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la Cila

Gabriella Cila

프로필 사진

Gabriella Cila

참여 작품

퀸카로 살아남는 법: 더 뮤지컬
Caitlyn Caussin
아프리카에서 성장한 케이디 (앵거리 라이스)는 노스 쇼어 고등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다. 케이디가 전학 온 고등학교에는 레지나(르네 랩) 라는 퀸카가 그녀의 매력을 주무기로 학교의 여왕으로 군림을 하고 있었다. 레지나는 케이디가 지닌 미모와 지성이 자신이 누리고 있는 교내 ‘여왕벌’의 위치를 위협할 수 있다고 판단하고 그녀를 감시할 목적으로 케이디에게 접근하고 둘은 친구가 된다. 케이디는 수학시간에 만난 남학생 애런 사무엘 (크리스토퍼 브라이니)에게 한눈에 반하여 그와 사귀려고 노력 하지만 그는 바로 레지나의 헤어진 남자 친구였다. 케이디가 애런에게 관심이 있는 것을 안 레지나는 고의로 그들의 사이를 방해하고 케이디에게 모욕감을 느끼게 한다. 이 일을 계기로 케이디는 레지나를 극도로 미워하고 케이디는 자신의 친구 제니스(아울라이 크라발호)와 함께 레지나를 여왕벌 자리에서 내려오게 하려고 한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Crowd Member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레저 시커
Chantal
도널드 서덜랜드와 헬렌 미렌의 열연이 돋보이는 감동 드라마. 한 커플이 듬직한 캠핑카 ‘레저 시커’를 타고 보스턴을 떠나 대문호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고향인 키 웨스트로 향한다. 세계적인 감독 비르지는 이 낭만적인 모험을 통해 삶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재발견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2017년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테이블 19
Renzo's Study Buddy
엘로이는 이 결혼식의 대표 들러리였지만 임무해제 되었다. 신부의 형제인 남자친구에게 문자로 이별통보를 받은 것. 그러나 그녀는 어쨋거나 결혼식에 참석하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결혼식에 도착한 그녀에게 주어진 것은 그 무시무시하다는 테이블 19의 자리. 아무도 반기지 않는 다섯명과 함께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