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on Harrison

출생 : 1961-01-01, London, England, UK

약력

Simon Harrison is a British actor (born 1961). He is the son of actor Noel Harrison and the grandson of late actor Rex Harrison.

참여 작품

프롬 헬
Thomas Bond
1888년 런던의 뒷골목 화이트채플에서 젊은 창녀들이 한명씩 살해당한다. 상상을 초월하는 잔혹한 살인사건은 계속되고 전 도시는 공포에 빠진다. 꿈 속에서 범인을 감지하는 예지 능력을 지닌 조사관 프레드 애벌린이 투입되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이 살인마를 비호하고 있음을 알고 절망한다. 그러던 중 애벌린의 유일한 구원이자 사랑, 붉은 머리의 여인 메리 켈리에게 시시각각 살인마의 손길이 뻗쳐 온다.
태양의 제국
British Prisoner
1941년 중국과 일본은 4년째 선전포고 없는 전쟁을 치루고 있었으며, 농촌 지역의 상당 부분과 여러 마을 및 도시를 일본군이 점령하여 통치하고 있었다. 상하이(Shanghai)에는 수 천 명의 서양인들이 국제거주에 관한 외교 조약의 보호 아래 생활하고 있었는데, 그들은 19세기에 영국인 이주가 행해진 이래로, 은행과 호텔과 사무실과 교회와 가옥을 지어, 마치 영국의 리버풀(Liverpool)이나 서리(Surrey)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소도시를 형성하고 있었다. 그러나 파국의 날은 오고 있었다. 상하이 외곽에 배치된 일본군이 그들의 공격 신호가 될 진주만 기습의 소식을 조용히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Sky Bandits
Aldiss
A pair of old west cowboys become fighter pilots in World War I.
전장의 우정
Tim
2차 대전이 한창이던 1943년, 영국의 한 고장에 위치한 미군 기지에 엄청난 수의 미군들이 배치된다. 그리고 이 곳에서 많은 미군들이 마을의 여자들과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전황이 바뀌고 독일의 유럽 침공에 대비한 미군 기지의 이동 결정이 내려지자, 영국의 여인들과 사랑에 빠진 미군들은 모두 이별의 시련을 맞게 된다.
스카이 라이더
Jimmy
그리스에 거주하는 미국인 기업가 브랙켄의 가족인 부인 엘렌, 아들 지미, 딸 수지가 극좌파 테러리스트들에게 납치된다. 범인들은 몸값으로 엄청난 양의 무기와 탄약을 요구한다. 엘렌의 전 남편 멕케이브는 국제적인 밀수꾼, 그는 신문에서 이혼한 아내와 자기 아들인 지미가 납치된 사실을 알고 엘렌의 현재 남편 브랙켄과 공동 작전을 펴기로 한다. 범인들이 보내온 가족사진의 배경그림을 통하여 범인들의 은신처가 절벽 위에 있는 버려진 사원이라는 사실을 알아낸 멕케이브는 6인의 행글라이더 동호인들에게 접근하여 거액을 제시하고 승락을 얻어낸 후 야간에 함께 행글라이더로 절벽위 사원으로 접근한다. 가족들을 구출하여 나오다가 납치범들에게 발각되어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지고, 뒤쫓아온 브랙켄과 경찰의 지원으로 납치범들을 일망타진하고 가족은 무사히 구출된다.
바람과 라이온
William Pedecaris
현대 물질 문명에 오염되어가는 모로코 안에서도 전통적인 풍습을 믿으며 고집하고 살아가는 부족 하나가 있다. 그들은 전통적으로 회교를 믿으며 그 교리에 따람 엄격하게 살아간다. 그러나 미국의 원시적 제국주의의 침략에 분노한 족장 라이슐리(Mulay el-Raisuli: 숀 코넬리 분)는 그의 군사를 이끌고 미국인 저택을 습격, 미국인들을 무참히 사살하고 젊은 미국인 여자 에덴 부인(Eden Pedecaris: 캔디스 버겐 분)과 그녀의 아들을 납치하여 온다. 라어슐리는 자기 부족의 관습에 따라 그녀를 길들이려 한다. 반면 이 사건은 미국 뿐만 아니라 프랑스와 독일 등지에까지 영향을 미쳐 사건을 심각함은 확산되고, 미국의 테디 루즈벨트 대통령(Theodore Roosevelt: 브라이언 키스 분)은 해군을 급파하여 그녀를 구출하려한다. 그러나 점점 에덴 부인과 족장 라이슐리의 사랑은 깊어만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