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a Callejas

참여 작품

애프터 양
Assistant Art Director
함께 살던 안드로이드 인간 양이 어느 날 작동을 멈추자 제이크 가족은 그를 수리할 방법을 찾는다. 그러던 중, 양에게서 특별한 메모리 뱅크를 발견하고 그의 기억을 탐험하기 시작하는데…
언노운: 더 테이크다운
Art Direction
뉴욕의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 노아 블랙웰. 그는 하나뿐인 형 제이콥에 대한 비밀과 지독한 결벽증을 가지고 살아 간다. 어느 날, 그는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수십 년 만에 형의 집을 찾아 브루클린에 위치한 허름한 아파트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는 곧, 그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끔찍한 일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헤어지기 전 우리가 해야 할 10가지
Art Direction
혼자 외롭게 2명의 아이를 키우는 용감한 싱글맘 아비가일, 여자와 6개월 이상 사귄 적도 없는 싱글남 벤자민. 첫 만남에서 강렬하게 끌린 두 사람은 급속히 사랑에 빠져들고, 임신이라는 급작스러운 결과물과 마주하게 된다. 하지만 이미 엄마의 삶을 살고 있는 아비가일과 싱글남 벤자민은 서로의 상황에 불편함을 느끼며, 결국 둘은 평소 얘기하던 이별의 버킷 리스트를 열기 시작하는데...
다니엘 이즌 리얼
Art Direction
어릴적 총기사건의 끔찍하게 죽은 피해자들을 보고 트라우마를 얻게 된 소년 ‘루크’는 자신에게만 보이는 상상 속의 친구 ‘다니엘’을 만나게 된다. ‘다니엘’의 말을 따라 엄마를 죽일 뻔한 ‘루크’는 ‘다니엘’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인형의 집에 가둔다. 대학생이 된 ‘루크’는 자신에게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잊고 있었던 친구 ‘다니엘’을 다시 불러 내고, ‘다니엘’은 이것을 이용해 ‘루크’를 지배하려 하는데… 과연, ‘루크’는 ‘다니엘’을 없앨 수 있을 것인가?
Fish Bones
Production Design
During winter break, a young woman struggles with her sexuality as she's torn between family expectations and her own desires.
패티 케이크$
Set Dresser
'덤보'라 비아냥 받는 플러스 사이즈의 백인 소녀 패트리샤는 래퍼를 꿈꾼다. 뉴저지의 가난한 동네에서는 더욱 일어날 수 없을 것만 같은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