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han Barr

Nathan Barr

출생 : 1973-02-09, New York City, New York, USA

약력

Nathan Barr is an American film and television composer known for playing the majority of the instruments heard in his compositions. While he is best known for scoring all seven seasons of HBO's Emmy Award-winning series, True Blood, Barr has recently composed music for FX's The Americans and Netflix's Hemlock Grove. On July 18, 2013, Barr garnered a double Emmy nomination for "Outstanding Original Main Title Theme Music" based on his work on The Americans and Hemlock Grove. From Wikipedia, the free encyclopedia

프로필 사진

Nathan Barr

참여 작품

더 비니 버블
Original Music Composer
세 여자와 함께 자신의 봉제 인형을 1990년대 트렌드 하나로 변모시키기 전까지 타이는 좌절감에 빠진 장난감 판매원에 불과했다. 역사상 가장 거대한 장난감 열풍을 다루며, 이 세상에서 무엇이, 그리고 누가 가치 있는지를 그린 작품
프레이 포 더 데블
Music
과거의 트라우마로 여전히 고통 받고 있는 수녀 앤 구마 의식 학교에서 특별한 재능을 인정받으며 남성 사제에게만 허용되었던 구마 의식 훈련을 받게 되고 그곳에서 만난 환자들을 통해 어릴 적부터 그녀를 괴롭혀 왔던 존재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데...
케이트
Music
무자비한 암살자로 키워진 케이트. 마지막이라 결심한 임무에 실패한다. 누군가 치명적인 독을 먹였기 때문. 죽음까지 남은 시간도, 복수할 수 있는 시간도 단 하루. 그녀가 질주를 시작한다.
Fin
Music
Follows a group of scientists, researchers and activist exposing the extinction behind sharks.
엉클 프랭크
Original Music Composer
프랭크 블레드소와 18살 조카 베스는 가족의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맨해튼에서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크릭빌로 자동차 여행을 떠난다. 이 여정에 프랭크의 연인 왈리드가 느닷없이 동행한다.
헌트
Original Music Composer
낯선 사람들과 함께 의문의 지역에 갇혀 영문도 모른 채 사냥 당하고 있는 ‘크리스탈’(베티 길핀)이 자신들을 사냥하는 주체를 밝히고, 그들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더 터닝
Original Music Composer
퇴학을 당해 집으로 돌아온 ‘마일스’, 대저택의 밖을 한번도 나가본 적 없는 ‘플로라’, 대저택의 마지막 주인이 된 두 아이의 새로운 가정교사 ‘케이트’. 대대로 집안을 보살핀 가정부 ‘그로스’ 부인은 ‘케이트’에게 알 수 없는 말로 아이들을 소개한다. 낯선 환경, 기묘한 분위기의 아이들 그리고 발견된 이전 가정교사 ‘제슬’의 일기까지 ‘케이트’는 아이들을 만난 후부터 매일 밤 악몽에 시달리는데…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Original Music Composer
부모님을 잃고 혼자가 된 ‘루이스’는 유일한 혈육인 삼촌 ‘조나단’(잭 블랙)을 찾아가고 그와 함께 살게 된다. ‘조나단’의 오랜 친구이자 이웃사촌인 ‘플로렌스’(케이트 블란쳇) 또한 ‘루이스’를 반갑게 맞아주지만 ‘루이스’는 어딘가 미스터리한 이 집에서의 생활이 두렵다. 한편, 매일 밤 무언가를 찾아 집을 돌아다니는 ‘조나단’은 자신을 수상하게 여기는 ‘루이스’에게 결국 자신과 ‘플로렌스’가 마법사임을 고백하고, 모든 것이 살아 움직이는 미스터리한 이 집에 숨겨진 비밀스러운 시계의 존재를 알려준다. 집 안을 채우는 종소리가 사라지기 전, 시계를 찾아 세상을 집어 삼키려는 저주를 풀어야만 하는 ‘조나단’과 ‘플로렌스’! 하지만 이들을 도우려던 ‘루이스’로 인해 깨어나선 안될 존재까지 눈을 뜨고 마는데... 과연 세 사람은 비밀의 시계를 찾아 위기에 빠진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더 도메스틱스
Original Music Composer
정체 모를 바이러스로 인해 대부분 인간들이 사망하고 바이러스에 면역을 가지고 있는 소수만 살아남은 지옥과 같은 세상을 묘사한 아포칼립스 소재 스릴러 영화
The Parting Glass
Original Music Composer
A family dealing with their sister's death travel across country to collect her belongings and piece together their memories of the woman they lost.
플랫라이너
Original Music Composer
사고로 동생을 잃은 코트니는 의대생 친구들과 함께 사후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풀고자 위험한 실험을 하게 된다. 바로 자신의 심장을 잠시 동안 정지시켜 죽음의 세계에 들어갔다가 다시 의식을 깨우는 실험인데, 코트니는 제일 먼저 이 위험한 실험에 나선다. 심정지 상태에 있던 코트니가 위태로운 고비를 넘기고 의식을 회복한 후, 내면에 잠재되어 있던 능력들이 함께 깨어나 엄청난 지능을 갖게 되자 이를 부러워한 친구들도 앞다투어 실험을 감행한다. 그러나 위험천만한 이 실험은 잘못된 욕망으로 인한 과거의 죄책감까지도 함께 깨우게 되는데…
더 보이 넥스트 도어
Original Music Composer
남편과 별거하며 고교생 아들을 키우는 여자. 우연한 기회에 옆집 10대와 친분을 쌓는다. 나이답지 않게 성숙한 그에게 점점 끌리던 어느 날, 결국 선을 넘어 버리고. 그날 이후 돌변한 그의 태도에 여자는 모든 걸 잃을 위기에 처한다.
빅 웨딩
Original Music Composer
화창한 날씨, 최고급 테이블 세팅, 눈부신 웨딩드레스! 최강 비주얼 커플 ‘미시’(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알레한드로’(벤 반스)가 꿈꾸던 로맨틱 웨딩은 완벽했다. 결혼 골인을 위한 마지막 관문! 남다른 패밀리를 만나기 전까지! 철부지 시아버지 ‘돈’(로버트 드 니로)부터 이혼 일보직전 시누이 ‘라일라’ (캐서린 헤이글), 29년 순정남 시동생 ‘제러드’(토퍼 그레이스)까지 둘째가라면 서러운 트러블 메이커 패밀리 총 집합! 우리 그냥 결혼하게 해주세요! 한 시도 방심할 수 없는 좌충우돌 결혼식,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더 트랩: 난간 끝에 선 남자
Original Music Composer
한 경찰이 투신자살을 하기 위해 건물 옥상의 난간에서 선 남자를 설득하기 위해 대화를 시도한다. ‘개비’라는 이름의 이 남자는 경찰에게 자신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는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한다. 광적인 신앙심과 종교를 혐오하는 ‘개비’는 같은 층으로 이사온 아름다운 여인 ‘샤나’에게 매혹 당한다. 정숙하면서도 알 수 없는 묘한 매력을 풍기는 그녀는 독실한 기독교 근본주의자의 아내로서, 남편에게 한없이 순종적인 여인이다. 하지만 ‘개비’가 매니저로 있는 호텔에 취업을 하게 된 ‘샤나’는 같은 직장, 같은 빌라에서 계속해서 마주치며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는 ‘개비’에게 점점 이끌리게 되고, 결국 기독교적 가치관과 남편을 저버리고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되는데…
Hood to Coast
Music
HOOD TO COAST follows four unlikely teams on their epic journey to conquer the world's largest relay race. A 67-year-old heart attack survivor returns to conquer the race that nearly killed her, a family in mourning runs to honor the memory of their beloved, a group of film animators test the limits of their athleticism (or lack thereof), and a group of aging jocks show they still know how to have a good time. A celebration of personal determination and the power of family and friends, HOOD TO COAST proves that you're never too old or too young to attempt the extraordinary.
라스트 엑소시즘
Music
3대째 엑소시즘을 이어온 마커스 목사는 엑소시즘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다큐멘터리 촬영팀과 함께 악령에 씌인 소녀를 찾아간다. 그들은 소녀에게 행한 첫 엑소시즘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다시 한 번 엑소시즘을 시도해야 하는 상황에 마주하게 된다. 그리고 바로 그 날, 현장에 촬영팀과 마커스 목사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게 되고 카메라는 이 모든 것을 담게 되는데… 한번도 보지 못했던 것을 찍어낸 이 필름이 드디어 공개된다!!
오픈 하우스
Music
집주인 엘리스는 집을 내놓았다. 이름하야 오픈하우스. 어느 날 저녁 친구 제니가 그녀의 집에서 놀고 있었는데, 엘리스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제니가 죽어있다. 이어 그녀도 공격 받는데, 공격자는 데이빗이라는 이름의 싸이코. 데이빗은 엘리스를 죽이지는 않고, 무슨 벽장 같은데다가 감금하는데..
Bernard Herrmann: Hitchcock's Maestro
Self
No director-composer collaboration has been more seminal to motion pictures than the partnership of Alfred Hitchcock and Bernard Herrmann. In this documentary we examine the long and sometimes painful partnership that produced unforgettable musical scores for such films as Vertigo, Psycho, and The Man Who Knew Too Much.
In the Master's Shadow: Hitchcock's Legacy
Self
Films beget films. Filmmakers influence other filmmakers constantly. But the most influential filmmaker of all time is Alfred Hitchcock.
셔터 인 도쿄
Original Music Composer
새로 잡은 직장 때문에 일본으로 건너가 도쿄로 향하던 신혼부부 벤과 제인. 함께 차를 몰고 어두운 숲길을 달리던 도중 한 소녀를 치는 사고가 발생한다. 하지만 정신을 차리고 보니 소녀의 흔적은 온데간데 없다. 혼란한 와중에 도쿄에 도착해 새로운 삶을 살던 어느 날, 벤이 찍은 사진에 이상한 흰 점들이 나타나기 시작한다. 제인은 그 점들이 그날 자신들이 치었던 소녀의 원혼이 복수하기 위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는데...
호스텔 2
Original Music Composer
쾌락을 찾아서, 죽음을 맞으러, 여행을 떠난다! 베스와 휘트니, 그리고 로나는 동유럽 여행 중 우연히 만난 모델 엑셀의 제안으로 슬로바키아의 한 호스텔에 가게 된다. 호스텔의 주인은 그 지역의 수확제에 참가 할 것을 제안하고, 은밀히 그들의 여권 사진과 정보를 각지 고객들에게 보낸다. 헌팅 클럽의 고객들은 살인할 대상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경매를 펼친다. 한편 토드와 스튜어트는 낙찰받은 여자들을 죽이기 위해 슬로바키아로 오는데...
와칭 디텍티브
Original Music Composer
Neil, a self-proclaimed film geek and owner of Gumshoe video, has always been content to live vicariously through his favorite films noir. But when he meets Violet, a real-life femme fatale, his mundane world gets turned upside down and the line between reality and the movies quickly begins to blur.
블러드 헌터
Original Music Composer
악마를 추종하는 그룹을 취재하던 기자 이튼은 그 그룹에 속해있던 트리샤가 제공해준 정보를 좇던 중 회사에 결근하게 된다. 또한 트리샤 역시 시체로 발견되고 같은 기자인 새디는 이튼의 집을 찾아간다. 하지만 엉망이 된 그의 집을 보고 급히 나오다가 뱀파이어 루크를 만나 뱀파이어 비숍에게 끌려가게 된다. 비숍은 그녀에게 알고 있는 것을 말하라고 다그치면서 그녀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한편 딸 트리샤의 시체를 본 경찰이자 그녀의 아버지인 롤린스는 그런 짓을 한 범인을 쫓아다니다가 새디를 체포하고, 새디는 자신 역시 피해자로 비숍을 찾아다니고 있다고 말하는데…
Thanksgiving
Music
A short parody trailer by Eli Roth, included as part of Grindhouse.
그라인드하우스
Music
로드리게즈의 좀비영화 [플래닛 테러]와 타란티노의 슬래셔 호러영화 [데스 프루프]로 구성된 ‘동시상영’ 영화로 두 영화 사이에는 마치 진짜 저 옛날의 동시상영처럼 4편의 영화 예고편이 삽입된다. 그러나 모두 실제 존재하지 않는 영화에 대한 가짜 예고편들이다.
비어페스트
Original Music Composer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고 가족의 전통에 따라 할아버지의 유골을 안치하러 독일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기간에 뮌헨으로 가게 된 형제 잰과 토드. 우연히 맥주 마시기의 최고 대회라고 할 수 있는 '비어페스트' 대회가 펼쳐지는 곳에 가게 된다. 그곳에서 잰과 토드는 독일인 친척들을 만나게 되지만, 이들은 잰과 토드의 할아버지가 자신들의 최고 맥주 양조법을 훔쳐간 도둑이며 증조 할머니 갬갬을 창녀라고 비난한다. 집으로 돌아온 잰과 토드는 분을 삭히지 못하며 증조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내년 '비어페스트'에서 우승하고 독일 친척들의 코를 납작하게 해줄 계획을 세운다. 잰과 토드는 팀을 결성하기 위해 뭐든지 닥치는 대로 많이 먹는 랜드필, 머리가 비상한 핑크, 동전 묘기꾼인 배리를 찾아 팀을 짜고 1년간 맹훈련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잰과 토드는 할아버지가 남겨준 목각 인형 포포 안에 들어있는 맥주 양조법을 발견하고, 그리하여 만든 맥주는 환상의 맛을 낸다. 독일 사촌들은 양조법을 찾아가려고 돈을 제안하지만 잰과 토드가 거절하자 첩보원까지 심어둔다. 드디어 기다리던 '비어페스트'에서 정정당당히 실력을 겨루게 된 미국 팀과 독일 팀. 빨리 마시기, 많이 마시기, 물구나무서서 마시기, 맥주 탁구 등 각종 시합에서 양 팀은 팽팽히 맞서고, 서든 데스까지 접전을 펼치는 찰나 핑크가 승리의 관건인 '다스 부츠'의 비밀을 알아내는데...
호스텔
Original Music Composer
유럽으로 배낭여행을 떠난 미국인 배낭족 팩스턴과 조쉬는 여행도중 만난 올리와 함께 암스테르담에 머물던 중 알렉스라는 남자를 만난다. 그는 슬로바키아에 가면 ‘미녀와 멋진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며 어느 호스텔을 알려준다. 이들은 슬로바키아의 브라티슬라바로 향하고 그곳에서 기대 만큼이나 멋진 꿈 같은 밤을 보낸다. 하지만 그 다음날 갑자기 올리가 사라지고, 같은 호스텔에 묵고 있던 일본인 배낭여행족 유키도 행방불명이 된 것을 알게 된다. 이후 조쉬 마저 연락이 두절되자 무언가 이상한 느낌을 갖게 된 팩스턴은 친구들을 찾아 나섰다가 끔찍한 고문실에 갇히고 마는데…
The Dukes of Hazzard
Original Music Composer
Cousins, Bo and Luke Duke, with the help of their eye-catching cousin, Daisy and moonshine-running Uncle Jesse, try and save the family farm from being destroyed by Hazzard County's corrupt commissioner, Boss Hogg. Their efforts constantly find the 'Duke Boys' eluding authorities in 'The General Lee', their 1969 orange Dodge Charger that keeps them one step ahead of the dimwitted antics of the small southern town's Sheriff, Roscoe P. Coltrane.
2001 매니악스
Original Music Composer
봄방학을 맞아 길을 가던 대학생들이 오래된 남부 마을을 지나게된다. 마을 사람들은 학생들에게 연례 바비큐 파티가 있으니 머물라고 한다. 하지만 마을 음식을 맛보는 대신에 마을 사람들이 학생들을 맛보게 되는데...
클럽 드레드
Original Music Composer
평화로운 섬 '코코넛 피트의 보물섬'은 팝스타 출신의 코코넛 피트가 운영하는 해변 휴양지이다. 어느날 나타난 연쇄살인범이 손님들을 하나 둘 살해하기 시작하면서 휴양지는 공포의 도가니에 빠진다.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던 포복절도 경찰 코미디 '슈퍼 트루퍼스(Broken Lizard's Super Troopers)'의 멤버들이 재결합해서 만든 뒤죽박죽 호러 코미디물.
Cabin Fever: Beneath the Skin
Self
Mojave
Original Music Composer
Four friends head to the desert to attend a winter rave. Instead, it turns into the trip to hell when they meet up with a couple of bad locals.
오픈 워터
Additional Music
환상적인 여름 휴가를 꿈꾸며 작은 섬으로 스쿠버 다이빙 여행을 떠난 연인. 스쿠버 다이빙을 마치고 물 위로 올라온 다니엘과 수잔은 보트가 해변에서 수십 킬로미터나 떨어진 바다 한 가운데 자신들만을 남겨 놓고 떠나버렸다는 것을 알고 경악한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 속에 홀로 버려졌다는 끔찍한 공포감이 엄습하는데… 과연 이들은 망망대해에서 어떻게 벗어날 것인가?
캐빈 피버
Original Music Composer
다섯 명의 청춘 남녀가 대학 졸업을 축하하는 여행을 떠난다. 숲으로 들어간 일행, 난데없이 피부가 타들어가는 이상한 남자가 찾아완다. 남자의 피부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놓은 것은 미지의 바이러스. 그들은 바이러스를 피해 숲에서 도망쳐 나오려 노력하지만...
Plain Dirty
Original Music Composer
Inez Macbeth is a pretty young woman married to Edgar, a moody and unstable felon. When Inez becomes interested in the sensitive and wealthy lawyer Druden Hunt, Edgar derails their budding romance by keeping her captive in their home. With his scruffy buddy, Flowers, on hand to watch Inez, Edgar continues to hold her prisoner, but eventually she devises a way to escape that tests the loyalty of Flowers and leads to murder.
Going Greek
Original Music Composer
Loner freshman Jake Taylor is forced to join the wildest fraternity on campus when the frat brothers refuse to accept his geeky cousin/roommate unless Jake agrees to pledge with him. As the semester progresses, Jake struggles to maintain his grades as well as his affair with Paige, a beautiful sophomore who hates all fraternities. Through naked scavenger hunts, sorority ass-signings and all night
Red Dirt
Music
At only twenty, Griffith is struggling with the responsibilities of caring for his unwell aunt, grieving the loss of their family's matriarch, and his own dreams of leaving Pine Apple. With the arrival of a stranger, Griffith's carefully constructed walls of shame and silence begin to come down and his life takes an unexpected turn.
황혼에서 새벽까지 3
Original Music Composer
교수형을 선고 받은 멕시코의 범죄자 조니(마르코 레오나르디)는 리즈의 도움으로 형 집행자의 딸 에스메랄다(아라 셀리)를 데리고 탈출한다. 이들의 거취를 추적하던 남북전쟁 영웅 비어스(마이클 팍스)는 선교사 부부와 함께 조니 일행이 머물고 있는 술집 '황혼에서 새벽까지'로 찾아든다. 흡혈귀들의 소굴인 이곳에서는 에스메랄다를 뱀파이어의 여왕으로 등극시키기 위한 피의 향연이 벌어지고 있었는데...
링 밖에서
Original Music Composer
Beyond the Mat is a 1999 professional wrestling documentary, directed by Barry W. Blaustein. The movie focuses on the lives of professional wrestlers outside of the ring, especially Mick Foley, Terry Funk, and Jake Roberts. The film heavily focuses on the World Wrestling Federation (WWF), often criticizing it and its chairman Vince McMahon. It also follows Extreme Championship Wrestling, it's rise in popularity, and many other independent wrestlers and organisations.
보더랜드
Original Music Composer
After returning to her home-planet Pandora, infamous outlaw, Lilith, is given a dangerous mission and forms an alliance (and potential friendship) with other criminals; including former mercenary Roland, demolitionst Tiny Tina and her protector Krieg, insane scientist Tannis, and the wisecracking robot Claptrap. The mission: find and protect the missing (and important) daughter of a very powerful man named Atlas. Although, things may not be as they seem, as the girl holds the key to great power, one that can change the fate of the entire universe.
Traveling Companion
Music Score Producer
A travel writer places a personals ad in the newspaper seeking a travel companion. She interviews several interesting charac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