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in Jurow

참여 작품

Papa Was a Preacher
Producer
Edwin Porter, a Methodist minister, is sent to a little church in the small town of Sterling, Texas, to try to save it from financial insolvency. The move is sudden and is complicated by the fact that Porter’s wife and eight children are all very comfortable in the large, successful church they have been serving in Dallas.
애정의 조건
Co-Producer
1964년 휴스턴. 전 우주비행사 게릿(잭 니콜슨)이 교양 있는 귀부인 오로라(셜리 맥클레인)와 16세의 딸 엠마(데브라 윙거)네 옆집에 이사를 온다. 그 후 5년의 세월이 흘러 엠마는 플랩 호튼(제프 다니엘스)과 결혼을 하게 된다. 그러나 플랩을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오로라는 딸의 결혼식에 불참석한다. 엠마는 교사가 된 남편을 따라 아이오와로 이사를 가고, 게릿은 오로라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나 거절당한다. 한편 엠마는 남편의 바람기로 집을 나와 쇼핑을 하다가 샘 번스(존 리스고우)라는 은행원을 만나 그와 사귀게 된다. 오로라도 또한 전과 달리 게릿과 친해진다.그런데 이 즈음 엠마는 종양 때문에 병원에 입원하게 되는데....
Waltz Across Texas
Producer
A wildcatter and a geologist prospect for oil and love in West Texas.
The End of August
Executive Producer
In the turn of the century South, a woman feels unfulfilled by marriage and motherhood and has an affair with a younger man. Later, the woman leaves her family and tries to start a new life alone.
Don't Hang Up
Producer
A dutiful grand-daughter goes home to take care of her elderly grandmother. Once there, she finds herself trapped inside the house with a homicidal maniac.
그레이트 레이스
Producer
20세기 초, 주인공 레슬리는 하늘과 바다를 종횡무진하며 기록을 깨는 모험가다. 레슬리 뒤에는 늘 실패만 하면서도 레슬리를 훼방놓는 악당 페이트 교수가 있다. 어느 날 레슬리는 미국의 자동차 산업을 부흥시킬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데, 그건 뉴욕에서 파리에 이르는 장거리 자동차 경주였다. 물론 페이트 교수도 레슬리를 누르기 위해 참가한다. 여기에는 사장을 협박하다시피 해서 기자 일자리를 얻어낸 여권운동가 매기 뒤브와가 기사를 취재하려 하는데...
핑크 팬더
Producer
기상천외한 「아이디어」가 가득 담긴 「코미디」물로서 핑크색의 괴상한 광채가 번쩍하는 순간, 국제연합 빌딩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는가 하면, 미국 대통령이 무슨 까닭인지 TV 앞에서 협박을 받고 있다. 독단과 편견으로 추리수사를 벌이는 빠리경찰의 수수께끼 전담 수사관 「쟈크?크루소」와 괴기요절할 핑크의 표범이 엮어내는 괴작이다.
Soldier in the Rain
Producer
Maxwell Slaughter is a kind, heavyset guy who has reached the rank of master sergeant in the army. Admired by handsome young Sgt. Eustis Clay, Slaughter forms a close bond with his peer. Clay hopes to convince Slaughter to join him in a business venture outside of the service, but, in the meantime, he introduces the older officer to the beautiful young Bobby Jo Pepperdine, inadvertently creating trouble for both men.
티파니에서 아침을
Producer
1940년대 초 뉴욕, 검은 선글라스에 화려한 장신구로 치장한 한 여성이 택시에서 내려 보석상 티파니 앞을 활보한다. 그녀는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가며 부유한 남자들과의 만남을 통해 화려한 신분 상승을 꿈꾸는 홀리. 어느 날 같은 아파트에 폴이라는 별 볼 일 없는 작가가 이사를 오면서 이들의 만남이 시작된다. 폴은 이웃에 사는 우아하고 귀여운 홀리를 보고 매료당하고, 센트럴 파크에서 둘이서 승마를 타기도 하는 등 점점 친해진다. 하지만 그녀는 가난한 현실을 벗어나 꿈같은 상류 사회, 부와 풍요를 동경한다. 신분 상승을 꿈꾸는 그녀에게 폴은 말이 통하는 좋은 친구일 뿐...
말론 브란도의 도망자
Producer
항상 뱀가죽 잠바를 입고 다녀 ‘스테이크 스킨’ 이라는 별명을 가진 사비에르는 폭행 사건으로 인해서 재판에 서게 되고 풀려나는 즉시 나쁜 추억만 있는 도시를 떠나 새로운 안식처를 찾아 떠난다. 차가 고장 나서 처음 들린 마을에서 우연히 새 일자리를 얻게 되고, 돈 때문에 가게 주인에게 시집온 안주인과 그는 사랑의 빠지게 된다. 하지만 뛰어난 외모로 인해 마을 여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사비에르는 결국 마을 남자들의 미움을 사게 되고 마을에서 나가라는 압력을 받게 된다. 하지만 진정한 사랑을 두고 마을을 떠날 수 없는 사비에르는 그녀와 함께 마을을 떠나려 하다 불타 죽게 된다.
교수목
Producer
1870년대 미국 몬타나 주의 어느 마을. 골드러쉬가 한창인 이 지역에 이방인인 의사 프레일 (게리 쿠퍼)이 도착합니다. 프레일은 금을 훔치다 쫓기게 된 룬을 구해주고 그를 하인으로 일하게 합니다. 프레일은 마치 '선악'을 함께 갖고 있는 듯한 존재로 어려운 사람을 몰래 돕는 자비로움과 자 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은 매우 가혹하게 다루는 양면성을 가진 인물입니다. 어느날 스위스에서 아메리칸 드림을 실현하러 아버지와 함께 이주해온 처녀 엘리자베스(마리 를 전담하게 되고 엘리자베스는 프레 일의 집에 머물면서 몸을 추스립니다.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하지만 엘리자베스는 플랜트, 룬과 함께 금을 캐는 작업을 함께 합니다. 아 셀)이 강도에게 쫓겨 크게 다친 채 발견되고 그녀의 아버지는 사망하는 사건이 별어집니다. 엘리자베스를 처음 발견한 건 플랜트(찰 말덴)라는 인물이 었으나 의사인 프레일이 그녀의 치료 플랜트를 비롯한 마을 사람들은 프레일이 엘리자베스를 독점하는 것을 못마땅해 하고 하인인 룬 역시 프레일의 독선을 못마땅게 바라봅니다. 엘리자베스가 회복되자 프레일은 그녀에게 쉽게 금은 발견되지 않고 하루하루 비용만 많이 들어가는 상황에서 프레 일은 엘리자베스를 래 후원하게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