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es William O'Halloran

James William O'Halloran

출생 : 1984-10-20, Melbourne, Australia

프로필 사진

James William O'Halloran
James William O'Halloran
James William O'Halloran

참여 작품

레벨 문 — 파트 1: 불의 아이
Rough Man w/Parasite
은하계 변방에서 평화를 누리던 식민지. 하지만 폭압적인 지배 세력이 이곳에 위협을 가하기 시작한다. 이제 생존을 위한 한 줄기 희망은 수수께끼 같은 한 인물에게 달려 있다.
Kidnapped to the Island
Rhett
A single mother risks her life to save her starstruck daughter from the clutches of a talent agent's sex trafficking ring, on a secluded island.
데들리 크러쉬
Liam
창작 활동을 위해 한적한 시골 마을을 찾은 여성 화가 '브린'. 그곳에서 유령이 된 사내 '키트'를 만나게 되고, 격정적인 밤들이 이어진다. 하지만 이내 유령의 비밀과 음모가 드러나고, 그녀 역시 위험에 빠지는데… 오늘밤, 뜨거운 몸짓으로 그를 정조준할 것!
신시아
Randy
Cynthia is a horror film about the 'perfect' couple and their desperate obsession to have a child which descends into a terrifying dark comedy.
켈스의 비밀
Additional Voices and Walla (voice)
12살 소년 브랜든이 수정구슬을 찾아 켈스의 전설을 완성하기 위해 바이킹 및 구렁이 신과 싸우는 모험과 액션, 위험으로 가득찬 이야기. 바이킹의 공격에 맞서기 위해, 브랜든은 애보트 삼촌과 다른 수도승들을 도와 수도원의 벽을 튼튼하게 한다. 하지만, 에이든 수사와 그의 고양이가 수도원에 도착하고, 브랜든의 숨겨진 재능을 깨우면서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When Love Springs
Noah Bar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