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ny Vermette

참여 작품

The Island Between Tides
Production Design
A young woman follows a mysterious melody onto a remote tidal island. When she crosses back over at the next low tide, she emerges into a world where 25 years have passed.
할로우 인 더 랜드
Production Design
With their father in prison for murder, siblings Alison and Brandon are instantly considered suspects when a string of killings plagues their town, and they must fight to clear their names.
스위트 버지니아
Production Design
‘페어베일’이라는 조용하고 작은 마을에서 세 남자가 이름 모를 괴한의 총에 맞아 사망하는 살인사건이 발생한다. ‘스위트 버지니아’라는 모텔을 운영하는 과거 로데오 스타 ‘샘’. 어느 날, 모텔의 투숙객으로 들어온 ‘엘우드’. 살인사건으로 남편을 잃고 한 순간에 미망인이 된 ‘버니’와 ‘라일라’. 오랜 내연 관계였던 ‘샘’과 ‘버니’는 이번 사건으로 괴로워하고 남편을 죽이고 돈을 챙기려 살인청부업자 ‘엘우드’를 고용했던 ‘라일라’는 일이 틀어져 돈을 줄 수 없게 되자 ‘엘우드’의 협박을 받게 된다. 점점 목을 조여오는 ‘엘우드’의 압박에 ‘라일라’는 또 다른 거래를 제안하며 ‘버니’를 이용하려 한다. ‘페어베일 바 살인사건’을 둘러싼 네 사람의 관계, 그리고 위험한 거래 속에서 상황은 더욱 극단적으로 흘러가는데…
프레지던트 테러 라이브
Assistant Set Decoration
한 작은 마을, 바론이 이끄는 4명의 테러리스트 집단이 정부 비밀 요원으로 위장한 채 미망인인 엘렌의 집에 들어간다. 그 이유는 바로 엘렌의 집이 이 마을을 방문하는 대통령을 저격하기 위한 최적의 장소였기 때문. 테러리스트들은 마을 경찰들까지 속였지만 단 한 사람, 토드만큼은 속지 않았다. 지금은 퇴역한 전쟁 영웅이었던 토드는 지금은 그저 마을의 주정뱅이일 뿐이다. 토드는 남편을 잃은 엘렌을 도와주며 그녀에게 애틋한 감정을 느끼고 있었지만 그녀는 그를 거절했다. 토드는 집을 방문해 바론을 보자마자 의혹을 품었지만 아무도 주정뱅이의 말은 듣지 않았다. 토드는 상황을 파악하고는 바론의 부하 중 한 명을 죽이지만 금방 붙잡히고 만다. 이제 그와 엘렌은 대통령을 죽이려는 바론의 음모를 막아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