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na Mifsud

참여 작품

굿나잇 마미
Key Makeup Artist
엄마의 시골집으로 찾아온 쌍둥이 형제가 얼굴을 붕대로 감고 있는 엄마와 마주한다. 다름 아닌 최근 받은 성형 수술 때문이라고 하는데… 갈수록 변덕스럽고 특이해지는 엄마의 행동에 거즈로 가린 여자는 자신의 엄마가 아니라는 끔찍한 의심이 형제의 마음속에 자리 잡는다.
점원들 3
Makeup Department Head
심각한 심장마비를 겪은 후, 랜달은 모든 것이 시작된 편의점에서의 삶을 담은 불후의 명작을 찍겠다며 친구이자 동료 점원인 단테, 엘리아스, 제이, 사일런트 밥을 불러 모은다.
언노운: 더 테이크다운
Key Makeup Artist
뉴욕의 고급 아파트에서 완벽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성공한 사업가 노아 블랙웰. 그는 하나뿐인 형 제이콥에 대한 비밀과 지독한 결벽증을 가지고 살아 간다. 어느 날, 그는 형의 실종 소식을 듣고 수십 년 만에 형의 집을 찾아 브루클린에 위치한 허름한 아파트를 찾아간다. 그리고 그는 곧, 그곳에서 벌어지고 있는 끔찍한 일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오드 투 조이
Makeup Department Head
Charlie suffers from a serious disease that causes acute narcolepsy whenever he is happy. Although he develops a variety of techniques to deny himself pleasure and deal with his sleep issues, they’re put to the test when he falls in love.
숨바꼭질
Key Makeup Artist
전직 경찰 ‘필’(패트릭 플러거)은 화재 사고로 아내를 잃은 후 ‘바이올렛’과 ‘로즈’ 두 딸을 데리고 새롭게 정착하기 위해 뉴욕의 아파트 관리인으로 취업한다. 그런데 아파트에서 갑자기 사람들이 하나 둘 실종되는 사건이 발행한다. ‘필’은 직감적으로 두 딸의 주위를 맴도는 아파트 관리인 ‘월터’(발 킬머)의 수상한 행동을 의심하기 시작하는데…
하트 비트 라우드
Makeup Department Head
하트 비트 라우드는 대학에 다니는 딸과 아버지의 복잡한 관계를 다룬 드라마 영화로, 닉 오퍼맨은 미국 뉴욕 브루클린의 음반가게를 떠맡고 있는 홀아비로 그의 딸인 키어시 클레몬스와 함께 노래를 쓴 후 그는 음악 커뮤니티에서 받아 들여지며 디지털 시대의 인기를 경험하게 되고, 딸은 아버지의 성공을 위해서 남아 있을지 교육을 위해 떠날지 결정의 기로에 노이게 된다.