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keup Artist
12명의 식구로 이루어진 복합 가정 '베이커 가족'의 시끌벅적한 일상을 다루었던 2003년 코미디 히트작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개브리엘 유니언과 잭 브래프가 부부 조이와 폴 역할을 맡아, 정신없는 가족생활과 가족 운영 식당을 동시에 꾸려나가는 모습을 그린다. 폴의 달콤하고 향긋한 소스를 곁들인 아침 식사만 제공하는 식당 '베이커스 브렉퍼스트'를 확장하기로 한 뒤, 폴은 가족의 새 보금자리를 교외의 부자 동네에 있는 저택으로 옮기지만, 부부가 예상했던 것 이상으로 이사로 인한 아이들의 스트레스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된다. 사랑과 정이 넘쳤던 가족에 위기가 닥치자 폴은 모든 식구의 꿈에 걸맞는 삶을 찾으려고 한다.
Key Makeup Artist
남해의 해변가에서 다다른 세 명의 여행자, 미키(Mickey: 맷 죠지 분), 쉐인(Shane: 패트릭 샤인 도리안 분), 케오니(Keoni: 매튜 스티븐 리우 분)는 끊임없이 사고를 일으킨다. 아름다운 원주민 여인에게 영어를 가르쳐주던 미키는 다른 원주민과 오해가 생겨 결국 감옥에 가게 된다. 탈출을 감행한 미키의 뒤를 지프, 수상비행기, 쾌속정이 끊임없이 추격한다. 한편, 이들은 큰 파도가 온다는 소문을 듣고 서핑을 하기로 결심한다. 시속 35마일의 파도가 너무 황홀한 이들은 파도를 타기 위해, 30노트이상으로 달리는 제트 스키에 몸이 끌려가듯 자신들의 몸을 바다에 던직 발리로, 하와이로 여행을 한다. 그러나 하와이에서 미키는 괴물같은 파도를 타려다 실종되고, 쉐인은 그의 친구 미키를 죽였던 멕시코의 파도를 타기 위해 태평양을 가로지는 여행을 시작한다.
Makeup Artist
Two hoboes strike on a get-rich quick scheme to kidnap an overly-energetic 9 year old son of a local banker. Based on the classic story by O'Henry.
Makeup Department Head
Six years ago, the space alien, ALF, was on his way back to his new home...When the Alien Task Force finally caught him. Now, the story continues to where the series ended. ALF is now protected by the Alien Task Force, but the leader wants to terminate ALF. So two officers decide to save ALF by taking ALF away from him. But the man the officers took ALF to wants to finally reveal ALF to the world.
Makeup Artist
CIA 분석가 잭 라이언 박사(Jack Ryan : 해리슨 포드 분)는 그리어 국장(Admiral James Greer : 제임스 얼 존스 분) 밑에서 일하고 있다. 어느날 한 요트에서 하든이란 사람의 일가족과 승무원이 살해되는 사건이 일어나고 대통령과 친분이 있는 하든에 대한 수사는 점점 열을 더해가게 된다. 이때 그리어 국장이 암 선고를 받게 되어 병원에 입원하자, 라이언은 이 사건의 수사에 뛰어들게 된다. 라이언은 하든에게 거액의 돈이 해외로부터 입금되어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이를 계기로 라이언은 하든이 마약 조직인 칼텔 조직과 연계하여 그들의 돈 세탁에 관여했고, 대통령은 하든이 자신의 친구였다는 사실과 하든의 구좌에 들은 돈을 국고로 돌릴 셈으로 일을 추진한 것을 알게 된다. 카르텔에 대한 무력 보복이 조용히 시작되고, 이에 화가 난 카르텔의 보스인 애스케베도(Ernesto Escobedo : 미구엘 샌도발 분)는 다른 보스들의 짓이 아닌가 의심하게 되는데...
Makeup Artist
세계 최고의 조종 실력을 지닌 전투기 조종사 토퍼 할리(Topper Harley: 찰리 쉰 분)는 고집스러운 성격으로 해군 비행단에서 쫓겨난 후 인디언 부락에 살고 있다가 해군의 요청으로 다시 비행단에 들어와 비밀작전에 참가한다. 토퍼는 부친 버즈(Buzz Harley: 빌 어윈 분)가 20여년전 뛰어난 조종사 였으면서도 장난이 심하고 불운이 따라다니는 인물이어서 다른 조종사를 죽게 했다는 사실이 항상 마음에 걸려 부친 얘기만 나오면 성격이 거칠어 지는 과민반응을 보인다. 토퍼는 미모의 정신과 여의사 라마다(Ramada Thompson: 발레리아 골리노 분)를 두고 같은 엘리트 조종사인 켄트(Kent Gregory: 칼 엘위스 분)와 경쟁을 벌이기도 한다. 아버지의 망상 때문에 좌절을 겪기도 했던 토퍼는 라마다의 설득으로 작전에 참가, 대단한 공을 세운다. 블락 중령(Lt. Commander Block: 케빈 던 분)은 20여년전 토퍼의 부친 버즈에 대한 나쁜 비평은 버즈를 시기하여 자신이 꾸며낸 일이라고 자백하여 토퍼의 정신적 부담을 덜어주고 토퍼는 라마다와 가벼운 마음으로 재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