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 Usami

참여 작품

My Easygoing Sister
Producer
A young man writes a novel about his forbidden love with his sister, who works overtime in the office on a holiday. Based on the manga of the same name by Naoki Yamamoto, and covering the manga's inspiration source, Juro Kara's "Anjuko's Shoes" and Ogai Mori's "Sansho Dayu".
웃는 표적
Producer
루믹월드 3번째 작품. 악귀가 씌인 소녀 아즈사. 어머니가 죽고 기센 어머님이 어릴때 정한 사촌인 약혼자 유즈라집에 살게 되면서 본가를 잇겠다며 유즈라에게 강한 집착을 보인다. 루미코씨의 얀데레와 성질은 다른듯하지만 시대를 뛰어넘는 호러물.
더 초녀 (超女)
Producer
루믹월드2탄인 더 초녀 입니다. 1980년 다카하시 루미코의 단편작품으로 애니메이션판은 1986년에 발매가 되었습니다. 보통 인간보다 7배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타나토스인들은 자신들이 살던 타나토스 행성이 붕괴되면서 고향을 잃고 우주로 뿔뿔히 흩어집니다. 어린 나이부터 도박쟁이 아버지와 순식간에 기물파손범이 된 어머니를 부양하기 시작한 '마리스'는 매일 돈에 허덕이면서 별 볼일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우주경찰로 뽑힌 마리스는 힘든 사건들을 도맡으면서 열심히 일을 하지만 괴력으로 인해서 건물이나 비행선 수리비용이 더 나가버립니다.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납치당한 부잣집 도련님을 구해오라는 임무를 받게 되고 이번에는 부잣집 도련님과 사랑에 빠져서 지긋지긋한 가난한 삶을 벗어나는 꿈을 꾸며 작전을 개시합니다.
에어리어88 Act I: 배신의 하늘
Executive Producer
오랜 평화를 유지해오던 아슬란국은 국왕이 숨진 후 둘째 아들이 왕위에 오르자, 큰 아들에 의해 반란이 일어난다. 아슬란의 정부군 중 하나인 에이리어 88라는 외인 부대에서는 최고의 용병들로 구성된 파일럿들로 제로제로 편대를 이룬다. 에어리어 88의 사령관 샤키는 아버지가 반정부군의 주동자이지만, 어머니의 뜻에 따라 정부군에 가담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반정부군이 수도를 침공해오자 샤키는 국왕을 프랑스로 망명시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