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
미국 비밀 정보기관의 특수요원 래퍼티(Rafferty: 잭 스칼리아 분)는 저명한 상원의원이 암살당하는 현장을 우연히 목격한다. 긴머리에 검은 옷을 입은 저격수는 눈깜짝할 사이에 현장에서 사라지고 평온하던 도시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희한한 살인 사건의 의혹에 휩싸여 있을때 상관인 그린보로 장군(General Greenboro: 클라렌스 윌리암스 3세 분)으로부터 특별적제물을 긴급 우송하라는 특명이 떨어진다. 평소 닦아놓은 운전솜씨를 발휘하여 전속력으로 도심을 질주하던 그에게 수십대의 차량이 갑자기 나타나 공격을 가한다. 영문도 모른채 죽음의 위기에 직면한 그는 괴한들의 파상적인 공격을 간신히 따돌리고 길 모퉁이에 의식을 잃고 쓰러진다. 이때 초인적인 힘을 지닌 플라아디스 별에서 온 우주인 컴도어(Comdor: 데니스 크리스토퍼 분)가 나타나 그의 생명을 구해낸다. 얼마 후 정신이 깨어난 래퍼티는 이 모든 사건이 마키비안 별에게 지구를 정복하러 온 어둠의 지배자 래킨의 음모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타임즈 기자 사라(Sarah: 루신다 웨이스트 분) 역시 UFO 목격자들이 자주 실종되자 외계인의 자료를 연구하다가 지구에 외계인이 생존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래퍼티와 합세해 외계인 정체를 추적한다. 한편, 래킨은 이미 그린보로 장군을 죽이고 그와 똑같은 복제인간을 만들어 래퍼티를 뒤에서 조정하기 시작한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레퍼티는 그린보로 장군의 특명을 어기고 우주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는 연구기관 휘닉스 재단으로 간다. 결국 그곳에서 래퍼티는 다른 차원과 연결시켜 우주군대를 끌어들이려던 래킨을 일망타진하고 지구를 구하게 되는데.
Sara Warner
Susan and Mark move to a seaside town to buy an old house and open an inn. They came to look at one house, but Susan is inexplicably drawn to another. The house is high on a cliff overlooking a lonely beach. Something eerie is going on. A scary black dog appears. One strange guest stays at the inn. Susan finds letters in the attic written long ago by a wife who was terrified of something.
Kelly
A compilation of three episodes from the Tales from the Crypt series ("Carrion Death", "None but the lonely heart" and "Abra Cadaver") with some famous cast and directors.
Nancy
지미 도브(Jimmy Dove/Liam McGivney: 제프 브리지스 분)는 보스톤 경찰국 폭발물 제거반에서 누구보다도 활약이 뛰어난 대원이다. 어느날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고 안정된 생활을 위하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그만두려고 한다. 지미의 결혼식날 대원들이 폭탄을 제거하려다 죽는 사건이 발생한다. 폭탄을 장치한 범인은 지미가 미국으로 오기전 아일랜드에서 함께 일했던 동료 라이언 게리티(Ryan Gaerity: 토미 리 존스 분)였다. 그는 오랜 감옥생활 끝에 감방 친구를 죽이고 탈옥해 자신을 체포한 지미를 찾아다니는 중이었다. 따라서 사건은 아일랜드에서 미국 보스톤으로 옮겨져 게리티는 지미가 사랑하는 모든 것에 광적으로 폭탄을 설치하여 지미와 한판 대결을 벌이게 된다. 부인과 딸 그리고 아버지와 이웃집의 맥스(Max O'Bannon: 로이드 브리지스 분), 그중 맥스는 희생양이 되어 폭탄에 죽게 되고 최후로 지미의 부인이 연주하는 오케스트라 무대로 폭탄이 옮겨지게 된다.
Reporter
1997년 LA. 무기와 숫적으로 우세한 마약 범죄집단과의 전쟁과도 같은 총격전으로 연일 시달리는 강력계 마이클 해리건 경사는 또 한 건의 총격전을 해결하는데 현장에는 무참히 찢긴 시체와 천장에 거꾸로 매달린 시체들이 있었다. 기관총을 든 4사람을 맨손으로 죽이고 포위되어있는 경찰의 눈을 피해 달아난 것이다. 그런데 해리건은 상관으로부터 특수요원 피터 키즈가 지휘하는 연방기동대가 이 사건을 맡게 되니 손을 떼라고 하자 기분이 상한다. 수상히 여긴 해리건과 그의 수사팀 대니, 리오나, 그리고 새로 온 제리 람버트는 방해를 무릅쓰고 수사를 펼친다. 얼마 후, 킹 윌리라는 자메이카 부두교 책임자와 그 부하들이 이상한 무기를 들고 침입한 괴물에게 또다시 무참히 살해된다. 사건에서 밀려나 연방수사원 몰래 수사현장을 조사하던 대니가 괴물에게 살해당하고 해리건은 경고를 받는다. 15년을 같이 일한 파트너를 잃은 해리건은 분노하고 죽인 놈을 꼭 찾아내겠다고 벼른다. 피터 키즈의 뒤를 쫓던 제리는 이들을 도살장 부근에서 놓쳤다고 한다. 해리건은 마약왕인 부두교 두목 킹 윌리를 만나지만 아무런 단서를 얻지 못하고 돌아오는데 킹 윌리도 괴물에게 살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