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ecca Joerin-Sharp

참여 작품

마터스 레인: 천사의 눈물
Executive Producer
커다란 교회 사택에서 살고 있는 10살 소녀, 레아. 늘 바쁜 목사 아빠, 퉁명스러운 사춘기 언니, 그리고 어딘지 정신이 팔려 있는 엄마 사이에서 아직 어린 레아는 눈치보기 바쁘다. 아무리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는 엄마와의 거리감은 엄마가 나를 사랑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치닫게 되는 가운데 천사 날개를 달고 있는 소녀가 레아 앞에 나타난다. “잘 들어. 두 개는 진실이고 한 개는 거짓이야” 자신의 이름도 모르는 소녀와 매일 밤 진실게임을 시작한 레아. 게임이 계속될수록 그동안 레아가 알고 있던 세상과 다른 어른들의 비밀에 다가서게 되는데…
언더갓
Executive Producer
An otherworldly journey through a Europe in decline - a collection of darkly humorous, fantasy tales about ill-fated characters and doomed fortune.
나의 인생여행
Executive Producer
영국을 떠나 30년 만에 베트남으로 돌아온 키트. 과거의 자신과 가족의 흔적을 따라 호치민에서 하노이로 떠나면서 진정한 나 자신을 찾는 여정이 시작되는데… 올 겨울, 그의 인생여행이 시작된다!
유어 무브
Executive Producer
뉴욕주, 맨해튼에 거주하는 데이비드 밀러는 기업 간부로 아내인 이사벨과 딸, 서배나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멕시코인으로 승마 부문에서 올림픽 금메달을 따 한때 멕시코의 영웅이었던 이사벨은 부모님의 결혼 기념일을 맞아 서배나와 함께 고향을 찾는다. 가족을 나중에 따라가기로 한 데이비드는 아내, 딸과 영상 통화를 하던 중 끔찍한 광경을 목격하게 된다. 괴한이 나타나서 아내와 딸을 공격하고 통화를 끊은 것이다. 데이비드는 가족을 되찾기 위해 황급히 멕시코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