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 Geu-rim

Han Geu-rim

출생 : 1986-09-18, South Korea

프로필 사진

Han Geu-rim

참여 작품

리얼파이터
뛰어난 실력의 종합격투기 프로선수 태성은 UFC 데뷔 전을 앞두고 친구 병진 가게의 싸움에 휘말리며 부상을 입고 선수 자격도 잃게 된다.병진의 여동생이자 종합격투기 전문 BJ인 혜나는 태성에게 재기를 권하지만 실의에 빠진 태성은 거절한다.혜나는 태성을 부상 입힌 남자가 실제 길거리 싸움을 매칭한 후 배팅을 할 수 있는 불법 도박 게임사이트 '블러드 스트리트'의 최강 챔피언 양호열 임을 알게 되고 태성에게 알린다. 태성은 오직 복수를 위해 '블러드 스트리트' 싸움판에 복면을 한채 뛰어든다. 블러드 스트리트 유저들은 복면한 태성을 '리얼 파이터'라고 부르며 열광한다. 하지만 게임사는 게임 운영 전체를 방해하는 태성을 처리하기 위해 함정을 만들고 태성은 위기에 처한다. 위기의 순간 태성을 구한 것은 챔피언 양호열. 진정한 상대를 원했던 호열은 태성에게 모든 진실을 알려 준다. 게임사가 처음부터 태성을 '블러드 스트리트' 끌어들이기 위해 음모를 꾸몄던 것.태성과 호열은 블러드 스트리트의 음모를 부스고, 진짜 챔피언이 되기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탐정사무소 - 그놈의 얼굴
Han Mi So
Detective Agency: Face of the Gnome is the third episode of the melodrama, crime and thriller Korean movie series. The first one is Detective Agency - Love and War 2016 (탐정사무소 - 사랑과 전쟁). The unknown Jin finds out the detective office and asks Hyun-chae to investigate why his wife committed suicide. And it tells that the cause of Seonye is related to the inner part of Seonyun. Hyun Jung, who visited the South, finds out that the camp is hiding something from his statement. And I know Jinhui, a college alumni and psychotherapist. Hyun-jung knows that Jin-hee is a hypnosis specialist and feels that this event is related to hypnosis. Hyun-jung persuades the camp and goes to Jin-hee and starts to run down the things that happened on the day of the incident. After all, Jinhei starts to reveal the truth of all the events.
탐정사무소 -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무삭제판
Han Mi-so
"과거 국정원 직원이었지만, 현재는 일을 그만두고 비서 한미소와 함께 탐정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는 강현중." 어느날, 김진희가 찾아와 자신의 남편을 쫓아다니는 여자들을 조사해 달라는 의뢰를 한다. 자신은 국내 굴지의 기업 대호상사의 대표 장준석의 아내이며, 연애 초기 자신의 아버지 공장에서 일하는 말단 직원인 그를 전문 경영인 훈련을 시켜 지금의 위치까지 키웠다고 한다. 남편이 성공을 하자 주위에 여자들이 붙기 시작했으며, 심지어 그녀들이 남편을 협박해 돈을 뜯어내려고 한다고 한다. 의뢰를 맡은 강현중은 준석을 쫓아다니며 그가 만나는 여자들을 조사하기 시작하고, 그중 자주 준석을 만나는 소연을 만나 질책한다. 그런데, 그녀는 억울하다며 강현중에게 오히려 자신을 괴롭히는 건 준석이다는 뜻 밖의 말을 하는데...
탐정사무소 - 사랑과 전쟁
Han Mi-so
과거 국정원 직원이었던 강현중. 현재는 일을 그만두고 비서 한미소와 함께 탐정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어느 날 한 여자(유라)가 찾아와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민호)의 마음을 알아봐 달라고 의뢰한다. 그녀는 부자집 아들 민호에게 자신이 재산을 노리고 접근한 거처럼 보일까봐 두렵고 마음에 걸린다고 한다. 그래서 그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그날 오후, 사무실에 민호가 찾아와 강현중에게 유라의 마음을 확인해 달라고 온다. 강현중은 두 사람이 같은 고민으로 의뢰를 하자 당황하지만, 그 둘의 이야기에서 이상한 점을 하나 둘 발견을 하고 이 모든 게 누군가의 계획이라는 걸 눈치 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