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 Byeong-kyu

Cho Byeong-kyu

출생 : 1996-04-23, Seoul, South Korea

약력

Jo Byeong-kyu is a South Korean actor. He is mainly known for starring in hit dramas such as Sky Castle, Hot Stove League, and The Uncanny Counter. He landed his first main role in The Uncanny Counter as the titular character, So Mun.

프로필 사진

Cho Byeong-kyu

참여 작품

스쿨 카스트
작가 지망생 제아가 카스트 제도와 비슷한 계급이 존재하는 자신의 고등학교 학생들을 관찰하던 중 뜻밖의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는 이야기.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Do Gun-tae
노란색 액체 외계인의 침공으로 대다수 인류가 사라진 가운데 간신히 살아남은 소수의 동호회 사람들이 지하벙커로 모여든다. 그 와중에 잠입한 외계인이 멤버 중 한 명의 몸에 들어가면서 일대 혼란이 벌어진다. 30분 안에 외계인을 찾아 죽이지 않으면 모두가 죽게 되는 절체절명의 순간, 최후의 인간들은 무사할 수 있을까?
하드코어 로맨스
전여친의 병문안을 가는 행남. 그녀에게 잘 보이고 싶어 장도 한 껏 봐오고 온갖 가사를 도맡아한다. 너를 위해 취업도 했고 너를 위해 오늘 하루 진심으로 노력했건만 뜻하지 않은 변수에 행남은 순식간에 지적장애인이 되어버리고 만다.
걸캅스
Detective
민원실 퇴출 0순위 전직 전설의 형사 미영과 민원실로 밀려난 현직 꼴통 형사 지혜. 집에서는 눈만 마주쳐도 으르렁 대는 시누이 올케 사이인 두 사람은 민원실에 신고접수를 하기 위해 왔다가 차도에 뛰어든 한 여성을 목격하고 그녀가 48시간 후 업로드가 예고된 디지털 성범죄 사건의 피해자란 사실을 알게 된다. 강력반, 사이버 범죄 수사대, 여성청소년계까지 경찰 내 모든 부서들에서 복잡한 절차와 인력 부족을 이유로 사건이 밀려나자 미영과 지혜는 비공식 수사에 나서기로 결심한다. 수사가 진전될수록 형사의 본능이 꿈틀대는 미영과 정의감에 활활 불타는 지혜는 드디어 용의자들과 마주할 기회를 잡게 되는데...
우상
Johan
청렴한 도덕성으로 시민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차기 도지사로 주목받고 있는 도의원 구명회, 어느 날 아들이 교통사고를 내고 이를 은폐한 사실을 알게 된다. 신망받는 자신의 정치 인생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그는 아들을 자수시킨다. 오직 아들만이 세상의 전부인 유중식은 지체 장애 아들 부남을 위해서라면 못할 것이 없다. 자신의 모든 것인 아들이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해 싸늘한 시체로 돌아오자 절망에 빠진다. 사고 당일 아들의 행적을 이해할 수 없고, 함께 있다 자취를 감춘 며느리 최련화를 찾기 위해 경찰에 도움을 청하지만 그의 말을 들어주는 사람은 없다. 아들의 죽음 너머에 드리운 비밀을 밝히기 위해 중식은 홀로 사고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한편 그날 밤 사고의 진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최련화, 부남과 함께 있다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그녀에게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알아서도 안 될 진실이 숨겨져 있는데…
소녀의 세계
Go Woo-chul
대책 없이 씩씩한 고1 '선화'는 우연히 연극반 선배 '수연'의 눈에 띄어 줄리엣 역에 캐스팅된다. 로미오 역을 맡은 전교생의 우상이자 비밀스런 선배 '하남'과 가까워질수록 알쏭달쏭한 감정이 싹트는데…
Even If I Die, I Do Once Again
Jeon Woo Seok
A story about Jeon Woo Seok, a stuntman who dreamed of becoming an actor. Due to an accident, he returns to his high school days and gets a chance to think about his dream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