐즈의 아우성
Murray Samuel Abromowitz
In 1976, a lower-middle-class teenager struggles to cope living with her neurotic family of nomads on the outskirts of Beverly Hills.
Four Days in September
Charles Burke Elbrick
Fernando, a journalist, and his friend César join terrorist group MR8 in order to fight Brazilian dictatorial regime during the late sixties. Cesare, however, is wounded and captured during a bank hold up. Fernando then decides to kidnap the American ambassador in Brazil and ask for the release of fifteen political prisoners in exchange for his life.
가타카
Detective Hugo
빈센트는 자연이 섭리에 의해 태어난 인간이다. 빈센트는 약하고 병에 잘 걸리며 유전자적 열성인 근시이다. 빈센트의 꿈은 우주 비행이지만 그러한 약체 때문에 우주탐사팀을 보내는 회사인 가타카에서 청소부로 밖에 취직할 수 없다. 그러던 중 빈센트는 DNA 중개인을 통해 교통사고로 불구가 된 수영선수이자 유전학적으로 우성인 제롬 모로우를 소개받고 그의 유전인자를 돈으로 사게 된다. 그리하여 제롬의 유전인자로 가타카에 엘리트 사원으로 취직한 빈센트는 거기서 미모의 여성 아일린과 사랑에 빠지는데...
그로스 포인트 블랭크
Dr. Oatman
보수도 좋고 자신의 분야에서 인정받는 프로페셔널 킬러 마틴 블랭크 어느날 갑자기 인생의 의미를 잃고 허전함에 휩싸인다. 마틴은 그 해답을 찾아 고심하다가 운명이란 것을 생각하게 되고. 자신에게 오는 전화 하나하나가 자신을 옭아매고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그는 마르셀라라는 비서를 통해 일을 의뢰받고 있으며 그 전화 한건 한건이 그에겐 날마다 새로운 도전이자 미래로의 초대였던 것이다. 그리고 졸업 10주년 기념 고교동창회가 있다는 것도 그런식으로 알게 된다. 자신이 자란 미시건주 그로스 포인트는 이미 잊은 지 오래고 첫사랑의 연인 데비 또한 그를 고향으로 불러내리진 못했다. 마르셀라는 무기력감에 빠진 블랭크에게 동창회는 새로운 활력을 가져 다 줄 거라며 참석을 종용한다. 들른 김에 근처에서 일도 한건 처리하면 일석이조 아닌가. 그러나, 짐을 싸서 떠나기 직전 누군가 전화를 한다. 블랭크의 오랜 라이벌인 그로서는 블랭크에게 건수잡을 일을 함께 하자고 꼬드기지만 이미 동창회에 참석하기로 마음먹은 블랭크는 거절한다. 동창회와 데비를 두고 무슨. 하지만 그로서는 쉽게 포기하지 않는 인물이다. 그가 다음 행동을 준비하는 동한 블랭크는 정신과 의사인 오트만 박사를 찾아간다. 오트만 박사는 이제 블랭크의 치료기간이 거의 끝나가고 있는게 그저 다행일 뿐이다. 마틴이 동창회에 참석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자 오트만은 블랭크가 10년만에 데비를 만나면 어떻게 될까 궁금해 하기도 한다. 10년 전 댄스 파티에서 데비를 바람맞추고 한마디 말도 없이 사라졌다 난데없이 나타난 블랭크. 라디오 DJ가 된 데비는 그를 생방송 도중에 공개적으로 망신을 준다. 그러나 그로서가 나타난다. 그리고 한 킬러가 블랭크를 쫓아 그로스 포인트를 어정거린다. 게다가 아직 할 일(?)도 남아있는데, FBI까지 떴다. 정작 동창회는 내일인데 말이다.
마더 나이트
George Kraft
어린 시절 아버지의 직장을 따라 독일로 이주하여 유명 극작가로 성장한 미국인 캠벨(닉 놀테)은 독일의 분위기가 점점 군사화되자 미국으로 돌아가자는 부모의 조언을 마다하고 독일에 남는다. 나치 경찰 서장의 딸이자 유명 배우인 헬가(셔릴 리)와 결혼하여 행복한 삶을 꾸려가던 캠벨은 2차 대전이 발발하자 미국 스파이로 활약하라는 위타넨 소령(존 굿맨)의 제안을 받아들여 나치로 가장하고 반유태주의를 선동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가 읽는 원고에는 암호화된 정보가 담겼고 이것은 미국이 대학살의 민족주의에 맞서 싸우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그러나 전쟁이 끝난 후 미국 정부는 캠벨의 존재를 인정하려 하지 않자 아내는 물론 모든 것을 잃은 캠벨은 뉴욕에서의 고독한 삶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존스(버나드 베렌스)라는 나치즘 신봉자로부터 아내 헬가로 가장한 레지(크리스턴 던스트)를 소개받고 캠벨은 새 출발을 한다. 한편, 무명 3류 잡지에 캠벨의 기사가 실리면서 그의 정체가 알려지자 유태인들은 캠벨에게 복수를 시작하려한다. 이에 레지와 캠벨의 가장 친한 친구 크라프트(알란 아킨)는 멕시코로의 도주를 계획하나 이들이 러시아의 스파이임을 알게 된 캠벨은 다시 한번 배신감에 빠져든다. 레지는 이러한 문제로 캠벨과 다투다가 자살하고 캠벨은 모든 것을 포기한 채 이스라엘로 향한다. 그 곳에서 체포돼 하이파 감옥에 수용된 캠벨은 자신의 회고록을 완성한 후, 재판을 불과 이틀 앞두고, 파란만장했던 삶을 자살로써 마감한다.
Heck's Way Home
Dogcatcher
After getting lost the day his family travels 2,000 miles in preparation for a move to Australia, this clever, loyal, 'map reading' dog begins an amazing cross-country journey to find them.
Steal Big Steal Little
Lou Perilli
Ruben and Robby are twin brothers, adopted by Mona, one of the wealthiest - and most eccentric - women in Santa Barbara. Ruben is devoted to Mona, but Robby is more devoted to her money. So when Mona leaves her fortune and estate to Ruben it starts a battle between brothers that soon leads to madness, mayhem, and even attempted murder. On Ruben's side is Lou Perilli an ex-Chicago cop and used car dealer who knows the law - and how to get around it. On Robby's side is ruthless businessman Reed Tyler, who is out to turn a swift profit on Mona's property. Walking a shifty line between them is Eddie Agopian, the family lawyer, who doesn't care which side wins as long as he's on the winner's side. But whether they're stealing big or stealing little, they're all stealing in this hilarious comedy about greed, power... and brotherly love.
The Jerky Boys
Ernie Lazarro
When two unemployed telephone pranksters decide to use their vocal "talents" to impersonate a Chicago mob boss and curry favor with organized crime in New York, the trouble begins. It isn't long before Johnny and Kamal (the "Jerky Boys" of crank call fame) are wanted by the local mafia, the police, and their neighbor.
Doomsday Gun
Yossi
Dr Gerald Bull was a genius at designing and building superguns (very large long range guns capable of shooting at ranges more than 100 miles). When an operational plan by the CIA to export sanctioned arms to apartheid-South Africa through him was exposed, the CIA denied all knowledge and he went to jail. He was later released, and moved to Belgium to start a subsidiary, of which a major project was to help Saddam Hussein build a new supergun capable of firing over 500 miles.
브루스 윌리스의 와일드
Judge Buckle
Eleven-year-old North has had it with his parents. They are always busy with their careers and don't give North the attention he needs, so he files a lawsuit against them. The judge rules that North should either find new parents or return to his own parents within two months. Thus North starts off on a journey around the world to find parents that really care about him.
그래서 난 도끼부인과 결혼했다
Tony's Boss / Precinct Capt. (uncredited)
여태껏 많은 여자들과 사귀어 온 시인 찰리(마이크 마이어스)는 결혼하는 걸 끔찍하게 싫어한다. 그는 어느날 해리엇이(낸시 트래비스)란 여성을 만나고 그녀를 통해 자신의 결혼 공포증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즈음 일명 액스 와이프(Ax-Wife)라 불리는 살인마가 도끼로 연쇄살인을 저지르고 다닌다는 사건에 대해 읽은 찰리는 해리엇이 액스 와이프일거라고 의심한다. 액스 와이프를 쫓는 형사 토니(안소니 라파글리아) 역시 해리엇을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곧 범인이 검거된다. 이에 안심한 찰리는 해리엇과 결혼하지만 그들이 신혼여행을 간 사이 검거된 범인이 가짜였단 사실이 밝혀지는데...
Taking the Heat
Tommy Canard
When Michael Norell witnesses a murder, he doesn't want to testify but he is forced to by the police. A cop is ordered to bring him to the court, but before they get there they have to deal with several attacks from killers.
추억의 타마크와
Unca Lou Handler
캐나다의 한 캠프장에서 20년전 야영했던 친구들이 다시 모인다. 아름다운 온타리오 주 알곤킨 주립공원내의 타마콰 캠프장에서 어른이 된 친구들은 오랜만의 해후를 반가워한다. 캠프장 주인이며 교관인 엉클 루(알란 아킨 분)가 20년 전 캠프장 전성시대의 야영 동창생을 불러 마지막 여름을 함께 나누려고 한 것. 그 때의 인연으로 결혼하게 된 켈리(줄리 와너 분)와 매튜(빈센트 스파노 분), 사업으로 성공한 매튜의 사촌 브래드(케빈 폴락 분), 독신인 제니퍼(엘리자베스 퍼킨스 분), 교통사고로 남편을 잃은 베스(다이안 레인 분), 플레이보이처럼 인생을 즐기는 제이미(맷 크레이븐 분)와 그의 젊은 약혼녀 그웬(킴벌리 윌리암스 분), 20년 전 말썽을 피워 캠프장에서 쫓겨난 잭(빌 팩스톤 분)이 다시 만나 추억을 되살리며 캠프장이 문을 닫게 된 것을 아쉬워한다. 며칠이 지나자 부부간의 문제, 약혼자끼리의 문제, 여자들 사이의 질투 등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 엉클 루는 노련하게 젊은이들이 고민과 문제를 푸는 것을 도와준다. 예정된 일주일이 끝날 무렵 문제는 해소되고 서로 더 잘 이해하고 성숙해진 어른 야영객들이 떠나자, 루는 새로 맺어진 잭과 베스 한 쌍에게 캠프장을 넘겨준다. 캠프장은 문을 닫지 않게 된 것이다.
Cooperstown
Harry Willette
A retired baseball player reflects on the mistakes and problems of the past 35 years when he is overlooked for induction into the Baseball Hall of Fame.
Samuel Beckett is Coming Soon
Director
Two actors. On a road. With a tree. An effective description of the world Tony A and Tony Z find themselves inhabiting in Alan Arkin's film. "Samuel Beckett is Coming Soon...". Far from home, awaiting fame, recognition - or just an audience - the Tonys barely notice their lives mirroring the sad comedy, "Waiting for Godot." As they journey through the Southland, they find much less than they bargained for, trying to bring Beckett's classic to a largely disinterested modern audience.
글렌게리 글렌 로스
George Aaronow
레빈(잭 레몬 분)과 모스(에드 해리스 분), 에로노우(알란 아킨 분) 그리고 로마(알 파치노 분)는 시카고에 있는 부동산 중개업소의 중개업자들이다. 로마는 최근에 실적을 가장 많이 올리는 판매 1위의 판매원이지만 나머지들은 거의 성사시키지 못하고 곤경에 빠져있는 판매사원들이다. 특히 레빈은 왕년에는 글렌로스 농장을 멋지게 팔아치워 상품으로 자동차를 타기도 했으나 요즘은 계속 실패만 거듭하고 게다가 딸아이의 병원비 부담으로 경제적으로 최악의 상태이다. 또 본부에서 그들에게 주는 손님 명단도 재력도 없고, 여유도 없는 쓸모없는 손님명단만 주어진다. 그들 모두는 새로운 명단인 글렌게리를 받기를 희망하나 사무실장인 존(케빈 스페이시 분)은 그들의 소망을 일축하고 판매전략 회의를 개최한다. 그 회의에서 본부로부터 파견된 상관은 그들을 비난하고 이번에도 실적을 올리지 못하면 해고라고 선언한다. 레빈은 윌리암스에게 자신이 단지 슬럼프에 빠져 있을 뿐이므로 도와달라고 말하고 새 명단을 뇌물로 인수했으나 선불을 요구하여 실패로 끝난다. 한편, 모스와 자신들을 마구 취급하는 판매본부에 복수도 하고 돈도 벌기위해 글렌게리를 훔쳐내자고 제의하나 에로노우는 거절한다. 그날 밤 노마는 보기좋게 글렌게리 노원을 팔고 수표와 계약서를 사무실에 넘기고 퇴근하나, 그 다음날 아침 사무실에 도둑이 들었다는 것을 알고 아연실색한다. 경찰이 사무실로 들이 닥치고 하나씩 심문을 받는다.
인간 로켓티어
A. 'Peevy' Peabody
1938년 로스엔젤레스. 경비행기 조종사인 클리프 씨코드(빌 캠벨 분)는 부적처럼 꼬리 날개에 껌을 붙이고 아름다운 애인 제니 블레이크(제니퍼 코넬리 분)의 사진을 보면서 첫 곡예 시험 비행에 들어간다. 멋진 비행 솜씨를 보이던 클리프는 곧 FBI에 쫓겨 충격전이 벌어지는 곳에 휘말려 비행기 고장으로 추락, 엔지니어인 피비(알란 아킨 분)와 3년간 준비한 전국대회의 우승은 물거품처럼 사라진다. 범인 데니는 죽고 부상당한 나머지 한 명인 윌머(맥스 그로덴킥 분)를 잡은 FBI는 폭발된 자동차에서 자신들이 찾던 '사이러스 X-3 로켓' 모양의 파괴된 물체를 발견하여 로켓은 폭발되었다고 로켓 제작자인 하워드 휴즈에게 보고 한다. 그런데 클리프와 피비는 FBI에 쫓기던 범인들이 비행기 격납고의 낡은 비행기 안에 숨긴 로켓 장비를 발견한다. 이상하게 생긴 그 기계의 스위치를 켜자 놀라운 속도로 날아오른다.
The Making of Edward Scissorhands
Self
Behind the scenes of Edward Scissorhands
하바나
Joe Volpi
1958년 크리스마스 무렵의 하바나, 일생일대의 도박판을 위해 이곳에 온 미국인 도박사 잭은 우연히 바비를 만나 사랑에 빠진다. 바비는 군부에 대항하는 지하운동의 지도자인 남편 아르투로를 존경하며 쿠바 인민을 위한 사회를 꿈꾸는 여인이다. 아르투로가 군인들에게 죽음을 당했다는 소식은 잭과 바비를 더욱 가깝게 하지만 바비는 고향으로 돌아가 남편이 하던 일을 이어받는다.그녀의 행방을 수소문하던 잭은 마침내 재회에 성공하고, 그녀를 위해 지금껏 기다려온 도박판까지 포기한다. 아르투로를 잃고 슬픔에 잠겨 있던 바비도 그를 받아들인다. 이들은 혁명의 도시 하바나를 떠나 미국으로 갈 것을 결심하지만 뜻밖에도 아르투로가 살아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가위손
Bill
한 발명가가 만든 인조인간인 에드워드는, 발명가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가위가 달린 손을 가진 채 미완성으로 남아 있다. 화장품 외판원 펙은 마을 언덕 외딴 성에서 상처투성이 창백한 얼굴과 날카로운 가위손 때문에 외롭게 살고 있는 에드워드를 만나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평범한 일상에 무료해하던 마을 사람들에게 큰 관심거리가 된 에드워드는 펙의 딸 킴을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의 남자친구의 질투와 이웃들의 편견으로 도둑으로 몰리며 더 큰 오해에 빠지게 되는데...
Coupe de Ville
Fred Libner
Meet the Libner brothers: Marvin (Daniel Stern), the oldest, is a sergeant in the U.S. Air Force. Buddy (Arye Gross), the middle child, is a timid dreamer. Bobby (Patrick Dempsey), the youngest, is a handsome rebel in reform school. As kids, they fought a lot and as adults, they barely speak. In the summer of 1963, their tough and eccentric father, Fred (Alan Arkin), gives them a task: to bring a 1954 Cadillac, bought for their mother, Betty (Rita Taggart), from Detroit to Miami. As the trip goes on, the three brothers fight and begin to reconnect with each other, while trying to keep the Caddy in mint condition.
Necessary Parties
Archie Corelli
Fifteen-year-old Chris Mills isn't too happy with his divorcing parents. In fact, he doesn't want them to split at all, so he hires car repair shop owner -- and former attorney -- Archie Corelli to run interference for him and put a stop to the proceedings. It's a match made in heaven because Chris and Archie both have a deep desire to see the right thing done.
소비버 탈출
Leon Feldhendler
동부 폴란드의 외딴 지역. 유럽 전역에서 유태인을 가득 실은 기차가 소비버에 도착한다. 독일군들은 재봉사, 구두 수선공 등 유용한 사람들만 골라내고, 나머지 대부분의 부녀자, 노인들을 목욕을 시킨다는 명목하에 가스실로 보내버린다. 결국, 그곳에 수용된 사람들은 모두 탈출하지 않으면 죽게된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어느 날, 몇몇 유태인 소련 병사들이 전쟁포로로 소비버 수용소에 들어온다. 전원 탈출을 계획하고 있던 유태인들에게 그들은 큰 힘이 되어준다. 결국, 치밀한 계획을 짜고 초유의 전원 탈출에 성공하지만 절반이나 되는 사람들이 목숨을 잃고 만다. 충격을 받은 나치는 수용소를 밀어버리고 소비버에 관련된 모든 서류를 소각시키는데...
Big Trouble
Leonard Hoffman
Leonard Hoffman is an insurance salesman struggling to make ends meet. The fact that he has triplet sons who all want to go to Yale isn't making things any easier. Blanche Rickey is also worried about money; her husband is a millionaire with a weak heart, and she worries that he'll blow through all his cash before he finally dies. When Blanche meets Leonard, she devises a murderous plan that she claims will fix both their problems.
A Deadly Business
Harold Kaufman
Bad Medicine
Dr. Ramon Madera
Jeff Marx wants to study medicine and become a physician. However, his grades are far from enough to get him into an American medical school. But then he gets a chance to study medicine abroad in a small Latin American dictatorship governed by the dictator Ramon Madera who has a big interest in how the medical students behave.
The Emperor's New Clothes
Bo
Two con men take advantage of an emperor's vanity.
The Fourth Wise Man
Orontes
Artaban is a young Magus (Wise Man) who desires to follow the star to the birthplace of the coming King, against the counsel of his friends and family. Carrying three precious jewels to give to the baby Messiah, Artaban and his reluctant servant Orontes set off to join the caravan of the three other wise men. They miss the caravan, but Artaban continues the search for his King, always one step behind. Artaban spends much of his remaining wealth and all of his energy helping the poor and unfortunate people he meets, until at the end of his life he finally finds Jesus--at His trial! Has Artaban wasted his life in a foolish quest? Will he ever get the chance to present his gifts to the King?
Joshua Then and Now
Reuben
Based on a novel by Mordecai Richler, allegedly his autobiography, it tells the story of a Jewish writer, from his life as a young boy in Montreal to his more complicated grown-up life.
Terror in the Aisles
Roat (archive footage) (uncredited)
A non-stop roller coaster ride through the scariest moments of the greatest terror films of all time.
The Return of Captain Invincible
Captain Invincible
In WWII, Captain Invincible used his superpowers against the Nazis and was hailed as a hero. But when he was accused of treason, he retired to Australia in disgrace. Cut to the present, when a US super secret super weapon is stolen and he's asked to come back to the States in order to help stop evil and restore his sterling reputation. Unfortunately, Captain Invincible is a drunk now...
라스트 유니콘
Schmendrick (voice)
숲 속에서 홀로 거닐던 유니콘은 어느 날, 자신이 마지막 유니콘이며 다른 유니콘들은 어디론가 다 사라져 버렸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다른 유니콘들의 행방을 찾기 위해 숲을 나와 여행을 시작하는 유니콘. 정신나간 나비에게서 붉은 황소를 쫓아가라는 말을 듣고 인간세계로 나오지만 순수함을 잃어버린 사람들은 유니콘의 뿔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그녀(유니콘)를 단순히 백마로 착각한다. 유니콘을 알아본 마녀 포르투나에 의해 사로잡혀 구경거리로 전락해 버린 유니콘은 슈멘드릭이라 불리는 젊은 마법사의 도움으로 무사히 탈출하여, 슈멘드릭과 여행 도중 만난 몰리와 함께 붉은 황소와 다른 유니콘들을 찾기 위한 여행을 계속하게 된다. 여행 도중 결국 붉은 황소와 맞닥뜨린 유니콘. 붉은 황소의 무시무시한 기세 앞에 그녀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되고, 다급한 상황에서 슈멘드릭이 읊은 마법주문은 예상 외의 결과를 낳아 유니콘을 아리따운 여인으로 변모시키게 되는데... 그녀는 과연 다시 본모습을 찾고, 그녀들의 동족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인가.
Chu Chu and the Philly Flash
Flash
Flash used to be a talented baseball player, but he took to drinking and now he sells stolen watches in the streets. One day he meets Chu Chu, who, before falling into alcoholism like him, was a successful entertainer. Now she still dances, but in the streets, for no more than a cent or two. Luck seems to smile at them the day stolen government documents literally fall from the sky. They decide to return them to their legal owners, but instead of the expected reward money, all they get is a load of trouble.
Full Moon High
Dr. Brand
A teenager becomes a werewolf after a family vacation in Transylvania.
Improper Channels
Jeffery Martley
A father brings a young child to an emergency room to get treatment for a minor injury occurring in an innocent accident, but he gets accused of child abuse. Child welfare agencies commit grossly unfair over-reactions to remove the child forcibly from the Father, who must brave the arcane system to reclaim his daughter.
Simon
Simon Mendelssohn
A group of scientists take Simon, a psychology professor, as a test person for a brainwash experiment. After that they try to convince him that he was a living-being from another planet.
The Magician of Lublin
Yasha Mazur
Yasha is a Jewish stage magician who tours through eastern Europe while destroying his career through personal problems. He has one more chance at theatrical success, but he needs to do a brand new trick in a Warsaw theater.
지참금 2백만불
Executive Producer
자녀들의 결혼을 불과 사나흘 앞둔 빈스 리카도 가족과 셸든 콘펫 가족의 아버지들이 펼치는 모험담. 전 세계를 바쁘게 돌아다니며 일하는 빈스 리카도는 잘 나가는 컨설턴트로 알려진 괴짜이며, 치과의사인 셸든은 그야말로 바른 생활 사나이다. 셸든은 괴짜 빈스를 매우 못 마땅해 한다. 재무부의 지폐 도난 사건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빈스, 그는 범죄자인가? 설상가상으로 빈스는 이 일에 순진한 셸든까지 끌어들인다. 꼼짝없이 범죄자의 희생양이 되는가 보다 벌벌 떨던 셸든. 하지만 빈스는 CIA 요원이었으며 함께 고생한 셸든과 정이 들게 된다.
지참금 2백만불
Sheldon S. Kompett D.D.S.
자녀들의 결혼을 불과 사나흘 앞둔 빈스 리카도 가족과 셸든 콘펫 가족의 아버지들이 펼치는 모험담. 전 세계를 바쁘게 돌아다니며 일하는 빈스 리카도는 잘 나가는 컨설턴트로 알려진 괴짜이며, 치과의사인 셸든은 그야말로 바른 생활 사나이다. 셸든은 괴짜 빈스를 매우 못 마땅해 한다. 재무부의 지폐 도난 사건에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빈스, 그는 범죄자인가? 설상가상으로 빈스는 이 일에 순진한 셸든까지 끌어들인다. 꼼짝없이 범죄자의 희생양이 되는가 보다 벌벌 떨던 셸든. 하지만 빈스는 CIA 요원이었으며 함께 고생한 셸든과 정이 들게 된다.
The Defection of Simas Kudirka
Simas Kudirka
Based on the true story of the attempted defection in 1970 by a Lithuanian seaman seeking political asylum in the United States. Kudirka was denied asylum and returned to the Soviets, charged with treason, and sentenced to ten years of hard labor. It was later discovered and verified that his mother had been born in Brooklyn and gone to Lithuania at a young age, which meant she was a U. S. citizen. As a result, Kudirka was declared a U. S. citizen and in 1974 released by the Soviets.
The Other Side of Hell
Frank Dole
A disturbed, but highly intelligent man is sent to a criminally insane hospital to serve time and rehabilitate. But when he arrives, he discovers it's in fact a closed world where brutality is an everyday occurrence.
Fire Sale
Director
Benny and his wife Ruthie are getting set to drive down to Florida, but Benny needs someone to look after his department store while he's gone. Though he doesn't think much of him, Benny hands the responsibility over to his son, Russell. While Russell doesn't get much respect from his parents, he's better off than his brother, Ezra, whom Benny has gone so far as to disown. Ezra is currently battling with his work (coach of a high school basketball team that hasn't won in ages) and his wife (who keeps nagging him that she wants to have a baby as soon as possible) at the same time.
Fire Sale
Ezra Fikus
Benny and his wife Ruthie are getting set to drive down to Florida, but Benny needs someone to look after his department store while he's gone. Though he doesn't think much of him, Benny hands the responsibility over to his son, Russell. While Russell doesn't get much respect from his parents, he's better off than his brother, Ezra, whom Benny has gone so far as to disown. Ezra is currently battling with his work (coach of a high school basketball team that hasn't won in ages) and his wife (who keeps nagging him that she wants to have a baby as soon as possible) at the same time.
셜록홈즈: 명탐정 등장
Dr. Sigmund Freud
Concerned about his friend's cocaine use, Dr. Watson tricks Sherlock Holmes into travelling to Vienna, where Holmes enters the care of Sigmund Freud. Freud attemts to solve the mysteries of Holmes' subconscious, while Holmes devotes himself to solving a mystery involving the kidnapping of Lola Deveraux.
Hearts of the West
Bert Kessler
Naive Iowa farm boy Lewis Tater dreams of being a famous Western novelist like his hero, Zane Grey. He leaves home to answer a writing correspondence course's ad for on-campus classes, only to discover that the school consists of a row of postboxes at an isolated Nevada train depot. On the run from the con men responsible, Lewis stumbles across "real" cowboys--cowboy actors shooting a movie in the desert. The would-be writer soon finds himself instead acting in Westerns, for the rundown Tumbleweed Productions studio, in Depression-era Hollywood.
Twigs
Director
Three middle-aged sisters and their grouchy mother confront issues with men in their lives.
Rafferty and the Gold Dust Twins
Rafferty
Hapless driving instructor and former Gunnery Sergeant Rafferty, living in squalor near Hollywood, California, doesn't put up too much of a fight when two ladies hitch a ride and attempt to kidnap him in their attempt to get to New Orleans; while initially put off, Rafferty finds he's charmed by the kooky pair of misfits and the three of them drive to Las Vegas, Nevada and later Tucson, Arizona, where their bond eventually unravels.
형사 콤비 후리비와 빈
Bean
후리비(Freebie: 제임스 칸 분)와 빈(Bean: 알란 아킨 분)이 도박계의 보스 마야를 쫓은지 어언 14개월, 저택의 쓰레기통을 뒤져 겨우 장부 조각을 발견하여 경관으로 승진하자 더욱 힘이 넘쳤다. 외부의 정보로 마야가 디트로이트의 살인 청부업자 휠에게 목숨이 위태로워지고 월요일에 살인이 행해지다는 정보를 얻는다. 후리비와 빈은 급기야 마야를 체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It Couldn't Happen to a Nicer Guy
(uncredited)
When Harry Walters runs out of gas, he gets picked up by a beautiful young woman. But when she pulls a gun on him and orders him to take his clothes off, Harry puts up no resistance and is sexually assaulted. He reports the incident to the authorities, but they either don't believe him, or, if they do, can't understand why he would consider it a crime - a reaction he also gets from his friends and family.
Last of the Red Hot Lovers
Barney Cashman
A middle aged restaurateur begins to feel the desire to roam and realizes that one day each week, his mother's apartment will be empty all afternoon. He makes several attempts at seduction, only to learn that it is much more complicated and difficult than he could have imagined.
Deadhead Miles
Cooper
A long-distance trucker, dressed like a sea captain, aimlessly sails the American highways in his 18 wheeler mumbling manic, southern accented non sequiturs; carnivalizing roadside stops and happenstance towns while out-weirding cops and weigh stations with his new cryptic, over-coated hitchhiker buddy.
Little Murders
Lt. Practice
Alfred Chamberlain, who suffers from an inability to feel or to be passionate about anything, meets Patsy Newquist, who takes it upon herself to mold him into "a strong, vital, self-assured man that I can protect and take care of."
Little Murders
Director
Alfred Chamberlain, who suffers from an inability to feel or to be passionate about anything, meets Patsy Newquist, who takes it upon herself to mold him into "a strong, vital, self-assured man that I can protect and take care of."
캐치 22
Capt. John Yossarian
1944년경 지중해를 배경으로 다양한 조종사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그 중에는 승자와 패자가 있고, 기회주의자가 있으며 끝까지 살아남는 생존자가 있다. 전쟁의 와중에 저마다 각양각색의 일을 겪으면서 충돌하는 이들은 모두들 제정신이 아닌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The Monitors
Man in Monitors Commercial
Earthlings chafe at the peace established by a benevolent alien race and set about to rebel.
파피
Abraham
Abraham is a Puerto Rican single parent with two boys. He is becoming very worried about them living in their run down neighborhood when one day he notices that Cubans who escape are lionized and given exceptional benefits. He thinks up a plot to have his sons washed ashore as cuban immigrants who will be adopted by rich anglos.
People Soup
Director
People Soup is a 1969 short film written and directed by Alan Arkin, with Adam Arkin and Matthew Arkin. The film was nominated for an Oscar for Best Live Action Short Film.
마음은 외로운 사냥꾼
John Singer
인기 상승의 가수 훈은 공항에서 우연히 오수미라는 여자를 만나 사랑을 느낀다. 그녀는 모그룹 회장의 숨겨진 애인으로 훈의 친구 대식은 그 둘의 관계를 걱정한다. 강회장과의 관계에서 권태로와진 수미는 훈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온다. 강회장도 결국 수미를 놓아주고 훈과 수미의 관계는 뜨거워진다. 그러나 훈이 다시 노래를 부르고 싶어하자 훈을 독점하고 싶어하는 수미는 그에게 집착하고 그들의 관계는 갈등에 휩싸인다.
형사 클루조
Insp. Jacques Clouseau
Detective Inspector Jacques Clouseau is borrowed from the Surete on special assignment for Scotland Yard in hopes that a fresh outlook will help the government recover the loot from the Great Train Robbery, which is being used to underwrite a new crime wave. What they don't count on, however, is having more than one Clouseau on the job.
어두워질 때까지
Roat / Roat Jr. / Roat Sr.
비행기에서 내릴 때 수지의 남편은 어느 여자로부터 인형을 보관해 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그 여자는 곧 사라진다. 사실은 그 여자는 자신의 파트너인 해리 로트 몰래 이 인형 속에 밀수된 마약이 숨겨 놓은 것이었다. 해리 로트는 그녀의 배신을 알고난 뒤, 그녀를 살해하고 시체를 수지의 아파트에 남겨놓는다. 그리고는 마이크와 칼리노 등 2인조를 시켜, 최근에 시력을 잃은 수지에게 접근해 인형이 숨겨진 곳을 알아내려 한다. 수지는 위기상황으로 몰린다.
우먼 타임스 세븐
Fred
Seven mini-stories of adultery: "Funeral Possession," a wayward widow at her husband's funeral; "Amateur Night," angry wife becomes streetwalker out of revenge; "Two Against One," seemingly prudish girl turns out otherwise; "Super Simone," wife vainly attempts to divert her over-engrossed writer husband; "At the Opera," a battle over a supposedly exclusive dress; "Suicides," a death pact; "Snow," would-be suitor is actually a private detective hired by jealous husband.
T.G.I.F.
Director
Short comedy based on a Second City sketch.
The Last Mohican
Mr. Ableman
A pretzel seller is trapped by a sociology student.
러시안스
Lt. Rozanov
When a Soviet submarine gets stuck on a sandbar off the coast of a New England island, its commander orders his second-in-command, Lieutenant Rozanov, to get them moving again before there is an international incident. Rozanov seeks assistance from the island locals, including the police chief and a vacationing television writer, while trying to allay their fears of a Communist invasion by claiming he and his crew are Norwegian sailors.
That's Me
That's Me is a 1963 American short comedy film directed by Walker Stuart. It's written by and stars Alan Arkin and Andrew Duncan. The film was nominated for an Oscar for Best Live Action Short Film.
The Smack
Rowan Petty, a down-on-his-luck con man who gets an opportunity to make a real score. He teams up with Jade, a woman looking to escape her life just like him, and the pair make their way to L.A., where they get caught up in a dangerous scheme involving a multimillion-dollar score.
Arigo
Writer
A Brazilian bartender is called on to help others in need of his mystical healing
Arigo
Director
A Brazilian bartender is called on to help others in need of his mystical healing
Spenser Confidential 2
Henry Cimo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