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ion Coordinator
델마 토드는 할리우드에서 유명한 금발에 대담하고 섹시한 코미디 배우이다. 그녀가 어느날 자살을 한다. 경찰은 그녀가 자살이라고 하지만 할리우드의 팬들은 미스테리라고 생각한다.
한편 젊고 패기에 찬 지방검사 루이스는 이 사건의 의혹에 사로잡혀 그녀의 주위 인물을 통한 델마 토드에 대한 얘기를 중심으로 진실을 밝히려 애쓰지만 수사는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고 마는데. 그녀가 한창의 인기를 끌고 있을 당시 그녀 부와 명예뿐만 아니라모든이의 관심과 사랑을 독보적으로 받으며 헐리우드의 주역으로 커갔으나, 개인적인 삶에 있어서는 누구보다도 우여곡절을 겪는데...
Production Coordinator
1958년 영화를 리메이크했다. 갑자기 하늘에서 커다란 빛이 숲속으로 떨어진다. 숲속에서 쓰레기를 모아 생활하던 한 노인이 그것을 발견하고 가까이 다가가보니 무엇인가 빛나는 물체가 부글부글 끓어오른다. 노인이 호기심에 그 물체를 막대기로 집어올리는 찰나 갑작스런 공격을 받아 비틀거리며 차도로 나오다가 마침 그곳을 지나가던 브라이언 일행의 차에 부딪혀 쓰러진다. 그들이 노인을 병원으로 옮기지만 노인의 시체는 바로 부패되서 이미 숨이 끊어져 있다. 숨을 돌릴 틈도 없이 천장에 매달린 괴물체의 습격으로 폴의 몸도 녹아 죽는다. 인간의 양분을 빨아먹으며 점점 몸집이 커지는 겔모양의 괴물체는 온 마을의 하수구로 이동해 다니며 인간들을 살해하는데..
Production Coordinator
어느 산간 벽지에 도시 학생들이 놀러왔다가 오토바이 사고를 내어, 이 마을에 사는 에드 할리의 외아들 빌리가 오토바이에 치어 죽게 된다. 졸지에 아들을 잃은 에드는 이제는 전설이 돼 버린 괴물 펌프킨헤드를 조정하는 마녀를 찾아가 자신을 담보로 죽은 빌리의 복수를 부탁한다. 이에 피에 굶주렸던 펌프킨 헤드가 복수를 시작하여, 사고낸 사람 외에도 무고한 다른 사람들까지도 살해한다. 이에 당황한 에드는 자신의 힘으로 펌프킨 헤드를 제거하려고 생각하고 과감히 맞선다.
Head Counselor
Romantic drama about a teenage girl's first love and the perennial adolescent dilemma of whether to give herself to him in order to hang on to him. Based on the novel by Judy Blu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