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son Mauza

참여 작품

론섬 도브 처치
Foley Editor
타운 내에서 악명 높은 헨리에게 악감정을 갖고 있는 아이삭은 파트너 더치와 함께 헨리의 현금이 가득 담긴 마차를 공격한다. 헨리의 부하들과 총싸움을 벌이다 그만 예기치 못하게 헨리의 아들을 죽이게 된 아이삭은 살인자가 되어 헨리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연락을 끊고 산 지 오래된 아이삭의 아버지이자 순환 설교자인 존은 아이삭의 몽타주가 그려져있는 전단을 보게 되고 아들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해 아내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아들을 찾아 나선다. 그러던 중 헨리의 부하들에게 쫓기는 아들을 발견하고 1년간 함께 생활하는 것을 조건으로 아이삭을 구출해 함께 텍사스의 그레이프바인으로 향한다. 아이삭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찬 헨리의 분노를 피해 존과 아이삭은 힘겹게 그레이프바인에 도착하게 되고, 존은 작지만 평화로운 그레이프바인에서 자신만의 교회를 세우기로 결정하여 마을 주민인 찰스의 도움으로 론섬 도브 교회를 설립하게 된다. 하지만 아이삭과의 갈등은 좀처럼 쉽게 풀어지질 않고 분노로 가득 찬 헨리가 부하들을 이끌고 찾아오기에 이르는데…
Stoic
Foley Editor
A heated game of poker causes three men incarcerated for nonviolent offenses to brutalize their cellmate before taking drastic measures in order to cover up their crime.
화이트 노이즈 2
Foley Editor
에이브 데일은 아내와 아들이 그의 눈 앞에서 잔인하게 살해되자 가족을 살리지 못했다는 자괴감에 자살을 하고 만다. 에이브는 죽음에 이르는 하얀 빛의 터널을 지나고, 자신에게 손짓하는 아내와 아들을 보지만 의사의 노력으로 되살아난다. 평범한 생활로 돌아가려 하지만 전기적 보이스 현상(E.V.P)을 경험하게 된 후 어떤 장치 없이도 유령 세계를 볼 수 있게 된 에이브는 빛을 발산한 사람들이 이내 죽고 만다는 것을 알게 되고, 누가 언제 죽을지 안다면 그들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가족을 살해하고, 정신병원에 갇혀 있는 헨리 케인을 찾아간 에이브는 더 많은 사람의 목숨을 구하면 구할수록 대가를 치뤄야 하는 끔찍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