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Martin

참여 작품

실크 스타킹
Orchestrator
파리에 체류하고 있는 작곡가 피터 보로프를 송환하기 위해 비빈스키, 브란코프, 이바노프가 파리에 파견된다. 영화음악을 맡기로 캔필드와 계약한 보로프는 끌려가지 않으려 발버둥치고, 캔필드는 보로프의 아버지가 프랑스인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그들까지 붙잡아둔다. 일이 이렇게 되자 소련에서는 사상이 투철한 요셍코를 특파사절로 파견하나 캔필드와 사랑에 빠진 요셍코는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고, 영화 시사회 날, 둘은 결혼을 약속하게 된다. 그러나 둘 사이에 갈등이 생기게 되는데...
파리의 연인
Orchestrator
유명 패션 잡지 '퀄리티'의 여사장과 사진작가는 새로운 패션 쇼를 연출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배경 장면을 위해 선정된 서점에서 그들은 우연히 찍힌 오드리 헵번의 사진을 보고 '퀄리티'잡지의 새모델로 전격 기용한다. 하루 아침에 신데렐라가 된 오드리 헵번. 그러나 그녀는 사진 작가와 사랑에 빠진 끝에 첫번째 발표회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다. 각 신문은 그 사실을 대서 특필하고 그녀가 종적을 감추자 사진작가는 그녀를 찾아 헤매는데.
아가씨와 건달들
Orchestrator
나싼(Nathan Detroit: 프랭크 시나트라 분)은 나이트 클럽의 가수 아델레이드(Miss Adelaide: 비비안 블레인 분)와 약혼한 사이지만 장장 14년이 지나도록 도박에 빠져 그녀와의 결혼은 안중에도 없다. 급기야 파산하기에 이른 나싼은 도박 장소를 빌리기 위한 천달러를 구하러 동분서주한다. 한편 건달들의 아지트인 타임 스퀘어. 오늘도 흥청망청한 건달들의 세계는 여전하다. 그곳에서 선교사 활동을 결심한 사라(Sarah Brown: 진 시몬스 분)는 의욕적으로 활동을 벌이려 하지만 일은 뜻대로 쉽사리 되지 않음을 깨닫는다. 결국 그녀의 선교사는 사람이 없어 문을 닫아야 할 처지에 놓인다. 뉴욕의 둘째가라면 서러울 도박사 스카이 매스터슨(Sky Masterson: 마론 브란도 분)은 궁지에 몰린 나싼과 내기를 하게 된다. 바로 그것은 스카이가 나싼이 지목하는 여자와 하바나에서 밤을 보낼 수 있는지에 관한 것. 나싼은 선교사 아가씨 사라를 가리킨다. 사라와 하바나로 가지 많으면 당장 천달러가 날아가게 생긴 스카이. 그는 꾀를 내어 사라에게 선교사에 수용할 인원 12명을 알선해 주겠다고 약속한다. 그 대가로 하바나로 향하는 스카이와 사라. 운명적인 사랑의 감정! 그러나 건달들은 사랑의 위기에 처하고. 다시 뉴욕으로 돌아온 사라는 스카이가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자신을 이용한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고 그의 사랑을 거부하기로 맘먹는다. 14년간이나 나싼을 기다려 왔던 아델레이드도 나싼이 결혼을 계속 미루기만 하자 이별을 결심한다.
키다리 아저씨
Orchestrator
저비스 펜들턴 3세(Jervis Pendleton III: 프레드 아스테어 분)는 뉴욕에 살고 있는 백만장자이다. 하지만 그는 옛 화가들의 그림 수집이 취미였던 조상들과는 달리 근대 미술에 관심을 갖는가 하면 재즈를 즐기는 자유주의자다. 어느 날, 저비스는 국무성의 명령으로 중요한 국가적 경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리로 가게 된다. 여행길에 우연히 고아원에 들르게 된 저비스는 그 곳에서 아름답고 매력적인 18살 고아 소녀 줄리 앙드레(Julie Andre: 레슬리 카론 분)를 보게 된다. 저비스는 오랜 친구이자 미 대사로 있는 친구, 알렉스를 찾아가 줄리를 입양하겠다는 의사를 밝힌다. 하지만 알렉스는 18살 소녀를 입양했을 때 큰 물의를 일으킬 수 있다며 그의 의견에 반대한다. 결국 저비스는 익명으로 줄리를 돕겠다는 데 합의한다.
스타 탄생
Orchestrator
연예계의 숨겨진 일화를 그린 영화. 영화배우 겸 가수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노먼 메인은 부와 명예를 지니고 있지만 삶이 권태롭다. 그런 어느 날 친구들과 다운비트 클럽에 갔다가 무명 가수 에스터의 선천적인 재질을 발견, 자신의 상대역으로 발탁시킨다. 두 사람은 점차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하고 비키 에스터라는 이름으로 바꾼 노먼은 팬들의 야유를 무릅쓰고 그녀를 공연에 출연시켜 대성공을 거두어 에스터는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다. 노먼과 에스터는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고 네바다 주의 사막에다 그들만의 보금자리를 꾸민다. 하지만 에스터의 인기가 높아 갈수록 노먼은 슬럼프에 빠지게 되면서 두 사람의 행복은 금이 가기 시작하는데...
Easy to Love
Orchestrator
Two men vie for the heart of a Cypress Gardens swimming star.
키스 미 케이트
Orchestrator
Fred and Lilli are a divorced pair of actors who are brought together by Cole Porter who has written a musical version of The Taming of the Shrew. Of course, the couple seem to act a great deal like the characters they play. A fight on the opening night threatens the production, as well as two thugs who have the mistaken idea that Fred owes their boss money and insist on staying next to him all night.
밴드 웨곤
Orchestrator
영화와 무대를 오가던 스타 토니 헌터는 자신이 한물갔다는 느낌을 갖는다. 그의 친구 레스터와 릴리는 토니의 완벽한 컴백 무대가 될 공연을 제안하고, 토니도 동참하기로 한다. 하지만 거물급 연출가 제프리 코르도바가 합류해 극에 ‘파우스트’의 음울한 재해석을 가미하면서 토니는 불안에 빠진다. 뮤지컬과 쇼 비즈니스의 세계를 찬양한 영화로 이미 쉰을 넘긴 프레드 아스테어에 대한 미넬리의 오마주가 담긴 작품. 은막의 스타가 뮤지컬 세계로 복귀하는 과정을 통해 뮤지컬의 매혹을 그리고 있다. 프레드 아스테어와 시드 채리스가 공원에서 달빛을 맞으며 춤을 추는 장면과 필름누아르를 뮤지컬의 춤과 음악으로 표현한 영화 후반부 장면이 환상적이다.
I Love Melvin
Orchestrator
Melvin Hoover, a budding photographer for Look magazine, accidentally bumps into a young actress named Judy LeRoy in the park. They start to talk and Melvin soon offers to do a photo spread of her. His boss, however, has no intention of using the photos. Melvin wants to marry Judy, but her father would rather she marry dull and dependable Harry Black. As a last resort, Melvin promises to get Judy's photo on the cover of the next issue of Look, a task easier said than done.
Skirts Ahoy!
Orchestra Leader
Three young ladies sign up for some kind of training at a naval base. However, their greatest trouble isn't long marches or several weeks in a small boat, but their love life.
사랑은 비를 타고
Orchestrator
아마츄어 쇼 코미디언인 돈 록우드(진 켈리)와 코스모(도날드 오코너)는 공연을 하며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니다 뜻대로 되지않자 새 일자리를 얻기위해 헐리우드로 온다. 그런데 우연찮게 돈 록우드는 마뉴멘탈 영화사의 스턴트맨 역을 따내게 되고,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던 여배우인 리나 레이먼트(쟌 하겐)와 함께 다수의 영화에 출연함으로써 단연 스타로 급부상하게 된다. 그러나 화려한 영광도 잠시, 헐리웃 영화계가 무성영화에서 유성영화 체제로 전환됨으로써 목소리 연기가 너무나 형편없는 리나 레이먼트 때문에 영화를 완전히 망치게 되는데...
Duchess of Idaho
Orchestrator
Ellen Hallit is in love with her playboy boss, Douglas Morrison, but is too timid to do anything about it. To help her, her roommate Chris decides to step in, and devises a plan. Chris follows Morrison on his trip to Sun Valley, Idaho and plays the overattentive female, hoping that he will send for Ellen (who often played his "fiancée" when he had a female he couldn't discourage otherwise.) Complications arise when Chris catches the eye of band leader Dick Layne, and finds herself caught in a triangle between the two 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