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sephine Byrnes

Josephine Byrnes

출생 : 1966-12-28,

프로필 사진

Josephine Byrnes

참여 작품

매트릭스 2: 리로디드
Zion Virtual Control Operator
시온이 컴퓨터 군단에게 장악될 위기에 처하면서, 네오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더 큰 통제력을 갖게 된다. 이제 몇 시간 후면 지구상에 남은 인류 최후의 보루인 시온이 인간 말살을 목적으로 프로그래밍 된 센티넬 무리에 의해 짓밟히게 될 터. 그러나 시온의 시민들은 오라클의 예언이 이루어져 전쟁이 끝날 것이라는 모피어스의 신념에 용기를 얻고, 네오에게 모든 희망과 기대를 걸어보기로 한다. 서로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으로 용기를 얻은 네오와 트리니티는 모피어스와 함께 인간을 억압하고 착취하는 시스템에 맞서기 위해 매트릭스로 돌아간다.
흑과 백
Barmaid
1958년 크리스마스, 평화롭기만 하던 애들레이드에서 끔찍한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맥스 스튜어트는 9살 소녀를 강간 및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다. 이 사건을 맡은 젊은 변호사 데이빗 오설리반과 그의 파트너 헬렌은 사건을 조사하던 중 맥스가 지역 경찰에 의해 누명을 쓰게 된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되고, 경찰 배후에 국왕 검찰관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그리고 이들은 보수적이고 폐쇄적인 상류 사회에 대항해 무망한 싸움을 시작한다. 영화의 대부분 장면은 사건이 실제 벌어졌던 장소에서 촬영이 되었으며, 에 출연하여 깊은 인상을 남겼던 ‘로버트 칼라일’이 데이빗 오설리반으로 출연한다.
The Man Who Sued God
Cressida Roache
A lawyer becomes a fisherman from frustration. When his one piece of property, his boat, is struck by lightning and destroyed he is denied insurance money because it was “an act of God”. He re-registers as a lawyer and sues the insurance company and, as God’s representative, The Church.
오스카와 루신다
Miriam Chadwick
영국에서 목사의 아들로 태어난 오스카는 또래의 아이들과 놀지 못한채 엄격한 가정교육을 받으며 살고 있었다. 그는 항상 아버지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을 품고 있었다. 아버지는 오스카에도 목사의 길을 걷게 하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 아버지와 아들 오스카는 서로 다른 목적을 지니고, 오스카는 휴 스트라턴(Hugh Stratton: 톰 윌킨스 분)사제에게 보내진다. 그 후 성인이 된 오스카(Oscar Hopkins: 랄프 파인즈 분)는 옥스퍼드에서 사제가 되기 위해 교육을 받는다. 그러나 도박에 재미를 느끼기 시작한 오스카는 몰래 도박을 시작하고, 딴 돈으로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다. 호주의 한 농가에서 자라나 평범한 결혼 생활을 하던 루신다(Lucinda Leplastrier: 케이트 블랑쉬 분)는 새로운 꿈을 쫓아 시드니로 온다. 사회의 규범 따위에는 아랑곳 하지 않는 그녀는 유리 제품 공장을 경영하는 사업가로 변신한다. 그러나 남성위주의 사회에서 남성들의 편견에 답답해하던 그녀는 카드 게임에 재미를 붙이고, 그 속에서 동등한 대우를 받으며 위로 받는다. 공장에 필요한 새로운 기계를 찾아 런던에 들렀다 호주로 돌아가던 루신다는 배에서 우연히 전도 활동을 위해 호주로 가던 오스카를 만난다. 배안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던 루신다는 오스카가 카드에 뛰어난 감각을 지닌 것을 알고 카드 게임을 제안하는데...
프로즈
Beth Wheats
The film is a story of the ways in which insurance investigator Roland Copping interferes in and manipulates the lives of others with outrageous games and gimmicks. Eventually he becomes involved in an escalating vendetta with a couple who make an unusual insurance cla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