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issa Hayden

Melissa Hayden

출생 : 1969-11-13, Pacific Palisades, California, USA

약력

Melissa Hayden (born November 13, 1969) is an American actress.

프로필 사진

Melissa Hayden

참여 작품

American Nightmares
Leanne
Two voyeuristic nerds are hacking the devices of people as they themselves are hacked by the feed from story tellers Mister Malevolent and Mystic Woman who have seven moralistic horror stories to tell.
Silver Skies
Lisa
A group of eccentric retirees' lives are turned upside down when their beloved apartment complex is suddenly sold out from under them.
아메리칸 스나이퍼
Receptionist
녹색 얼굴의 악마들, 전쟁의 종결자 네이비 실 사이에서도 전설이라 불렸던 남자 ‘크리스 카일’. 총알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도 군인들이 적을 소탕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스나이퍼가 자신들을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었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관용을 허락하지 않았다. 단 4일간의 허니문, 첫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전쟁터를 떠나지 못한다. 더 이상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가 아닌 것 같다는 아내의 눈물에도 그는 조국을 지키기 위해, 한 명의 전우를 더 살리기 위해 적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베너머스
Katy
뱀의 유전자 실험을 하던 미 국방부 바이러스 연구소는 테러리스트들의 습격으로 인해 뱀 프로젝트를 포기하고 만다. 시간이 흐른 후 산타마리아에 가벼운 지진이 발생하고 이상한 증상을 보이는 환자가 나타난다. 이 병은 빠른게 전염되고 병원 의사인 데이빗은 혈액 샘플을 채취해 이혼한 아내인 크리스틴에 분석을 의뢰한다. 한편 국방부 바이러스 연구소 연구원인 크리스틴은 혈액 샘플 내에 정체불명의 바이러스를 발견하고 상부에 보고한다. 크리스틴은 상부가 나서서 이번 바이러스에 대한 조사와 산타마리아의 방역을 요구하지만 상부는 크리스틴의 요구를 거절하고 데이빗이 보낸 두 번째 혈액 샘플을 바꿔치기하며 이 사실을 은폐하려고 한다. 두 번째 혈액 샘플을 분석하던 크리스틴은 대장균을 발견하고 데이빗에게 대장균이 발견됐다고 말하지만 데이빗은 이 사실을 알리지 않는다. 이 와중에 산타마리아에 또 지진이 일어나고 크리스틴은 산타마리아로 직접 떠난다. 산타마리아에 도착한 크리스틴은 뱀이 바이러스를 감염시키는 원인이라는 데이빗의 말을 듣고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뱀에 물린 환자를 보고 그 사실을 믿는다. 또한 뱀들이 도시에 많이 나타나는 현상이 지진과 관계가 있다는 설명을 듣고 뱀을 직접 잡아 독즙을 뽑아 이것을 이용해 백신을 만들기로 결정한다. 크리스틴은 연구를 하던 도중 지진이 일어나자 실수로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마침 뱀을 생포해 온 데이빗은 뱀의 독을 이용해 만든 해독제로 크리스틴을 치료하는 데 성공한다.
Dancing for Mr. B: Six Balanchine Ballerinas
Herself
Six of George Balanchine's finest stars, Maria Tallchief, Mary Ellen Moylan, Melissa Hayden, Allegra Kent, Merrill Ashley and Darci Kistler pay a moving tribute to the legendary choreographer and tell how he shaped them as dancers and influenced their lives.
Silence of the Heart
Rachel
A mother going through a painful, protracted divorce realizes too late the effect it's having on her troubled son.
애니
(uncredited)
1933년, 공황기의 뉴욕 시립 아동 보호소에 억만장자인 워벅스(알버트 피니 분)의 여비서 그레이스(G앤 레인킹 분)가 찾아와 크리스마스 휴가기간 동안 워벅스씨와 함께 지낼 아이를 찾던 중 고아 '애니'를 발견한다. 워벅스씨는 애니의 맑고 건강한 모습에 애정이 들어 양녀로 입양하려하나 애니는 부모가 그리워 거절한다. 워벅스씨가 애니의 부모를 찾아주기 위해 현상금을 걸고 캠페인을 벌리니 가짜 부모들이 수없이 나타나고 고아원 원장은 동생과 그 애인을 동원 가짜 증명서를 만들어 애니를 찾아간다. 허나 그들이 가짜임이 밝혀지며 애니를 구출하기 위하여 고아원 꼬마들, 워벅스 가족, 연방수사본부까지 동원하여 애니를 찾아내기에 이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