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zô Katsuno

참여 작품

충신장외전 요쓰야괴담
Weaving two storylines together: the first is the story of 18th-century shogunate intrigue and loyalty, and the second is a ghost story about a beautiful woman who falls victim to passion and evil.
야쿠자의 아내들
『極道の妻たち』(야쿠자의 아내들)은 1986년 토에이 쿄토 촬영제작소, 토에이 배급이 공개한 야쿠자 영화 이다. 감독은 고샤히데오로 계속 되는 호평으로 여 주인공 감독이 교체되면서 시리즈화 되었다. 통칭으로 『極妻(ごくつま)』。라고도 한다. 최신작은 『極道の妻たち 情炎』(15번째 작품)이다. 극장 개봉용으로는 1998년 발표한 10번째 시리즈 『極道の妻たち 決着(けじめ)』으로 일단락 지어졌다.
기류인 하나코의 일생
마쓰에는 고치현의 두목, 기류인 마사고로(鬼龍院政五郞)의 양녀가 되어 기류인 일가에 들어간다. 안채에는 마사고로의 정실 부인이, 건너편에 첩, 보탄과 쇼치쿠가 살고 있는데, 마사고로가 집에 들어오는 날을 두 첩에게 전달하는 것도 어린 마쓰에의 일이었다. 어느 날 마사고로는 여자와 부하들을 데리고 고치현의 명물인 투견을 보러 가고 그곳에서 어부 가네마쓰와 아카오카의 두목 스에나가 사이에 일어난 싸움을 중재하게 된다.
Battles Without Honor and Humanity: Aftermath
Two Kyushu based yakuza groups are desperate for domaination of the area. When more powerful yakuza groups get involved in their power struggle, a group of childhood friends, belonging to different yakuza families, are caught in the middle. Lies, deceit, and backstabbing are in play resulting in a bloodbath and a quest for revenge...
악마가 와서 피리를 분다
Black marketeer B
1947년. 긴자의 보석점에서 점원들이 독살하고 보석을 도난하는 흉악한 사건이 벌어진다. 츠바키 히데스케 자작이 용의선상에 올라 조사를 받지만 칸사이를 여행중이라는 알리바이가 성립해 풀려난다. 하지만 히데스케는 딸인 미네코에게 유서를 남기고 실종되어 2달후에 시체로 발견된다. 히데스케의 아내인 아키코는 자살한 히데스케와 꼭 닮은 사람을 목격하기 시작해, 아직 살아있을거라 의심하여 '모래점'을 통해 그 사실을 밝히려 한다. 미네코와 토도로키 경부는 긴다이치 코스케에게 참석을 의뢰하여, 의식에는 긴다이치 코스케를 포함한 10명이 입회하게 된다. 하지만 참석자 중 한명인 미네코의 백부 타마무시가 살해당하는 일이 발생하고, 긴다이치가 이 사건을 조사하던 중 츠바키가의 서생인 미시마가 히데스케와 칸사이의 스마 지방을 둘러보고 왔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긴다이치는 스마에 이 사건을 풀어낼 열쇠가 있다 생각해 스마로 향한다.
도베르만 형사
Whorehouse Manager
살해당한 여자의 유골을 거두려고 신주쿠에 온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의 형사. 그러나 그는 그곳에서 연예계의 소용돌이치는 음모에 연루되는데... 흉악범죄 전문 경찰청 특수범죄 수사과, 통칭 "특범과" 소속 카노 조지. 강력 범죄자를 매번 사살하는 카노를 언론과 세상은 비난하지만 본인은 상관치 않는다. 극악 범죄자에게는 비정한 카노인데, 어린이나 노인, 갱생하는 경범죄자에게는 물론 살인 등 과거에 무거운 죄를 짊어진 범죄자도 사정에 따라서는 일자리 등을 봐주거나 하는 착한 면도 있다. 당초는 카노와 그 상사인 특범과장 니시타니 경시 2명뿐이었다. 특범과로 신주쿠 경찰서에 온 폭력단 담당 형사 미야타, 여형사의 미모리, 여경 아야카와 사키, 미국에서 온 캬티·쿠라사와 등의 멤버가 추가된다. 특범과는 강력범죄 전문이지만 특히 각 과가 경원시하는 사건을 담당한다. 원작은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된 인기 극화이지만 영화에서는 극화되기 이전 주인공의 서막 편을 담고 있다.
Japan's Don
A yakuza leader must balance his violent tactics necessary for the rough streets of 1960s Tokyo with the domestic needs of his daughters.
Operation Plazma in Osaka
Amidst Japan's postwar economic boom, yakuza factions in Osaka fight for survival when Japan's largest crime syndicate plans a hostile takeo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