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é Garbay

참여 작품

노시보
Executive Producer
불가사의한 질병에 시달리는 패션 디자이너에게 어느 날 필리핀 간병인이 찾아오면서 전통적인 민간요법을 사용해 얽힌 과거와 함께 소름끼치는 과거의 진실이 밝혀지는 초자연적인 공포스릴러물
부화
Executive Producer
티니아는 겉으로 보이는 모습에 집착하는 어머니를 만족시키기 위해 필사적이다. 그는 어느 날 숲에서 다친 새를 발견하고, 기이하게 생긴 새알을 집으로 가져와 부화할 때까지 돌본다. 알에서 태어난 생명체는 티니아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살아 있는 악몽이 되어, 티니아를 완벽해 보이는 겉모습 아래의 뒤틀린 현실로 밀어 넣는다.
폭격
Co-Producer
때는 제2차 세계대전. 아이들로 가득한 학교가 실수로 폭격 임무의 표적이 되면서 여러 코펜하겐 주민들의 운명이 충돌한다. 실제 사건을 기반으로 한 작품.
Seaside Special
Producer
Shot on crisp 16mm Kodak film, Seaside Special follows Norfolk’s Cromer Pier Show over the course of a year from the perspective of the performers and the seaside town’s locals. Seaside Special is a genuine, funny and bittersweet documentary about the trials and tribulations of life on the stage and the divided political perspectives of their community. The director Jens Meurer seeks to show a ‘microcosm of Brexit England’ and reflects on the impact of the changing tourist landscape, alongside the cultural importance of Cromer’s show, as they prepare for their grande summer finale.
딥 하우스
Co-Producer
프랑스의 외딴 호수에서 다이빙을 하던 중, 수중 탐사 영상 전문 유튜버 커플이 깊은 물 속에 잠겨 있는 집을 발견한다. 집 내부를 탐험하다 곧 그 집이 흉악한 범죄 현장이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집 밖으로 나가려 시도하지만 상황은 점점 악몽으로 변해간다. 산소 잔량은 위험 수위까지 떨어지고, 그들은 집에 다른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깨닭게 되는데...
애쉬 래드 2: 황금성을 찾아서
Producer
여느 때와 같이 우당탕탕 사고를 치던 ‘에스펜’은 공주 ‘크리스틴’의 19번째 생일파티에 초대받는다. 분위기가 무르익는 순간, 누군가의 계략으로 독이 든 술을 마신 왕과 왕비가 갑자기 쓰러지고 설상가상으로 이웃 왕국의 습격을 받는다. 때마침 전설로만 내려오는 황금성에 만병통치약이 있다는 소문을 들은 ‘에스펜’과 ‘크리스틴’은 위험에 빠진 왕국을 구하고자 운명적인 모험을 떠나는데…
최후의 호흡
Co-Executive Producer
북해의 깊은 해저. 유정을 수리하러 그곳까지 내려간 잠수부가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는다. 산소 공급이 끊긴 채 5분 분량의 비상용 산소로 버텨야 하는 상황. 잠수종과 연결된 선박마저 통제력을 잃은 마당에, 그는 과연 생존할 수 있을까.
더 아스펜 페이퍼스
Executive In Charge Of Production
A young writer tries to obtain romance letters a poet sent to his mistress.
웨어 핸즈 터치
Executive Producer
1944년 독일. 15살 소녀 레이나는 독일인 엄마와 아프리카계 흑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나치가 전쟁을 준비하는 엄혹한 시기에 레이나의 엄마는 피부색이 다른 딸을 보호하기 위해 애를 쓴다. 레이나는 히털러 유겐트라고 부르는 나치 청년당원 루츠와 사랑에 빠지는데...
스위밍 위드 맨
Production Executive
자신을 무시하는 아들, 바람을 피고 있는 듯한 부인.. 홧김에 술에 취해 집에 들어와 꼬장도 부려보지만 결국은 길거리로 나선 회계사 ‘에릭’. 중년의 위기를 겪고 있는 그가 어느 날 우연히 아마추어 남자 싱크로나이즈드 스위밍 팀에 합류하게 된다. 인생에서 실패의 쓴맛과 단맛을 충분히 맛 본 아재들로 구성된 이 독특한 남자 싱크로나이즈 팀은 각자의 인생에 새로운 의미를 찾고자 자신들의 한계에 도전하기 시작하는데…!
핀란드 메탈밴드
Executive Co-Producer
교통수단은 자전거, 일터는 도서관, 고질병은 무대울렁증. 무대 경험은 방구석 1열뿐인 12년 차 메탈바라기 시골 밴드. 어느 날, 대규모 메탈 축제 담당자가 우연히 동네에 찾아오고 용기를 내 데모 테이프를 전달한다. 단 한번도 계획대로 된 적은 없지만 지금이 아니면 안 된다고 생각한 그들, 축제가 열리는 노르웨이로 무작정 찾아가기로 하는데…
Abuse of Weakness
Production Coordinator
A stroke-afflicted filmmaker is manipulated by a notorious con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